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월 대비 실질 vs 명목 사전 소매 판매
보고서의 핵심 문구는 " 계절 변동, 휴일 및 거래일 차이를 조정했지만 가격 변동은 조정하지 않았습니다 ."입니다.
GDP에 중요한 것은 실제(인플레이션 조정 판매)입니다. 상무부는 그 계산을 제공하지 않지만 나는 제공합니다.
1992년 이후 실질 vs 명목 사전 소매 판매
실질 대 명목 사전 소매 판매 세부정보
소매 대 명목 차트 노트(백만 달러)
우리는 실제로 그랬다고 가정하고 경기 침체를 어떻게든 피했습니다.
훌륭한 소비자 수요 ?
훌륭한 소비자 수요 경제라고 선전되는 것은 전적으로 인플레이션의 신기루입니다.
1월 자동차 판매는 12월에 비해 1.7%나 급감했다. 휘발유 매장 매출도 1.7% 감소했다. 휘발유 가격 하락의 대부분은 가격 하락에 따른 것으로, 앞으로 휘발유 가격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CPI를 고려하면 전체 실질 매출은 보고된 0.8% 대비 1.1% 감소했습니다.
자동차와 휘발유를 제외한 소매판매는 0.5% 감소했다. CPI를 고려하면 자동차와 주유소를 제외한 실질판매는 0.8% 감소했다.
최신 CPI 수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elter가 이끄는 예상보다 더 뜨거운 CPI, 0.6% 증가를 참조하세요.
신용카드 및 자동차 연체율 급증
2월 8 일 신용카드·자동차 연체 급증, 특히 18~39세 연령층에서 주목
4분기 신용카드 부채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90일 이상의 연체로 인한 급격한 상승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계획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이는 큰 함정입니다.
어제 저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계획에 중독되어 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이는 큰 함정입니다.
지금 구매 나중에 결제(BNPL) 요금제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 신용 스트레스의 또 다른 징후입니다.
소비자와 경제의 힘은 모두 엄청나게 과대평가되었습니다.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