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게임 홍보 살짝 해도 될까요
혹시 문제된다면 바로즉각적으로 자삭 하겠습니다
[룬의 탑]이라는 게임이고요
던전 크롤링+텍스트형 턴 방식 전투에
디아블로 스타일 폐지줍기 결합한 게임입니다
일단 모바일인데 pc도 고민중이네요..
내년 상반기 출시 목표입니다.
[룬의 탑]은 한마디로 이야기하면
6인 파티구성을 전략적으로 잘 해갖고 몹 잡는 게임입니다.
파티 구성 할 때 종족, 직업, 속성, 스킬, 파티버프 등 생각해야할 꺼리가 좀 있습니다.
추가로 던전에서 폐지 줍고, 룬워드 모아서 장비 강화하는 시스템 있구요.
원래 RPG 하시던 분들이 요즘 방치형 게임으로 많이 옮겨가셨는데,
방치형이 편하긴 하지만 저는 좀 심심하고 안하게 되더라고요.
머리도 조금 쓰고 또 폐지줍기는 폐지줍기대로 좀 할 수 있는 매일의 소소한 일거리 같은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팀 내에서는 ‘룬의 탑’은 전략게임이면서 무지성 폐지줍기 게임이다!라는 괴랄한 표현도 나오고 있습니다;;)
전투방식은 제가 순발력이 원래 별로 없기도 하고, 요즘은 실시간 전투가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리고 턴 방식 전투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서 턴 방식 전투로 넣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액션성보다는 전략 쪽이 강조된 거 같습니다.
아직 전투 연출이나 이펙트 쪽이나 많은 부분 개발 중이고 UI도 개선계획이 있어서,
시각적으로 많이 부족해 보인다고 생각해서 공개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기획과 게임 컨셉을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텀블벅에도 공개 예정입니다.
종족에 따라 펼칠 수 있는 전략
레벨에 따라 열리는 50가지 직업
자유로운 전직으로 유연하게 펼치는 전략
직업에 따라 달라지는 전체 파티 효과
몬스터에 따라 최적의 팀을 구성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물리방어력이 높은 타이탄터틀의 경우 전사, 검사, 도적 등의 근거리 딜러로는 데미지를 입히기 힘들지만,
마법방어력은 떨어지기 때문에 마술사, 마법사, 마도사 등의 원거리 딜은 효과적입니다.
아무쪼록 누군가는 소소하게 잘 즐기고 있다고 말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좀 더 잘 설명하고 싶은데, 중구난방이라 죄송하고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펀딩링크
https://tum.bg/1m88q7
영상링크 https://youtu.be/sQc7H7nYqKs?si=wz30L6_WKhCHS5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