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색 옷을 입고 춤을췄던 71기 Lein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가 중 한명인 파울로 코엘료는 이런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when we dance, we are free"
이번 71기 초중급 인증식은 정말 자유로웠습니다.
몸이 자유로웠고, 기분이 자유로웠고, 마지막으로 제 정신줄도 자유로웠던거 같아요....
영상을 다시 볼 때 마다 너무 재밌어서 이불을 막 발로 차게 되더라구요.
저에게는 2번쨰 초중급 인증식이었습니다.
1번째 인증식도 물론 즐거웠지만 이번 인증식은 말그대로 즐긴 것 같습니다.
입장하던 그 순간에 저희를 바라봐주던 관객들,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던 입장 음악이 아직도 머리에 남아있네요.
그래서 업무 시간에 몰래 진지한 표정으로 일하는척하며 왜 재밌었는지를 돌아봅니다.
케미가 터지는 쌤들
정말 삐쌤과 공쌤은 너무 재밌으신거 같아요.
특히 공쌤의 개그 코드가 저랑 잘 맞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단순히 재밌는 쌤들이었다면 이렇게 기억에 남지 않을텐데,
진지하게 가르쳐주실 때는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이번 인증식 연습동안 제 춤실력이 3배는 늘어난것 같습니다.
특히 기본적인 부분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두 분 모두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도 개새파에요 삐쌤.
강살 여러분들의 호응
공연하는 사람들 입장에서 호응없는 관객들만큼 불안하고 재미없는게 없을 것 같은데
이번 인증식에서 강살 여러분들의 너무 격한 반응이 공연중 더 즐거울 수 있는 이유였습니다.
특히 앞줄에 앉아계셨던 분들 많이 놀라셨을텐데 호응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나는 음악
음악 자체가 너무 신났어요.
껄럼비아!!!!! 이제는 다른 음악을 들어도 중간에 껄럼비아가 나와야 할 것 같아요.
누가봐도 살사의상
이번 인증식이 눈에 띄었던 이유 중 하나는 의상 컨셉인 것 같아요.
너무 누가봐도 살사의상이어서...휴..
이 의상을 위해 삐샘이 정말 고생하셨죠.
하지만... 다시 생각해도 B*C 런닝은 안하신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ㅋ
앞으로의 살사 라이프
이번 인증식에 물론 아쉬운 부분들도 있었지만 차차 발전해나갈 생각을 하니 이것 또한 즐겁더라구요.
인증식을 계기로 더 즐겁게 살사를 즐길 수 있게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까지 소셜에서 머릿속에 그려지는 모습으로 추려면 200년은 걸릴 것 같지만 열심히 해볼게요ㅋㅋ
열정적인 동기분들
인증식 후에 여러 각도에서 찍힌 영상속의 동기분들의 표정을 보니 볼 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물론 제 모습을 볼 땐 이불속에서 발은 계속 차고 있었지만..
되돌아 생각해보면 3주간의 타이트한 인증식 연습일정도 3일처럼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즐겁게 함께 해주신 열정적인 동기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은 훈훈해야 하기에 동기 한분한분 짧게 인사드리며 글을 줄이겠습니다.
