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인천공장 냉장고 및 압축기 조립 아르바이트 모집(대우일렉 직접 채용)
채용분야 단순업무
근무지역 인천 남구 용현5동 604 대우일렉트로닉스 인천공장
마감일 2007.4.30
근무시간 08:00 ~ 17:00
급여 4100~5000
성별/연령 남자/20 세 이상 27세 이하
경력 관계없음
최종학력 고졸이상
# 주 5일 근무(월~금)
# 생산라인에서 냉장고 및 압축기 조립
# 통근버스 운행(인하대정문 5분거리, 홈에버 인하점 건너편)
# 중식 제공(잔업시 석식제공)
# 주 만근시 주휴수당(8시간분) 별도 지급
# 3개월정도 근무가능자
# 4대보험 가입
# 잔업시 잔업수당 지급
# 인력 파견 아님(대우일렉 직접 채용)
저는 25살/남자 입니다.
군 전역하고 3개월 백수 생활에 통장 잔액이 0원이 되었습니다.
알바는 편의점(야간) 2 ~ 3개월 정도 경험 밖에 없습니다.
알바 조립 생산 채용을 보면 대부분이 아웃소싱 업체인데 이 알바는 아웃소싱이 아니라 대우일렉에서 직접 채용이라기에 지원 했습니다.
집에서 너무 멀어서 못 다닐 정도의 거리도 아니고, 통근버스가 있어 출퇴근에 어려움은 그리 없을거 같네요.
시급을 4,000원으로 잡고 하루 8시간 한달 22일(토,일 제외)한다고 치면 월급이 70,4000원이네요. 알바 기간이 3개월 정도라고 제시되어 있어서 오래 다니지는 못할 것 같네요.
지금 돈이 바닥나서 우선 이 알바라도 해서 돈 좀 모아 생활하려고 하거든요.
시급이 4000원 이상인걸로 봐서는 남자가 하는 힘좀 쓰는 일인거 같은데 인터넷 검색해도 이쪽 정보는 전혀 나오질 않아서 불안 불안하네요. (일하고 난 소감이라던지 공장 분위기, 무슨일 하는지..)
그래도 pc방 알바 같은 근무 시간 많은 알바보다는 시간적 여유도 있는거 같고, 월급도 이정도면 무난한거 같은데 알바 경험 많으신분들 이 알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서류 합격한 사람은 전화줘서 면접 본다는데 저는 그냥 캐주얼 복장으로 면접 볼 생각인데 괜찮을까요?
첫댓글돈 벌기에는 모니 모니 해도 공장 알바가 제일 좋습니다. ㅎㅎ 저두 해봐서 아는데요. 잔업도 하고 그러면 꽤 짭짭하더군요.. 단기간으로 돈벌기에는 공장알바 좋습니다.~ 알바 면접인데 구지 정장까지는 필요 없고요 케주얼로 입고 가세요. 전 시립도서관에서 알바 하는데요. 시급이 대략 5500원인데요...맨날 놀고..ㅋㅋ할만하네요 ㅎㅎ
막말로 그 공장에 가보세요.. 님 거기 가시기전에 1주일이내로 도망간 사람 수두룩 할거입니다. ㅋㅋㅋ 저도 공장에 있으면서 사람도 다뤄가면서 일도 시켜봤고. 아침에 오자마자 일시켜면 도망가는넘. 쉬는시간에 도망가는넘 점심먹고 도망가는넘. 하루나오고 그만두는넘 ㅋ 주로 이래요.
첫댓글 돈 벌기에는 모니 모니 해도 공장 알바가 제일 좋습니다. ㅎㅎ 저두 해봐서 아는데요. 잔업도 하고 그러면 꽤 짭짭하더군요.. 단기간으로 돈벌기에는 공장알바 좋습니다.~ 알바 면접인데 구지 정장까지는 필요 없고요 케주얼로 입고 가세요. 전 시립도서관에서 알바 하는데요. 시급이 대략 5500원인데요...맨날 놀고..ㅋㅋ할만하네요 ㅎㅎ
제가 공장 생활만 5-6년정도인 선배이라 간략하게 쓰자면 제 생각에는 비추이네요. 차라리 편의점이나 피씨방 알바가 더 받습니다. 실질적으로. 공장이; 잔업안하면 돈 더적어요. 몸도 고되고;; 일자리 잘못걸리면 몸만 아픕니다.
솔직히 편의점이나 피씨방 일하면 몸 아픕니까? 단지; 그지같은것들이 시비걸면 짜증나서 그렇죠. 공장은 그런 짜증도; 많이나고. 몸도 엄청 피곤해요.. 공장 일을 안해보신분이면.. 첨에 무지..
막말로 그 공장에 가보세요.. 님 거기 가시기전에 1주일이내로 도망간 사람 수두룩 할거입니다. ㅋㅋㅋ 저도 공장에 있으면서 사람도 다뤄가면서 일도 시켜봤고. 아침에 오자마자 일시켜면 도망가는넘. 쉬는시간에 도망가는넘 점심먹고 도망가는넘. 하루나오고 그만두는넘 ㅋ 주로 이래요.
솔직히 갠적으로;; 저 같으면 안갈래요.. 어디 딱히 준비하는동안 다니는거 아니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