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엘지 AS에 정말 실망하게 되네요...
Man 2 Man 추천 0 조회 1,069 13.05.07 19:49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특별히 a급 보드' 발언은 황당하기 그지없네요 그럼 평소에는 b급 c급 또는 그 이하도 넣나봐요

  • 작성자 13.05.07 20:00

    저도 그 말에 정말 짜증나서 팀장이랑 얘기하겠다고 한건데...
    전화 준다더니 안주네요 결국에는
    엘지전자 고객의 소리에도 글 남기고 있는 중이에요... 짜증나서 ㅎ

  • 13.05.07 19:56

    같은증상으로 몇 회 이상 받으면 교체 아닌가요??
    수리 받으신 이력이 남아 있다면 기기교체 가능하실텐데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작성자 13.05.07 20:00

    젤리빈으로 한번,
    ICS로 한번,
    그냥 초기화 한번,
    보드교체2번
    엘지에만 AS를 다섯번이나 했습니다.

    이통사도 AS 두번을 받았구요

  • 작성자 13.05.07 20:03

    이게 백업을 요즘에나 안거라서 그전에 초기화들은 전화번호만 남기고 초기화한거라...
    그리고 한번은 백업해놨었는데... 백업오류로 복원해도 아무것도 복원이 안되서
    5번을 초기화하면 쓰던 상태로 다시 돌리기가 정말 힘드네요...
    게임들도 저장한것도 다 날리다보니 이젠 게임도 안하게되고

  • 13.05.08 11:53

    엘지든 삼성이든 어디든 간에 AS 확인증을 꼭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기기교체나 환불이 엔지니어 실적에 반영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갖고싶으셨던 기기가 그러니 속 많이 상하셨겠어요..

  • 13.05.07 20:03

    교체도 가능하겠지만... 환불 요구하세요.
    동일 증상으로 4회 방문하면 환불도 가능합니다.
    해당 A/S센터에 페널티가 생기기 때문에 보통 기사들이 잘 얘기 안합니다.
    휴대폰 매장 방문하셔서 "가입사실확인서"같은거 떼달라고 하면서 구매한 가격을 출고가로 넣어줄 수 있는지 물어보시고, 가능하다고 하면 그렇게 해달라고 하세요.
    구매가가 아닌, 출고가 환불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13.05.07 20:08

    222 제가 알기론 동일 증상으로 인한 a/s 3회이상이면 교체가 가능하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 13.05.07 22:16

    저도 이것때문에 완전 새제품으로 교환했는데 진짜 교환할때까지 열받습니다.

  • 작성자 13.05.07 22:24

    저번에 보드 2번째 교체하면서 물어보긴했었는데
    AS이력이 없다고 교환은 안된다고 햇었거든요...
    그럼 지금까지 받은 AS는 AS가 아닌가요-ㅅ-;;
    그리고 부품 AS이력이 있어야하는거라면 부품을 계속 교체해야한다는건데
    이번에 전화하면서 A급 보드로 교체해준거라고 하는데

  • 작성자 13.05.07 22:25

    보드 처음에 교체했을때는 와이파이가 한시간에도 너댓번씩 꺼졌다 몇초후에 켜지는 증상까지 있었거든요
    그럼 보드를 하급으로 교체했다고 생각해도 되는건가요? ㅎ

  • 작성자 13.05.07 22:25

    옵뷰2 나온다는 기사보고 꼭 갖고싶어서 몇달이나 기다려서 구입한건데
    진짜 정떨어지네요 이제는

  • 13.05.08 16:48

    저는 옵티머스lte2쓰는데 와이파이,gps로 여러번들락..보드교체해도 안되니 평택공장으로 일주일 맡긴다고 하네요. 맡겼더니 이상없음 판정..정말 맡기긴 한건지..공장갔다오니 폰옆에 기스가 좌르르...기사는 모른척...1년전에는 온라인판매와 엘지대리점판매하는 폰이 기종은 달라도 온라인에서 파는건 b급이다라는 발언까지...솔직히 옵티머스lte부터 폰이 괜찮아서 다음번에도 엘지폰쓰긴 할건데 문제가 또 발생하면 이번엔 진상부리려합니다

  • 작성자 13.05.08 17:53

    저도 그래서 사업부 안보내고 교환이나 환불생각하고 있어요 ㅎ

  • 13.05.08 21:48

    저도 gps 문제인지 tmap이 완전 됐다 안됐다 그런데 sk 콜센터하고만 몇달째 씨름중이라서 전화만 주구장창했네요 오프라인 a/s센터 하나 없는 tmap이라서요 lg에서는 한번도 고장접수가 안됐고 skt가 그간의 고장접수 이력도 안 넘겨준다고 하니 교환 환불은 어느 천년에 하나 싶어서 포기하고 삽니다. tmap만 아니면 정말 갤럭시보다 좋다라고 느끼는데요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이 엉망이라 답도 안 나옵니다. 발열이 심해지면 문제가 더해지는 거 같아서 아마 조만간 저도 전쟁을 치를 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