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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경제 원문보기 글쓴이: 정직이최선
아직 어떤게 진실인지는 모릅니다. 외국어를 못해서 분석힘들듯...
우크라이나를 통제하는 조지소로스 http://cafe.daum.net/freemicro/1CoI/341
그림있는 원문보기 http://blog.daum.net/petercskim/7870381
-말레이시아사고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지상군침공 시기에 일어났습니다-
이스라엘의 가자지구의 지상군침공 현장은 아비규환 그 자체네요
이스라엘군의 민간인 학살의 잔학성에 CNN기자가 이스라엘군에 대해 인간쓰레기라고 트윗에 올린 글때문에 징계를 받았고 서구의 각 주류언론들의 진실감추기가 여기저기에서 비난을 받고 있읍니다
세계곳곳에서 반에스라엘 시위가 들불처럼 번지고 있구요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지상군침공이 있던 날 말레이MH17편 민간항공기 추락사건이 있었읍니다 무고한 탑승객과 승무원들의 희생은 안타깝기만 합니다
사고후 24시간도 안돼 서구언론과 우크라이나측은 사고의 주범을 러시아쪽으로 잠정확정 짓네요 푸틴이 곤란에 빠졌다느니 앞으로의 행보에 제약이 있을거라느니 서방의 제제압박이 거세질거라느니 하는 해석을 앞다퉈 내 놓고 있읍니다 국내언론이야 그저 서방언론의 받아쓰기 수준이니 기대할 것도 없구요
그런데 우크라이나측에서 내 놓은 증거가 러시아 장교와 반군의 도청녹음인데 이것은 아직은 확인되지 않은 자료이고 오히려 조작된 자료라는 반론과 반증도 나오고 있읍니다
예전 비슷한 일이 시리아측의 화학무기사용에 대한 도청자료에서 있었었죠 이것도 진실이니 아니니 하면서
흐지부지 되었구요(반박할 수 없던 증거자료 였다면 흐지부지 넘어가지 않았겠죠)
러시아측은 이번사건에 어떠한 반론도 못하고 침묵으로 일관한다 서방측 언론이 보도하는데요
침묵은 무슨~~사건 바로 다음날 러시아 국방차관이 우크라이나에 10가지 질문을 합니다
증거도 없이 하루도 안돼 러시아측이 개입되었다고 서둘러 결론 내리는 것에 비난을하면서 재난은 향후, 이러한 비극을 막기위한 협력을 시작하길 바란다면서 다음 질문들을 던집니다
Ten question for the the Ukrainian authorities
1 : 비극적 참사직후, 우크라이나 당국은, 자연스럽게 반군측을 비난했다 이러한 비난은 무엇에 근거하는가?
2 : 키에프당국은 어떻게 교전지역에서 버크미사일 발사대를 사용했는지 상세히 설명할 수 있는가 그리고 방위군이 어떠한 비행기도 없음을 알면서 이 미사일 시스템이 가장먼저 그지역에 배치된 이유가 무엇인가?
3 : 우크라이나 당국은 왜 위원회를 세우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는가?
이러한 위원회는 언제 활동을 시작 하는가?
4 : 우크라이나 정부는 SAM발사대에서 사용된 것을 포함, 지대공 공대공 미사일의 목록을 국제조사위원회에 기꺼이 보여 줄 수 있는가?
5 : 국제위원회는 비극의 날, 우크라이나 공군의 활동과 관련된 신뢰할만한 소스로부터 추적 데이타에 접근할수 있는가?
6 : 우크라이나 관제사들은 왜 여객기가 남쪽으로, 대테러지역을 향해, 정규항로를 벗어나게 허용 하였는가?
7 : 특히, 레이다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의해 완전히 보호되지 못한 이후에도, 전쟁지역의 상공이 민간 항공기에 대해 폐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8 : 우크라이나에서 근무하는 스페인 항공관제사의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우크라이나 영공위로 보잉777을따라 비행하는 두대의 우트라 군용기가 있었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키에프는 공식적으로 어떻게 코멘트 할 것인가?
9 : 왜 우크라이나 보안국은 국제조사위원회를 기다리지 않고, 우크라이나 항공 관제사들과 보잉 승무원사이 통화녹음과 우크라이나 레이더로부터의 자료보관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는가?
