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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엔진에 대한 분자동력학적인 분석과 평가
첨부파일 E-C data.pdf 에서는
팽창속도와 압축속도를 다르게 하면 공기엔진이 실현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큼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즉, 피스톤이 분자운동속력의 0.5배의 속도로 움직일때(팽창할 때) 얻어지는 에너지는 0.267804(2-1.732196)이며 피스톤이 분자운동속력의 0.1배로 움직일때(압축할 때) 소비되는 에너지는 0.073493(1.805689-1.732196)이므로 팽창과 압축의 1사이클동안에 피스톤에 전달되는 에너지(외부출력에너지)는 0.194301(0.267804-0.073493)이 됩니다. 최종적인 결과는 공기엔진의 실물이 완전히 작동할 때에 확인될 것입니다. 분자동력학 프로그램을 제작하시면서 도전적인 일을 해 주신 연세대학교 기계공학부 윤웅섭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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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ivirs | 버리기 전이 문제이죠... 아직 쓰기 직전의 공기들마저 식혀 버리니... | [2005/01/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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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남식 | [2005/01/14] | |
antivirs | 실린더 내에 같이 들어와 있는 공기들을 말하는 겁니다. | [2005/01/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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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남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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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1/14] |
antivirs | 님의 계산과는 달리 에너지를 얻기 전에 대부분의 공기가 이미 차가워 진다는 것입니다. 먼저 충돌한 공기분자들이 다른 공기 분자들을 차가워 지게 만드는 거죠... 공기를 배출하는 하기 전의 문제랍니다. | [2005/01/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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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남식 | [2005/01/15] | |
antivirs | 실린더랑 부딪히기 전에 차가워지는게 문제죠 | [2005/01/15] |
첫댓글 나의 이론에 올리시는게...?
'나만의 이론'이 아니며 질문에 이어진 답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