•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익스트림라이더등산학교동문회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돌로미티로 가는 e-소녀시대
김은아(27기) 추천 0 조회 233 26.06.16 10:5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1:54

    첫댓글 몇년만인지??.... ER친구들과 떠납니다. 오늘도 한의원서 침 맞고 준비는 열심히...
    울 29기 희철과 성두씨는 누님들 스테이크 썰고 힘내라고 거금+&을 찬조해 주었습니다. 화이팅!!!
    안전하게 다녀오겟슴다.

  • 조심히 즐겁게 다녀오시기를 기원합니다!!!

  • 26.06.16 14:34

    손녀시대~~잘 댕겨 오세요.^^

  • 26.06.16 15:03

    안전하고 즐거운 고난?의 행군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6.19 01:40

    31기 박용태동문의 부인이자 12기 동문인 이순자님께서 맛난거 많이 먹고 즐기며 다녀 오라고 찬조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 26.06.17 12:41

    보기좋습니다~!!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26.06.17 16:16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 26.06.18 19:20

    4분이 돌로미테 즐겁게 산행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6.19 01:40

    38기 성연수동문 께서 찬조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19 09:24

    인천산악구조대에서 찬조금을 보내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26.06.19 12:18

    응원과 찬조감사합니다
    가슴 떨리고 다리떨리는 돌로미티 트래킹 잘다녀오겠습니다

  • 경복누나 잘다녀오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