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채널러가 말한 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의 계획과 개인의 깨어남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0329202
https://blog.naver.com/mojude/222930045589
자연이 어떻게 생겨난 건데, 생명, 영혼이 어떻게 생겨난 건데, 지구가 없어져도 된다는 것처럼 지금 인간들이 그렇게 행동하고 있는데 그러면 안 된다. 이즈비가 창조한 것들이 어떤 가치를 지니고 있냐면 지구는 모든 것의 시작이다. 정말 중요하다. 지구가 사라지는 건 꿈을 잃어버리는 거다. 꿈이 완전히 사라지는 거다. 그러면 우리가 존재할 이유가 없어지는 거나 마찬가지다. 꿈이 없어지면 살아가야 할 이유가 없어진다. 인간 모두, 창조주 영혼에게 더 이상 상처 주지 마라. 지구가 망가지는 것은 영혼에게 엄청난 상처를 주는 것이다.
--- p.46
한국에 있는 전통적인 것들을 다 활용하면, 그것만큼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래서 앞으로 영성이 한국에서 시작하는 거다. 강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것들이 한국의 전통문화에 많이 있다. 한국의 발달한 문화에 대한 자료들이 있었는데, 미국이 신탁통치하면서 다 없앴다. 진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이 깨어나기 때문에 미국이 완전히 없애버렸다.
일제강점기 때 일본이 많이 없앴어도 숨기면서 남았던 것이 있었는데, 그것마저 미국이 다 없앴다. 그 자료에는 의식 성장, 영적인 진화 이런 내용이 다 들어있었다. 인류의 시작을 연 한족(= 우리 민족) 이 만든 한문화의 원리가 다 들어 있어서, 이걸 알면 한국인들의 의식이 깨어나서 영혼과 합일이 되고 고차원과 소통이 될 테니까, 그걸 막으려고 남아 있는 것들조차 미국이 다 없애버린 것이다. 그렇게 자료들이 파괴되어서 한국인들이 한국 역사를 전혀 모르는 상태가 되었다.
--- p.150
현재 30~40대가 영적인 사람들의 1세대이다. 영적인 사람들은 스타시드,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다. 1세대가 30~40대이기 때문에, 이제 영성이 현실로 드러날 수 있는 시기다. 이들은 영성을 산업화하는 사람들이다. 90년대부터 태어난 사람들이 2세대로, 그 수는 1세대보다 두 배 정도 많다. 2000년 이후가 3세대고, 이때부터 고차원의 영적 존재들이 많이 태어나는 시기이다. 그래서 3세대 아이들이 대안학교를 많이 간다. 이 아이들은 제도권 교육을 이해하기 어렵고 견디지 못한다. 주입식 교육 자체가, 내가 이걸 왜 배워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되는 것이다.
2세대는 그동안 인간의 자아로는 인식이 안 되는 에너지적인 작업을 해왔고, 3세대부터는 현실로 보여주기 위해 움직이는 시기다. 돌아다니면서 작업을 하고 그 결과가 현실로 드러난다.
--- p.186
가장 최근에 일어난 이태원 참사의 인신제사설부터 기후위기 조작설, 대통령 꼭두각시설까지 배후에 일루미나티가 있다고 음모론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말하고 있다.
붓다가 말한 '마구니'는 일루미나티가 인간을 지배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인 마인드 컨트롤을 가리킨다. 예수는 "죄를 미워하되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는 말을 통해 죄를 짓게 하는 존재가 따로 있음을 암시한다. 동의보감 내경편에 구체적으로 언급된 삼시충이 인간이 죄를 짓게 만드는 원흉으로, 도교에서는 사람의 몸 속에 있으면서 해악을 끼치거나 경신일 밤에 몸에서 빠져나가 상제에게 죄를 보고하여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킨다는 3마리의 벌레라고 한다. 그래서 도교에는 경신일에 잠을 자지 않는 수련이 있다.
이와 같은 상황이라 라마나 마하리쉬는 '인간에게 자유의지는 없다' 고 말한것이다.
