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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저기 다 떨어지고 이제 이 것 두개 남았네요.
힘들고 지치지만 포기할 수 없기에 다시 또 다른곳에 도전을 해보려구요.
미래에셋 고객지원센터 비전- 다른 길로 나아갈 방향이 있는지 아니면 한번 상담원은 계속 상담원인지
미래에셋 영업지원원의 비전. 이건 어떤 업무인지 대충알고 있습니다.
fc들이 고객모집해 오면 지점 창구에서 펀드가입해주는 업무.
자꾸 떨어지니 기초부터 닦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객지원센터에 근무 한것이 경력이 인정되어, 텔러가 될수 있다던지. 자산관리쪽으로 갈수 있다던지.
영업지원원 업무가 경력이 되어 텔러가 될수 있다던지. 자산관리쪽으로 갈 수 있다던지.
어떤 것이든 제가 하기 나름이겠지만 좀더 나아갈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는곳으로 가고 싶어서요.
아시는 것 있으면 마구마구 써주세요.
아참. 그리고 같은 미래에셋 생명인데 고객지원센터, 영업지원원 둘다 지원해도 될까요~?
이력서, 자소서 순서까지 완전 똑같던데. 괜찮을까요~? 하하.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코가 완전 막혔음@@;;
첫댓글 저도 영업지원원 써볼까하는데 그런업무를 하는 곳이군요, 증권사든 뭐든 업무직하다가 영업직전환가능한 곳에서 일하기원해요~~
미래에셋생명 맞죠? ㅎㅎ 증권방에 글이 있어서...^^;;; 저도 두개다 쓰고 싶은데...그런데 고객지원센터면 콜센터 같은 건가요?? 전화로 하는데...
솔직히 둘다 비젼없음
영업지원원 업무는.. 펀드가입해주는게 아니고요.. fc들 보험 청약서 접수시키고 , 지점사무보는건데요.. ^^ ;;
영업지원은 잘 모르겠고, 고객지원센터는 다른 쪽(지점이나, 본사나..)으로 갈 수도 있다고 하네요..근데 그 확률이 얼마나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