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주택 위기 속에서 전 애인과 동거하는 미국인들
https://nypost.com/2024/02/15/real-estate/americans-shacking-up-with-exes-during-ongoing-housing-crisis/
미국인들은 현재 진행 중인 주택 위기 속에서 전 애인과 함께 생활 환경을 유지하기로 선택하고 있는데 , 전문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잠재적인 금전적 이익에도 불구하고 감정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부동산 중개인 척 밴더 스텔트(Chuck Vander Stelt)는 폭스뉴스디지털에 “높은 주택 비용으로 인해 결혼 생활의 낭만적인 불꽃이 꺼졌음에도 불구하고 동거하는 커플이 더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옵션을 저울질하고 시장 타이밍을 모색하고 있는 여러 이혼 커플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동안 두 사람은 계속해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텔트는 30~40대, 특히 자녀를 둔 세대가 늘어나면서 이혼이나 이별 후 동거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믿고 있다. 과거에 Stelt는 별거한 주택 소유자들이 해당 부동산을 가능한 한 빨리 매각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주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최저 이자율과 편안한 주택 지불금으로 주택담보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놔두고 의미 있게 더 높은 주택 비용이라는 대안에 직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특히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 속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이전 연인과 계속 동침하려는 경향이 언론에 보도되었습니다.
Reddit과 같은 관계 조언 웹사이트와 게시판에는 임차인과 주택 소유자가 현재 생활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지 묻는 호출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국 커플들이 높은 주거비 때문에 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동거를 이어가고 있다.게티 이미지
미국인들은 TikTok에서 전 애인과 함께 살았던 경험을 문서화하여 비슷한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TikToker @-diaryofamomma는 2023년 후반에 다양한 동영상을 게시하여 전 애인과 함께 살고 두 자녀를 둔 삶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었습니다. 아들과 딸은 대개 한 방에서 어머니와 함께 지내고, 아버지는 소파에서 자고 있습니다.
엄마인 “Cassie”는 집주인이 남은 기간 전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임대 계약을 파기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아이들에 대한 책임을 공유하고 집을 청소합니다.
또한보십시오
밀레니얼 세대인 Z세대가 주택 소유자가 되고 있습니다. Amazon의 3만 달러 규모의 소형 주택 덕분입니다.
“솔직히 나와 그들의 아버지는 – 나쁜 룸메이트를 생각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임대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함께 살아야 합니다. 그게 바로 우리인 것 같아요.” Cassie가 말했습니다. “저는 그 사람을 괴롭히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그 사람은 나를 귀찮게 하지 않아요.”
데이트 코치인 Deon Black은 사람들이 전 애인과 함께 살기로 선택하는 이유는 흔히 재정, 친숙함, 두려움이라는 세 가지 F로 요약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현재 부동산 가격을 고려하면 이사 비용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슈퍼 접착제처럼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계약상의 의무, 즉 지금은 나쁜 습관처럼 깨지기 힘든 행복한 시절에 서명한 임대 계약을 잊지 마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블랙은 엄청난 추세는 아니지만 전 애인이 함께 사는 것은 실제로 선택보다는 필요성에 의해 생겨나는 현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고 있으며 Z세대가 그 뒤를 바짝 따르고 있습니다. 경제적 압박으로 인해 젊은 세대가 이러한 추세에 가장 큰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오늘의 가장 중요한 뉴스를 확인하세요
Evening Update를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해주세요
위를 클릭하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
금리 상승과 주택 부족 속에서 미국인들은 돈을 절약하고 안정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가 관련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데이트 코치는 정서적 스트레스, 갈등 및 앞으로 나아가는 어려움의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가능한 단점은 상당합니다.
TikToker Alana Hogan은 전 애인과 함께 생활한 후 같은 생활 상황에 얽힌 사람들에게 팁을 제공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다른 방식으로 치유될 것이며 모든 사람은 다른 대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방식은 그 사람의 방식과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2023년에 미국의 일반적인 주택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추종자들에게 이전 파트너의 행동을 자신의 반영으로 보지 말고 각 사람이 아파트나 집에서 있을 위치에 대한 건전한 경계를 설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정말 명확하고 개방적으로 의사소통을 하세요.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과 불편하다고 느끼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개방적이라고 느끼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바이럴 관계 코치인 제이크 매독(Jake Maddock)은 이전에 전 애인과 함께 사는 것에 대해 언급하면서 같은 지붕 아래 머물기로 결정한 것은 기술적으로 여전히 관계에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감정적으로 분리할 수도 없고 육체적으로 분리할 수도 없습니다. 육체적인 분리도 필요하다” 고 말했다.
성학자 Suzannah Weiss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깨끗한 휴식"을 취하고 이별 후 전 애인을 삶에서 멀리하는 것이 더 쉽다는 생각에 동의했습니다.
7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Weiss는 일부 사람들은 업무로 바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전 애인과 함께 살기로 동의하고 이 기간을 정해진 만료 날짜 없이 계속 끌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임대료 통제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물건을 끊을 때 적당한 가격의 물건을 찾을 수 없어서 "편의에 따라"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사람들은 완전히 헤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전 애인과 계속 생활합니다. 그들은 편리함이나 재정적 이유 때문이라고 스스로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그들은 이 사람이 전혀 없다는 사실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Fox News Digital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