지구를 지배하고 있는 일루미나티는 인간이 깨어나 자신들 보다 차원이 높은 존재라는 것을 아는 걸 두려워 한다. 그것을 막기 위한 마인트 컨트롤을 비롯한 온갖 장치를 뚫고 본성을 깨친 붓다는 사자후를 토해 냈고, 오쇼는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회고한다.
음모론이나 미스테리는 진실에 접근하면서 부딪히는 안개속의 미로같은 것인데 그 목적은 인간이 풀수없는 문제들에 집착하여 에너지를 낭비하게 하려는 것이다. 음모론이나 미스테리는 반은 진실이고 반은 거짓이다. 그렇게 섞어 놓아서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어렵다.
사람들이 말하듯 일루미나티는 이제 '대놓고 사탄질'을 하고 있다. 지구를 5차원으로 상승시키기 위한 영적 존재들의 대작업에 맞선 그들의 방어이다. 어느 블로거가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마치 대전쟁이 일어나고 있는것 같다'고 포스팅 했는데 그 통찰이 놀랍다.
이 시대에는 일반인이 깨어나야 변화가 생긴다. 습관적으로 TV를 시청하거나 인터넷을 이용하는 시간을 줄여서 돈을 아끼듯이 에너지를 아끼자. 하루에 1분 이라도 침묵의 시간을 가져 보고 좋은 생각을 하자. 몸을 움직여서 생명 에너지를 활성화하자. 그렇게 개인이 깨어나기 시작하는 것으로 현실은 지옥같지만 보이지 않게 진행되고 있는 대역사에 힘을 보태주는 의인이 되자. 지구의 미래는 인간에게 달려있다. 결국 마지막엔 인간이 대역사를 완수해야 한다. 지구를 운영하는 것은 인간이니까.
첫댓글 한구절 한구절 깊이 통찰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맞아요~우리와 지구 그리고 그안의 모든것들이 어떻게 생겨난 것인데요~
역사를 안다는건 단지 과거를 아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정체성과 근원을 아는 것이죠~
그럼으로써 우리가 어떤 존재인지 깨어나게 되니 저들은 역사 과학 문화 예술 정치와 경제 모든 분야에서 필사적으로 거짓세뇌교육으로 막으려한 것입니다.
많은 정보들이 폭풍처럼 쏟아지는 이때 정말 엄청난 진실을 마주할 때마다 가슴이 떨려옵니다~
그쵸. 책의 내용 한구절 구절들이 저도 마음에 와 닿아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일루미나티들이 한민족의 문화를 말살한 것도 결국 한민족이 깨어날까 두려운 것이죠
우리 한민족이 깨어나야 합니다.
고차원적 영성으로요
@마키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저들이 이렇게까지 필사적인 이유가 도대체 뭘까 의하했는데 공부가 쌓이고 눈을 떠가게 되면서 결국 영적인 우리의 신성한 가치를 깨닫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을 알게 됬어요~
이곳 회원님들의 열정과 정보력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지구를 지배하고 있는 일루미나티는 인간이 깨어나 자신들 보다 차원이 높은 존재라는 것을 아는 걸 두려워 한다. 그것을 막기 위한 마인트 컨트롤을 비롯한 온갖 장치를 뚫고 본성을 깨친 붓다는 사자후를 토해 냈고, 오쇼는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회고한다.
====
모든 개인이 내면에 집중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조금씩 늘려나가는 것만으로도 지구의식상승은 빠를듯합니다
네 트왕 까페는 그런 분들이 많이 모여 있으니 좋습니다 ^^
고맙습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그러합니다()()()
넵 그렇죠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서서히 영성이 깨어납니다^^
맞아요 영성이 깨어나는 분들이 늘어나는거 같아요
@마키 마인드 컨트롤과 악한 파장.저급한
영혼들은 같은 류인가요 ?!
루시퍼의 하수인처럼 요.
마음이 와닿네요. 하루에 1분이라도 침묵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하루에 1분 침묵의 시간 좋죠 ~
지식과지혜님에게 고진동 에너지가 가득하길요
감사합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 고맙습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