10 : 2001년 비슷한사건인 러시아 Tu-154가 흑해로 추락했을때 우크라이나 당국은 키에프가 유죄로 증명된 반박할 수 없는 증거가 제시될 때까지 우크라이나 군부는 어떠한 개입도 부인 했었다
~ RT.com에서~
다음은 우크라이나 관제센터에서 일한 스페인 국적의 관제사가 사고당일 상황을 트윗에 올린 글을 소개합니다
트윗계정은 폐쇄되었고 다른 외국인 관제사들과 함께 해임되었다 하네요
스페인어를 영어로번역된 것을 올립니다
10:21-17 de jul de 2014
키에프 당국은 친러시아측의 공격으로 보이게끔 할려고 합니다
10:24-17 //
경고합니다! 비행기가 떨어지고 있어요 우크라이나에서. 말레이항공777기가 280명 승객
10:25-17 //
경고합니다 키에프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했어요
10:25-17
군대가 항공관제소 통제권을 뺏아 갔어요
10:27-17
말레이 777항공기는 레이더에서 사라졌어요 모든교신이 끊겼어요 확인 됐어요
10:30-17
plane shot down , shot down , shot down, no accident
10:31-17
키에프가 원하는것을 했어요 제가 첫번째 트윗에서 말했어요 키에프 책임이에요
10:35-17
정말로 정상적인 사고가 아니에요 그들은 키에프 관제탑에서 우리를 협박하고 있어요
10:35-17
그들은 우리의 폰과 물건들을 빼앗을 것 같아요 그들이 나의 폰을 제거하거나 나의 머리를 치기전
shot down by kiev
11:12-17
우리는 확인 했어요 비행기는 추락했어요 키에프당국은 이미 정보를 가지고 있어요
downed, we are calm now
11:13-17
관제탑에서 키에프당국과 외국인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모든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11:15-17
내가 언제까지 글을 쓸수 있을까
11:48-17
B777항공기는 레이더에서 사라지기 2분전까지 우크라이나 전투기의 안내하에 날고 있었어요
11:54-17
키에프 당국이 진실을 말하고 싶다면, 정보는 모아졌어요 2대의 전투기가 몇분전 매우 가깝게 날고 있었어요
전투기에 의해 추락된 것이 아니에요
12:00-17
말레이항공B777은 바로 사라졌어요 그러자 바로 키에프군대는 우리에게 추락했다 알려 왔어요
그들은 어떻게 알았을까요
12:00-17
비행기가 사라진 7분후 추락은 밝혀졌고 이 후 우리 관제탑은 외국인staff과 함께 점령당했고
우리는 여전히 여기 있어요
12:01-17
모든 것이 레이더에 잡혀 있어요 믿을 수 없게도, shot down by kiev
여기에 있는 우리들은 이것을 알고있고 군 항공 통제실 또한 알고 있어요
13:15-17
여기는 군 지휘관이 관리하고 있고 군대가 다른명령을 따르도록 서포트해요
but. no the pro-Russian
13:29-17
내무장관은 fighter들이 이지역에서 한 것을 알고 있어요 그러나 국방장관은 몰라요
13:31-17
군대는 이것이 우크라이나라고 확인 했어요 그러나 여전히 누가 명령했는지는 몰라요
13:36-17
내가 여기서 말하기 며칠전 키에프 군대는 현 대통령에 대항해 일어나길 원했어요
이것은 아마도 티모센코를 따르는,
13:38-17
전투기는 777에 근접해 날았어요 레이더에 사라지기 3분전 단지 3분전
15:17-17
군이 공식적으로 통제하고 말하기를 비행기는 미사일에 격추되었다 하네요
15:23-17
정부는 키에프 군당국의 통제력에 의해 공식보고서에 사인했읍니다 plane shot down
15:26-17
보고서는 미사일이 어디에서 왔는지 암시해요
특별한것은 반군지역의 selfdefence는 아니에요
15:34-17
미사일 레이더는 항공기를 겨추시킨 미사일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어요 민간레이더는 수집하지 않았어요
15:36-17
군의 높은 지휘관은 미사일을 발사하란 명령을 하지 않았어요
누군가가 강요했어요 우크라인의이름 비슷한 사람이
15:38-17
누군지 모르는 이들은 말하자면,
국방부장관의 명령하에 있는 군대가 있고 내무부장관의 명령하에 있는 군대가 있어요
15:38-17
내무부장관 명령하에 있는 군대는 모든시간에 일어난 일을 알고 있어요
16:06-17
군 장성들(ATC)이 관제탑을 통제하고 있어요
미사일은 우크라이나 군대에서 발사된 것이 확인 되었어요
16:07-17
ATC는 이것을 알고 있고 나머지는 몰라요
16:08-17
290명의 무고한 사람이 죽었어요 불필요한 전쟁 ,애국주의는 돈에 팔렸어요
16:09-17
수분만에 통제센터가 접수되었고 모든 상세한 것을 알게되면서 우리는 그들이 이 짓을 한 것을 알게 됐어요
