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소아라2.5트윈터보 이구요 수출명 렉서스sc300 입니다. 320마력 40토크 이고 오토이며 차고지는 대구 입니다. 보배나 기타 사이트 들어 가시면 간간히 소아라 매물 몇개보실수 있으실꺼구요 비슷한 스펙의차량들 1000만원넘어 갑니다. 차량가격은 절충없이600만원 생각하고있습니다 이미절충에급매가까지다내려서 적은거구요 색상은 바닐라 화이트입니다 오디오도 소리좋게잘나오구요 우퍼도 쿵쿵 등마사지 잘해줍니다
희소성있는차이구요 수리부분은 토요타나 렉서스 매장 가시면 부품 나오는것도 있구요 일옥이나
이베이에찾아봐도
걱정없을만큼 부품들 많이 나와있습니다. 일옥이나 이베이 들어 가셔서 jzz30 이라 치시면 부품들 걱정안해도 될만큼 나옵니다.한번쳐보시면 알것입니다.
계속타고 싶은차이지만 아기가생겨 더이상 탈수없을듯 하여내놓게 되었습니다
이정도 차량스펙에 이정도 가격에 이런재미?스피드? 느껴볼차량 얼마 없을듯 합니다.
국산 투스카니 가격에 수입스포츠카 타볼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투스카니 어지간한 튜닝해서는
소아라 따라오지도 못합니다. 기름냄새만 맡을뿐이죠
우핸들이라 운전 걱정 많이 하실텐데 초보운전 아니시다면 몇시간만 타보시면 금새 적응됩니다. 저도 이차량 가져올때
시세보다 저렴하게 가져왔습니다 몇가지 하자때문이죠 우선제일눈에 띄는 외부하자인데요 겉판은 깨끗하지못합니다
사진에 보이다싶이 리어쪽 와일드바디작업을 했다가 시간이 지남에따라 작업부분이 떠서 금간듯 보이시는게 제일큽니다.
가져와서 다시 작업할까 했지만 성능에 지장이 없기에 그냥 타고 다녔습니다 외관이 깨끗하지못하다는점 빼고는 그다지
큰문제가 될껀없구요. 제가 가져와서 겉밸트 갈고 에어컨 에바 갈고 엔진오일 합성유로 갈았습니다 기름은 매주유시마다
무조건 고급유 주유하였구요 gs이용했습니다. 터보차량 관리도 어려운부분없습니다 . 일반차량이랑 똑같습니다.
주의할것이라곤 차타기전 예열 하고 타고난후 후열 꼭 해주시면 된다는거 , 그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이차타보시면 터보에 뒤에서 밀어주는 후륜의 맛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
관심있으신분 연락 주세요
제연락처는 01043867227 이며 차고지 대구이고 직장인이다 보니 전화통화잘 못합니다.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후 전화 드리겠습니다.
소아라 스펙입니다
- SARD 튜닝ECU
- GREDDY 터보부스트게이지
- GREDDY 프로펙 B-Spec II 부스트컨트롤러(1.2)
- GREDDY 프로펙 B-Spec II 솔레노이드 밸브
- APEXI RSM (Rev Speed Meter)리밋해제RSM - APEXI 터보타이머
- GREDDY 대용량 인터쿨러 (500마력이상대응) - SYSTEM 대용량 흡기필터
- SYSTEM 대용량 오일쿨러
- SAMCO실리콘밴딩
- SAMCO실리콘호수 - Blitz 블루오브벨브 (슈퍼사운드) - RACING SPEC 전력보강작업 - MOTUL 엔진오일
- MOTUL 밋션오일
- MOTUL 데후오일
- DELKOR 베터리
- 인테이크 파이핑
- 터보라인 파이핑
- 인터쿨러 파이핑
- 배기시스템 (100파이 듀얼 자스마 머플러)
- 브레이크 수프라RZ 프런트4P 리어 2P
- DENSO 이리듐 파워플러그 터보전용 열가8
- LSD
실내
- 실내풀카본작업 - 스웨이드풀작업- 실내등 LED - 공조기 LED- 사이드 LED - 스위치 LED -
자동 올라가는 트렁크 개조 밑 LED
-블랙박스
오디오
- 파나소닉 올인원데크
(아이나비맵,DMB,MP3,DVD,CD)
- 후방카메라
- 올방음
- A필러트위터,프런트 고출력스피커,몬스터급우퍼
- 앰프2발 캐패시터2발
외관
- HID 램프
- 오리진 리어에어뎀
- 사이드에어댐
- 오버휀더 작업 (D-MAX 프론트와이드휀다 한셋 가지고있음)
- 버텍스 바디 일체형 리어와이드휀다 - 18" 휠 타이어 앞뒤 짱짱
- 서스펜션 쿠스코 zero2 감쇄력 필로우볼 풀타입
(12단조절식 하드 소프트 조절가능)
- 바닐라 화이트 도장
- 유렵형 테일등 (이거 구하기힘들죠^^)
정비(수리)내역
- 커스텀 엔진룸도장 - 엔진 리페어 작업 및 플러싱
- 크랭크리데나교체
- 캠리데나교체
- 잠바카바라교체
- 리턴나인호수교체
- 하체부싱로어엄페어교체
- 터빈교체2개
- 터빈 리페어 및 실링 작업
-뒷 브레이크 갤리퍼 셋 교체(2014년)
-뒷브레이크 패드 새거 교체(2014년)
-앞브레이크 패드 교체(2014년)
-배터리 무보수 고용량 교체(2014년4월)
스페어 부품 다수 보유
터빈한셋,비싸죠^^
순정ECU 보유 이거도비싸죠^^
뒷 데루등 (전기형,후기형,2셋트)
공조기
재털이
뒷 와이드 스포일러 날개
라이트
유리 안개등(상태최상)이걸로 교체 예정
브레이크 패드 한셋
가운대 팔걸이 박스 셋
엔진오일 필터
등등 안적은게 많네요
D-MAX 프론트 FRP 와이트 휀다 한셋(에어덕트 되있는거)
여러 부품이 많아서 향후 수리 걱정없고 소아라는 고장도 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