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유명맛집 황칠음식전문점 산아래 주창권 장로
-<만병통치의 나무인삼> 산삼 능가하는 효능-
여수에 유명 맛 집으로 가족단위, 모임단위로 사람들이 자주 곳이 있다.(사진) 다년간의 음식점 경영을 통한 노하우로 관광객과 지역 고객들을 모신다. 동안 여천통뼈감자탕 집을 경영하던 주창권 장로(동문교회, 노회회계 및 노회 부노회장역임)가 지난 2018년 4월 23일(월), 여수의 명산 구봉산 아래 여수 앞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라인아파트 앞 도로변에 위치한 크리스천 기업 황칠음식전문점인 <산아래, 061,641-0087, 구봉2길 6>를 새로 열고 목사님, 장로님, 성도님들을 모신다. 교회 기관별 모임 단체도 모신다.
주창권 장로는 “황칠의 효능을 보면 우리나라 역사에 200년간 감춰졌던 자연의 보물 황칠나무는 두릅나무 과로 전남 남해안, 제주도에서 자생하고 있다.”고 말한다. 주 장로는 또한 “국제적학명은 덴드로파낙스모비페라(Dendropenax mobifere)이다. 황칠나무를 가까이하면 우리 몸에 지니고 있는 질병이 사라지고 미래 다가올 질병을 막아주는 <만병통치의 나무인삼>이라하며 산삼을 능가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다. 황칠은 항 콜레스톨, 향산화, 면역력 증강, 항당뇨, 항암, 피부미백, 혈행 개선 등 암예방 및 치료제로 잘 알려져 있다.
늘 피곤한 분, 속이 불편한 분, 이유 없이 우울 하고, 활력이 없는 분, 허약체질로 체질 개선이 필요한 분에게 황칠을 권한다. <산아래>는 황칠삼계탕, 황칠전복삼계탕, 황칠오리백숙, 황칠토종닭백숙, 황칠묵은지감자탕, 황칠묵은지삽겹살 등 다양한 차림표로 모신다. 백숙은 1시간 전에 예약을 필수로 하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