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보면 기득권을 가지고 정치적 동지들을 가진이들이 ㅡ이준석ㅡ현대통령 흔들기. 유승민 이하. 박대통령 탄핵에 앞장섰던 당시 여당의원들ㅡ62명이나 된다 하더마는.
우선 현재 이준석을 질타하고 꼬집지 않을 수 없다.
지금 정치초보이신 윤대통령의 지지율은 좀처럼 상향이 고전중이다. 원인 첫 째. 정치초보인 윤대통을 뽑은 많은 국민들이 있건만. 윤대통령을 흔들고자하는 이준석세력이 있기 때문이다. 이준석이. 윤대통령후보시절부터 개거품 물고 윤핵관을 지목하며 윤대통령의 입지를 허용하지. 않았다. 뭐 발악이다. 그러면 누가 좋아했겠나. 당근 야당은 손놓고 두어도 여당대표였던이가 시작부터 지금까지 대통령 흔들어보고자 발악을. 하고 있으니
이 부분 인정하는가
이준석은 그럼 누가 니맘에 드는가. 누구를 위하고 싶은가. 준석이 원하는정치는. 무엇인가
곁에 마음두는 이들은 죄다 핵관이라 치부하며 거리두라 하니. 그럼 누가 윤대통령을 지켜 줘야 하는가
여성대통령 박근혜대통령. 유승민이하 여당의원들 우습게 봤겠다. 그래서 이들 뭉쳐 주군을. 쳐내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겠다. 이하 이들의 더러운 행위들에 더 말하고 싶지않다.
길게 쓰지 않겠다. 이준석 꺼지고 제발 윤대통령곁을 지키는 대통령임기를 무난히 마칠 수 있도록 동지들이 포진해 주기를.
첫댓글 현실 정치가 참으로 한심합니다. 국민의힘이 살아나려면 현 지돟체제 모두 바꾸고 대통령실도 여당의 정치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말며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찬성한 배신자들은 모두 백의종군해야 합니다.
겉은 의미는 아니지만 한번 바람핀 ㄴ의 역사가 있어 내공을 쌓은ㄴ은 쉽게 또 그 짓을 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한번 탄핵한 역사는 두 번을 쉽게 학게 됩니다.
처음은 엉겁결에 뭣 모르고 하여 죄를 지은 것이지만 이 번 탄핵은 국가와 국민을 위헌 것으로 어쩌다 된 대통, 잘못 뽑은 대통은 마땅히 ?
글쓴이는 초보정권이라 두님을 두는 것 같지만 국민은 초보 대통이 실험대상이 아라는 것을 쥬지허셔여 합니다.
제주 4 3에 여순 반란에 광주 5 18로 왔다리 갔다리 이리저리 요리저리 하고 안에선 파우치나 받는 정신나간 내조는 유사이랴 처음인 정권은 빨리 꾾내져야 인내천의 국민을 경외케 하고 그 고통을 빨리 끊내게 해야 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