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종합사회복지회관과 사회복지법인 세방가천재단 협약
버스 구입 지원금 4천만원 전달․ 800여권 도서 증정
지역복지관의 최대 난관으로 꼽히는 부족한 재원과 유관기관 연계를 통한 지역 통합서비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
23일 11시,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노인복지회관·노인복지센터·주간보호센터(관장 무공스님)는 2층 대강당에서 지역주민 400여명을 모시고, 사회복지법인 세방가천재단과 복지관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복운버스 구입비 4천만원,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해 800여권의 도서를 증정받는 증정식 및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선운사 주지이자 복지관 운영위원장이신 법만스님과 세방그룹 이상웅 부회장, 이강수 고창군수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세방그룹 이상웅 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노고하시는 복지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이강수 고창군수는 “고창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한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세방그룹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한 이날 세방가천재단은 선운사와도 협약을 체결해 향후 고창군의 지역복지사업에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해 더욱 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노인복지회관·노인복지센터는 이 날 뜻 깊은 자리를 위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께 무료중식(콩국수)을 제공하는 등 지역주민과 함께 하였다.
세방가천재단은 세방그룹의 창업주인 이의순 회장이 지난 2007년 12월 사재를 출현해 설립했으며, 아동뿐만 아니라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지원 등 그 활동 범위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첫댓글 노인복지회관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세방그룹...무궁발전을......!!!.......ㄳ...또 ㄳ입니다......
ㄳ 합니다 ^*^
사진으로나마... 겁나불고
있는자의 복을 없는자의 가슴에 담아주니... 참 좋으신 일을 하셨나이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