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의도 : 우리 농어민들은 농수산물의 단순 생산뿐 아니라 고객,경쟁
벤쳐농업,생태체험관광.... 새로운 개념의 도입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이에 우리의 삶의 뿌리이자,살아가는 에너지의
모토가 되는 농,어업을 외국 농,수산물의 수입개방과 도시민
들의 무관심 속에서 되살리기 위해 농업 관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코너1. "팜 포커스"
한 주간의 농어촌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주간 시의성 코너로 스튜디오에서 MC 이홍령이 뉴스앵커로 주간소식을 전하고 지방의 통신원을 불러 각 지역 소식을 듣는다. 단 지방통신원은 그 마을의 주민이 직접 리포팅함으써 생생한 전달과 진행의 신선함을 더한다.
코너2. "이홍렬의 성공시대"
농,어촌의 성공신화가 된 벤처 농어민을 MC 이홍렬이 직접 찾아가 시작동기와 성공비결,좌절과 시련, 그리고 성공으로 연결된 성공 풀스토리를 들어본다.
코너3. "토종 건강식을 찾아라"
우리 몸에 좋은 토종 먹거리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스튜디오 전문가가 나와 영양과 조리방법 등을 알려주고,게스트와 함께 만들어 보고 시식한다.
코너4. 농어촌 홍보프로젝트 " 스타 제 2의 고향"
농어촌 체험을 위한 스타들의 농어촌 체험기로 농,어촌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 그 마을만의 독특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이나 레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려 도시인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알린다.
코너5. 농,어촌 생생정보
한주간 열리게 될 농어업 관현행사, 정보, 소식을 전하는 코너. 주간단위 일정,농수산물 출하정보,직거래 장터등 도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소개한다.
오늘 첫 촬영팀을 방금 내보냈습니다.잘 되야 할텐데.....
아직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많이 모니터링 해주시고 쓴소리도 많이 해주십시용.
첫댓글 장덕균 선생님이 하신다는..............그 유명한 농촌 버라이어티군요.
KBS에 관련된 분들이 많군요...ㅎㅎ 이번 신설 프로네엽.. 지금 KBS 홈페이지 개편땜시 정신이 없음당.
KBS2TV 공영프로로 간다는 게 사실이었군요..공영프로 예능은 다 사라지는 건가..하고 궁금하네요..
기대하겠슴돠~~ ^^
내용보니 오래 할수 있는 아이템이 아닌것 같어..음~ 나중에는 결국 시청률에 매달리기 않게 될는지.. 암튼 잘 하시길.. 벙게때는 못 가 미안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