16:10-17
나중에 말하면서 들어오는 군인들의 면상을 보니, 누구나 알수있듯, 의심할 여지 없더군요
이시스가 타고다니는 토요다 트럭의 비밀이 풀렸다, isis=모사드,cia,MI5
최근에 미국 재무부는 소위 이시스 테러부대의 그 많은 신형 토요타 트럭에 관한 의문에 관하여 조사에 착수했다. 이문제는 러시아가 시리아 반군점령지역에서 공습작전을 개시하면서 불거져나왔다 그리고 미국이 그간 말했던 것처럼 진짜로 테러조직원들을 진압을 한 것인지, 아니면 무슨 일을 했는지에 관해서 의문이 제기되었다. 그 의문은 미국이 실상은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뛰는 테러조직워들을 무장시키고, 월급을 줬으며, 전쟁자금등을 지원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ABC 뉴스는 "미국관리가 이시스 테러조직이 그많은 토요다 트럭을 보유한 것에 관해 의문을 제기했다" 라고 보도했다.
미국 재단 자금 퍼블릭 라디오 인터내셔널 (PRI)는 제목의 2014년 기사, "이것은 도요타 픽업 트럭은 자유 시리아 군의 쇼핑 목록의 상단에 - 그리고 탈레반에,"보고한다 :
작년에 미 국무부가 주장을 하였다 그가 누구에게 시리아에 특히 도요다 브랜드 트럭 한대 원조를 하였다고 보고 되었다 " 자유 시리아군 "
미 국무부는 시리아 반군에 보급을 할? 보급 목록에
도요타 트럭을 포함을 하였다
http://blog.daum.net/petercskim/7872489
기사내용:
말레이시아 여객기 피격, 저명 에이즈학자도 사망…"세계 각계에 큰 손실"
'말레이시아 여객기 피격' '말레이시아 항공'
말레이시아 여객기가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추락해 탑승객 295명이 전원 숨지는 참사가 일어났습니다.
미사일에 격추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여객기의 정확한 추락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추락한 여객기는 말레이시아 항공 소속 보잉 777 기종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출발해 쿠알라룸푸르로 가던 중이었습니다.
예정대로라면 현지시간으로 18일 아침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해야했지만 러시아 국경을 80km 앞두고 고도가 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포로셴코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여객기가 우크라이나 반군의 미사일에 격추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뒀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반군은 자신들이 소행이 아니며 정부군이 격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여객기엔 승객 280명과 승무원 15명 등 총 295명이 타고 있었으며 탑승객 전원이 숨졌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격추된 말레이시아항공 MH17기에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국제에이즈학회에 참석하려던 저명 학자와 전문가들도 탑승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줄리 비숍 호주 외교장관은 18일 오전(현지시간) MH17기 피격 관련 긴급 기자회견에서 "많은 사고기 탑승객들이 이번 주 일요일 멜버른에서 개막하는 국제에이즈학회에 참석하려던 사람들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호주인이 많이 탑승했던 것은 이 항공기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출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거쳐 서호주 퍼스로 가려던 비행기였기 때문이라고 비숍 장관은 덧붙였습니다.
빌 쇼튼 호주 노동당 대표는 이날 연방하원 질의응답 시간에 "탑승객 중에는 국제에이즈학회(IAS) 회장을 역임한 네덜란드의 저명한 HIV 연구자 욥 랑게가 포함돼 있다"며 "세계 각계가 이런 손실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애도했습니다.
