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솔직 담백한 후기
================================================================
1.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은?
막귀도 루겸쌤 수업을 들으면 달라집니다! LC 같은 경우 혼자 공부하다 보면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고 내가 잘 하고 있는 게 맞나 생각 들 때가 많았습니다. 심지어 저는 막귀라 그런지 연속으로 10개 틀릴 때도 있었고 반복해서 들어도 답을 못 찾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루겸쌤 수업을 듣고 루겸쌤이 가이드 해주신대로 토익 정답을 부르는 팁들, 숙제 리뷰(오답노트, 쉐도잉)를 하다 보니 처음엔 시간이 로개 걸렸지만, 서서히 귀가 트이면서 오답 개수도 줄어들고 영국, 호주 발음도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LC 단어는 CLASS NOTE 미니 책자에 수록되어 있는데 다음카페 LC 음원 드라이브에 루겸쌤이 직접 미국, 영국, 호주 발음을 녹음해놓으셔서 단어들을 금방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제에도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미니 책자 ANSWER NOTE에는 OMR 마킹지가 수록되어 있는데 이게 별 거 아닌 것 처럼 보여도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됩니다! 정확히, 빨리 마킹 연습을 함으로써 실제 시험장에서 마킹 실수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며 시간 단축을 가능케합니다. 제가 입문반, 중급반 주 3회 각각 2개월, 1개월 수강했는데 입문반 중급반 모두 토익에서 정답을 부르는 팁들을 많이 알려주시며, 입문반에서는 LC에 대한 전반적인 기초 및 감을 잡을 수 있고 중급반은 문제 양이 많아 더욱 다양한 문제 유형을 볼 수 있어 단기간의 실력 향상을 원하시면 두남자 토익 초강추추추추 드립니다!!!
+ 루겸쌤 처음엔 차가워 보이시는데, 수업 중간에 예상치 못 한 농담을 하셔서 웃게 됩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학원 가는 날 마다 루겸쌤이 오늘은 어떤 농담을 하실지 추가로 무슨 색 옷을 입고 오실지 기대하면서 다닙니다~~~
2.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링딩동보다 중독성 있는 영준쌤의 토익리듬법! 친구가 두남자 토익 유튜브를 시청하고 어찌 저찌 즉흥적으로 수강신청하게 되었는데 처음 현강 수업을 듣고 "이거다!"하는 저에게 딱 맞는 강의는 처음이었습니다!
학원 다니기 전에는 독학하면서 다른 RC 강사들의 인강을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너무 형식적인 내용들로만 자꾸 머리에 짚어 넣으려고 하니 금방 잊어버리는 반면, 영준쌤은 토익 리듬을 만들어 참여 유도형 방식으로 선창 후 쉬이~좍!!이라는 마법의 구호와 함께 따라하면 집 가는 길에 자꾸 생각 나게 되고 수능 금지곡 마냥 귀에 맴돌아 무의식 중에 따라하는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ㅎㅎㅎㅎㅎ
흥미롭고 재미있게 배운 내용이 머릿속에 오래 남는다는 말이 있듯이 영준쌤은 영포자인 저를 구세해 주셨습니다! 입문반, 중급반 모두 들어보니 입문반은 개념 위주로 배운 후 문제 풀이는 숙제로 진행하고 중급반은 매 수업 시간 기출문제 위주 (비율로 따지면 기출문제 2/3, 개념 1/3)로 수업이 진행되어 모든 파트의 개념이 잘 잡혀있어 기출을 많이 풀어보고 싶다 하면 중급반, 문제를 풀기엔 개념이 부족하시면 입문반을 수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매월 마지막 주쯤이나 아님 시간 남을 때 영준쌤이 가끔 노래 불러주시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감미롭게 잘 부르셔서... 쌤 노래 들으려고 수강신청 한 것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ㅎㅎㅎㅎ
아 참고로 mensa의 뜻은 men of sentimental attraction이니, 궁금하시면 두남자 토익 수강하시길!!!!
3.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저는 2~3월 입문반을 수강하고 4~6월 달은 병원 실습으로 인해 한 달 쉬고 5월 달부터 중급반을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퇴근하고 나면 몸이 거의 녹초가 되어가지만, 선생님들의 수업을 듣는 낙으로 살고 있는 만큼 퇴근 후 왕복 2시간을 달려가서 듣습니다ㅎㅎㅎ 힘들어도 선생님들께서 재치있으시고 유머러스 하셔서 잠도 깨어지고 수업시간 내내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냅니다. 두남자 토익의 장점 정말 셀 수 없이 많긴 한데.... 우선 대표적으로 스터디를 매우매우매우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아쉽게 이번 5월 달은 하지 못하고 저번 3월 달에 해봤는데 스터디는 RC PART 5를 주어진 해당 시간 내에 풀고 조교님, 조원들과 함께 토의하며 풀이하는 시간을 가져 영준쌤이 강조하셨던 문법도 다시 짚을 수 있고, 푸는 속도도 점점 빨라진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마다 정기 모의토익이 있는데 실제 토익 시험에 대비하여 200문제 모두 풀어 자신의 실력을 가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 선생님들께서 특강들(RC 독해, LC 호주, 영국 발음, 월말 마지막 주 모의고사)도 열심히 강의하고 계시니 루겸쌤, 영준쌤 믿고 두남자 토익! 꼭!!!!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