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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대형 차량의 CO2 배출 목표
장관들은 새로운 대형 차량에 대한 CO2 배출 기준에 대한 규제 제안에 대한 정책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이 제안은 2030년 배출량 감축 목표를 강화하고 2035년과 2040년에 대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EU의 기후 목표에 따라 도로 운송 부문의 CO2 배출량을 더욱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더 많은 차량 범주가 목표에 포함될 것입니다. , 특히 버스.
장관들은 제안된 목표 수준과 제안된 범위 및 유연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공기질
각료들은 대기 질에 관한 지침 제안에 대한 정책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 이 제안은 기존의 두 가지 대기질 지침을 수정 및 병합하고 EU 대기질 기준을 세계보건기구의 지침과 보다 밀접하게 일치시키려고 합니다.
2030년에 달성할 EU 공기 품질 기준을 설정하고 2050년까지 대기 오염 제로를 달성하는 궤적에 EU를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준은 2050년까지 정기적으로 검토되어 조정이 필요한지 또는 다른 경우인지 확인합니다. 오염 물질을 덮어야합니다. 이 제안은 또한 대기 질 모니터링, 모델링 및 계획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 제안은 EU 대기 품질 규칙 위반의 결과로 건강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사람들이 보상받을 권리를 만들 것입니다. 이 제안은 공기질과 정의에 대한 접근성에 대한 공공 정보를 개선할 것입니다.
장관들은 대기오염에 대한 제안된 대기질 표준의 목표 수준과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제안된 도구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기타 사업
우크라이나 환경 보호 및 천연 자원부 장관 Ruslan Strilets는 비디오 연결을 통해 Kakhovka 댐 폭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개입했습니다.
다른 사업에서 의장단과 위원회는 장관들에게 최근 주요 국제 회의 에 대해 업데이트했습니다 .
- 국제해사기구(IMO) 해양환경보호위원회(MEPC 80)(가상, 2023년 7월 3~7일)
- 플라스틱 오염에 관한 국제 법적 구속력 있는 문서 개발을 위한 국제 협상 위원회 2차 회의(파리, 2023년 5월 29일 - 6월 2일)
- UN 2023 Water Conference 결과 (뉴욕, 2023년 3월 22일 – 24일)
- 바젤(COP 16), 로테르담(COP 11), 스톡홀름(COP 11) 협약 당사국 삼중회의 결과(제네바, 2023.5.1~12)
위원회는 회원국을 위한 서비스로 유럽 수소 은행 경매 구현을 위한 개념 노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위원회는 EU 폐기물법에 따라 특정 국가에 발행된 조기 경고 보고서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체코는 순환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경제 도구로 재활용 제품에 낮은 VAT 세율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탈리아는 각료들에게 2030년 엑스포를 개최하기 위한 로마의 입후보를 알렸습니다.
프랑스와 스페인은 장관들에게 기후 변화에 대한 적응 정책 강화에 대해 알렸습니다.
스페인은 차기 대통령 으로서 업무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
회의 정보
2023년 6월 20일
준비서류
결과 문서
보도 자료
2023년 6월 20일, 12:55
2023년 6월 19일,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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