금비누나의 체력과 기장으로서의 카리스마 덕분에 저희 71기는 편하게 인증식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긍적적인 에너지를 팍팍 받으며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한강 번개에서 저한테 헬로키티 헬륨풍선 지하철에서 주신건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ㅋㅋㅋㅋ
민찬형의 사진에 대한 열정 덕분에 강살 활동 기간중에 가장 많은 사진이 남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세세하게 많은 것(먹을거!!!)들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유리스누나는 정말 다리를 다치고도 빠지시지 않는 열정이 대단한 것 같아요. 정말 언제나 71기가 있는 곳에는 함께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샤인형은 일단 그냥 너무 재밌으신 것 같아요. 처음에 되게 진지하실줄 알았는데 유머와 재치를 가지셔서 즐겁게 연습할 수 있었어요. 특히 삐쌤과의 투닥투닥은 또 하나의 인증식이었던 것 같습니다ㅋㅋ
지나누님은 말씀은 못드렸지만 총무 역할 하시느라 정말 고생하신 것 같아요. 마실 것과 먹을 것도 잊지않고 가지고 와주셔서 편하게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마빡형, 정말 주말에만 연습하신다고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인증식 직전까지도 영상과 함께 연습하시는 형을 보며, 정말 대단하시다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준중급 때도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라리누나는 모두가 인정하는 체력왕. 그 체력은 노래방에서 정말 진가를 발휘하시는 것 같아요. 따라가보려 노력했지만 전 중간에 포기...ㅋㅋ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단사리 선배님, 삐샘과 셋이 남았을 때부터 고등학교 선배님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항상 후배님! 하시면서 이것저것 챙겨주셔서감사합니다. 저희 동기들 모두 열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선배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시는 열정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최고!!
마지막으로 파트너 아리, 드디어 복수의 시간이다.
아픈 와중에도 너라도 연습 가야하지 않겠냐고 부추겨 줘서 고맙고,
인증식 멋지게 할 수 있게 아이라이너 잘 그려줘서 고맙고,
서로 부족한 부분들 얘기할 때 웃으며 얘기해줘서 고맙고,
무엇보다 함께 살사할래라는 말에 흔쾌히 오케이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즐겁게 춤춥시다.
살몽 71기 화이팅입니다.
첫댓글 미쳐버리겠네에ㅋㅋㅋ개새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나쁜쌤이다ㅋㅋ
레인아 마니 물어봐줘서 고맙고, 그걸 또 연습해줘서 고맙다.
다음 단계도 지금처럼 그렇게 즐겁게 아리와 두 손 꼭 잡고~
걸어갔으면 좋겠으~
자네 둘이 이 스탭이 맞네 아니네 투닥일때 갠적으론...
참 좋드라. 우리 강살의 미래가 어둡지 않구나를ㅋㅋㅋ
여친이 아파도 안무 진도를 위해 와준 자네의 그 열정에 경의를 표하며.
니 십자가 귀걸이 잊지 않을께.
느히 커플의 윙크ㅋㅋㅋ
이 상똘들아 오래 보자 으하하^^
ㅋㅋㅋㅋ 저희가 싸우는게 즐거우셨군요? 그리고 십자가 귀걸이는 잊어주세요....
@살몽71기_Lein 나는 증표로 멀 주까 고민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복수의 시간이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훈훈하지만 저희의 카톡방은 훈훈하지 않아요
@살몽71기_Lein 그 단톡방에 나도 있는걸로 아는데...? ㅋㅋㅋㅋㅋㅋ
@여우베이비[느낌59] 음모와 배신이 난무하는 개새파와 졸라파의 난투 현장을 보셨잖아요 ㅋㅋㅋ
멋지다!!
너야말로 멋졌음!!! 빨리 올라가야 할 이유를 만들어주고 있음 ㅋㅋ
레인이 무대 즐기는 모습 너무너무 보기 좋더라~
너무 즐겨서 이불킥을...ㅋㅋ
감사해요 신지쌤!!!
뿌엥~_~
뿌엥?
돈세탁보다 무섭다는 기수세탁과 생존율 3%의 커플신청자임에도 여기까지 살아남아서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둘다 재정신 아닌걸 보고 이해가 됐음!!
눈동자에서 싸이코 눈빛을 보고 애제자로 삼기로 마음 먹고 십자 귀걸이는 증표로 주었으니 자주끼고 정모에 참석하길~
수고했엉~~ㅋㅋㅋ
레인&아리의 아이돌커플 ㅋㅋ 준중급인증식도 똘끼있게 함~ 가보장~^^* 누나도 쪼메 똘끼 있어 ㅋㅋ
아~ 진짜 나도 숨은 돌끼~ 보여줘..? ㅋ
준중급에서는 진짜 확실히 미쳐보자 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