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박흥석)는 최근 불의의 교통사고로 어려움에 처한 광주시 광산구에 소재한 고려인 마을 김발레르씨에게 희망풍차 긴급지원금 1184만 7300원을 전달했다. 지원금 중 500만원은 지난해 9월 방송연계모금을 통해 지원됐으며, 이번에는 온라인(네이버 해피빈) 모금액 684만 7300원을 추가로 지원했다.
고려인 김발레르씨는 교통사고로 크게 다쳐 병원치료비가 4000만원이 넘어 보험료는 충당하기에는 부족하여 고려인 마을을 통해 도움 요청으로 적십자 광주전남지사가 희망풍차 네트워크 공동체 사업으로 성금을 모았다.
지원금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김동수 사무처장이 전달 했으며, 이에 지원금을 전달받은 김발레르씨는 "도움을 주신 적십자사와 모든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건강이 회복해 일상생활로 복구하면 나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김동수 사무처장님 반갑습니다.
김발레르 어르신 쾌유를 기원 드립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고려인 김발레르씨에게 희망풍차 긴급지원금을 전달해주신
광주전남지사 김동수 처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정규택 국장님 훈훈한 소식 고맙습니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어려움에 처한 고려인 김발래르님에게 희망풍차 긴급지원금을 전달해주신 광주전남지사(회장: 박흥석)님 수고하셨습니다. 정규택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어려움에 처한 김발레르씨에게
희망풍차 긴급지원금을 전달하신 광주전남지사 박흥석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정규택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