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어디에도 어머니하나님의 이름이 나오지 않는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이 아니다. 성경에 기록된대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것이 성경적이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반대하는 자들은 '성경에 없다'라는 말로 성경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미혹하려 합니다. 정말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없을까요? 이름만 없을 뿐이지,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수 있는 기록은 성경에 너무나도 많습니다.
2천년전 초림예수님께서 이스라엘 땅에 오실때 구약 성경에 '예수'라는 이름이 기록되어 있었을까요? 구약 성경의 기록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습니다. 이름이 없다는 이유로 하나님이 아니라면 2처년전 예수님도 구약에 그 이름이 없으므로 하나님이 아니게 됩니다. 이름이 없으니 어머니하나님이 없다라고 주장하는자나 2천년전 예수님을 핍박했던자들이나 똑 같은 모습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제자들은 어떻게 예수님이 성자시대 구원자 하나님이심을 알도 믿었던 것일까요? 성경에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임하실 것에 대한 예언이 있었고 그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예수님이셨기 때문입니다. 이름은 기록되어 있지 않았지만 예언은 확실했습니다.
눅1:31~33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 하실 것이며
현재 하나님의교회에서 친히 함께하시는 어머니하나님도 마찬가지로 그 이름은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분명 이 땅에 오실 것이라는 예언이 많이 있습니다.
계21:9~11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어머니하나님의 이름이 없다고 그 분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자는 결국 예수님오 믿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이 아니다라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오직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경의 예언을 믿음으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께로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세요
첫댓글 성경 속에 어머니하나님께서 증거되어 있음이 확실하네요^^
그럼요 너무나 확실하죠
그런데로 무조건 믿지 않기 위한 억지 주장을 하니 안타깝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을 증거했듯 동일한 성경은 분명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경을 믿는다 하나님을 믿는다 말하는데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은 보면서도 없다고 주장하니 참으로 안타깝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성경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영접할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의 예언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하시기를 바랍니다~
성경을 믿는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구약 성경에 눈을 부릅뜨고 찾아봐도 예수님의 이름은 없지요.
하지만 아기, 아들로 오심이 예언되어 있듯 성경에 하늘 어머니의 이름은 기록되지 않았지만 분명 등장하실 것이 예언되어 있다면 믿어야 하겠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통해 구원자를 올바로 알아보고 영접해야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