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의다실 개업 10주년 기념일
(1997년 10월 1일 ~ 2006년 10월 1일)
1997년 10월 1일 北京市 海定區 五道區에서 草衣茶室 開業
2000년 馬連道 茶 도매시장 부근으로 이전
2001년 3월 1일 馬連道茶城 1층 초의다실 개업
2001년 10월 1일 馬連道茶城 2층 (보이차. 자사호 전문) 초의다실 확장 이전 개업
2002년 5월 1일 馬連道茶城 1층 臺灣 天寶祥과 합작으로 오룡차 전문점 개업
2005년 10월 1일 茶緣茶城 초의다실 분점 개업
그간 초의다실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개업 10주년을 맞이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림이다. 아울러 10년 세월 초의다실 발전을 위해서 고락을 함께해준 초의다실 가족 여러분께도 고마움을 표합니다.
10년......쉽지 않은 세월이었습니다.
“제가 정성들여 우린 이 차를 드시는 모든 분들이 茶香과 더불어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라고 늘 마음속으로 기원하며, 항상 부처님 전에 茶供養 올리는 마음으로 茶友님들께 차를 우린 功德으로, 여러 난관을 극복하고, 마련도 차 도매시장에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중국인들과 경쟁 속에서 당당하게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初心으로 초의다실을 아껴주신 여러 茶友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6년 10월 1일
북경 초의다실에서 감야 합장
(그간 초의다실을 아껴주신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에서 초의다실 개업 10주년 紀念餠茶를 제작하여 답례품으로 드리려고 여러 茶廠에서 毛茶를 받아 보았지만, 가을이라서 좋은 품질의 모차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내년 봄에 품질이 좋은 교목 봄 찻잎으로 기념 餠茶를 만들어 선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첫댓글 초의다실의 10주년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욱 많은 다우님들께 좋은 차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용준선비님 감사합니다. 선비님 文運을 기원합니다.^^
북경에 갈 기회가 생기면 한번 들러보리라. 마음 먹습니다.축하드립니다._()_
북경에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은곳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율리님 당당하게2님 감사합니다. 혹 북경에 오실 기회가 있으면 꼭 들러주세요 좋은 차 우려서 반기겠습니다.
초의다실의 번성을 기원합니다. 평소 甘也님의 좋은 말씀 귀담아 듣고 있습니다. 마련도에 가면 차 한 잔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0주년 축하드려요.. 마련도를 생각하면 초의다실이 먼저 떠오르곤합니다 .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만나면 변합이없는 까달공주님도 좋구요...오늘은2년전에 초의다실에서 쬐금 구입하여 묵혀논 보이차를 우렸는데 혼자 마시기엔 넘넘 아쉽습니다. 우릴수록 아름다운 향과 혀에서 맴도는 달콤한여운~,다음 다회때 한번 우릴양이라도 꼭 들고 나가 다우님들과 함께하고 싶네요.
중국님 추석명절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다음번 다회 때 맛 좀 보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초의다실의 번성을 기원합니다. 기회가 되면 언제 교목 청병을 구입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