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추측에는 알리의 컴퓨터 부서 직원이나 혹은 일부 직원들이 짜고 일종의 테스트로 슬쩍 아주 소액을 결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왜냐하면 알리직원이라면 배송비 운운한다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경험에 의하면 알리에서는 문제가 생기면 일단 고객에게 책임을 떠넘깁니다. 그들의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사용정지는 당일에 신청했으나, 클레임은 알리에게 아직 걸지 않았습니다. 클레임을 제기하면 아마 대금을 돌려받는 것은 문제가 없겠지만 누가 어떻게 내 카드로 결제했는 지는 알 수가 없기에 그 원인을 알기 위해 은행을 통해 규명해달라고 했으며 은행도 비록 소액이지만 문제가 있다고 보고 알리를 압박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첫댓글 저도 종종 알리익스프레스 이용하는데~
심각한 이야기군요.
주의하겠습니다.
제 추측에는 알리의 컴퓨터 부서 직원이나 혹은 일부 직원들이 짜고 일종의 테스트로 슬쩍 아주 소액을 결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왜냐하면 알리직원이라면 배송비 운운한다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경험에 의하면 알리에서는 문제가 생기면 일단 고객에게 책임을 떠넘깁니다. 그들의 전형적인 수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안 쓸 때는 해외사용금지 신청을 하시는 것이 속 편해요. ^^
소액이지만 찜찜하네요. 알리에 일단 클레임 걸으세요!
사용정지는 당일에 신청했으나, 클레임은 알리에게 아직 걸지 않았습니다. 클레임을 제기하면 아마 대금을 돌려받는 것은 문제가 없겠지만 누가 어떻게 내 카드로 결제했는 지는 알 수가 없기에 그 원인을 알기 위해 은행을 통해 규명해달라고 했으며 은행도 비록 소액이지만 문제가 있다고 보고 알리를 압박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