브론윈 비숍 호주 하원의장은 "나도 다음 주 월요일 에이즈학회에 참석해 연설할 예정이었다"며 사고기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묵념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멜버른에서 열리는 이번 에이즈학회에는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도 연사로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AS도 이날 성명을 내고 "몇몇 우리의 동료와 친구들이 탑승객 명단에 포함돼 있다"며 "IAS는 이 믿기지 않는 슬픔의 순간에 비극적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이들에게 조의를 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고 AP통신은 전했습니다.
하단의 기사는 공군 대령이 작성한 보고서의 내용으로 보입니다.
MH 17편의 잔해들을 보았을 때, 어떤 무기 체계가 어떤 각도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공격이 이루어 졌는지를 피격기의 잔해의 흔적들과
해당 무기체계들을 비교하며 전체적인 피격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기총소사가 가해진 내용에 대해서는
우크라이나 공군기들이 사용하는 기관포의 탄두와 구성재료들 및 공격 각도를 언급하네요..
MH 17 보잉기의 수석 파일럿의 사체에서도 4개의
총열 구멍이 발견이 되었고 조종석의 의자들 역시도 총탄에 피격된 흔적이 역력하며
대각선 방향으로 조종석을 향해 기총소사가 이루어 졌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장문인 관계로 웹브라우저 번역기의 번역내용으로 대체합니다.
문장이 어설프지만, 그래도 충분히 와닿을 만큼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으로 봅니다.
가능하다면, 링크의 원문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워싱턴의 하수인들과 더불어 민항기에 피격을 가하고
이후로도 뻔뻔한 군사적 침략의 만행을 다양하게 진행시켜 왔던 놈들을 보자니
칼을 쥐고 가까이 있는 동부지역의 자국민들부터 살해하는데 주저함이 없는
전형적인 싸이코패스 살인마들이 따로 없을 뿐 입니다..
원문링크 :
by Colonel Cassad
Translated from Russian.
러시아어 번역.
다음과 같은 텍스트가 일부 관해서 기술이다.
그것은주의 깊게 읽어 필요합니다. 이 보고서는 동체 및 조종실의 시험에 관한 이전의 기술 보고서??와 관련하여 검사해야합니다 (GR 에드. M.Ch.)
* * *
때문에 말레이시아 "보잉"의 충돌의 순간 후 첫 날부터
나는 비행기가 우크라이나 SU-25 공격 제트에 의해 격추 된 버전으로, 간단히 말해서 나는이 주제에 대한 인수를 요약 한 새로운 조사를 게시 자제 할 수 없습니다 준수합니다.
MH17 (아래)의 잔해 사이에서 발견된 공대공 미사일 R-60 의 잔해
모델은 도네츠크에서 격추 된 "보잉"의 단편 사용 네덜란드에서 조립되었다. 충돌 지점에서 단편의 사진을 사용하여, 약 airframe.Among에게 "북구"복합체를 이용하여 평면에 대해 공격의 버전을 반박 적어도 두개 있었다 사진을 재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진 중 하나에 우리는 AAM 미사일 R-60M에서 막대처럼 보이는 개체를 볼 수 있습니다. 권리 엔진의 공기 흡입구에 둥근 구멍 - 다른 사진. "공대공"미사일의 효과의 특징 인 피부에 적어도 아홉 구멍이있다.
원형, 사각형, 막대 모양 - 보잉 충돌 무엇
이미 다음 주에 의해, 3, 5, 2015 년 6 일 3 월 거의 오천명에 - 친척하기 Donbass에서 "보잉"재앙으로 죽은 사람들의 친구 - 말레이시아 항공의 모델을 볼 수있을 것이다 보잉 777 공군 기지 네덜란드에서 GILZE ㅜ에 잔해에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주요 조각, 이들의 전체 트럭, 여전히 Petropavlovka에 위치 - 네덜란드 기자는 2015 년 2 월 (22)에 의해 그들에 도달 할 수 있었다.
UPD
격납고에서 사진, 03.03.15
리 컨스트럭션
"보잉".의 왼쪽
"보잉"의 오른쪽 . 파일럿 오두막의 왼쪽은 즉시 항공기가 가장 손상을 입은, 가장 주목을 끌었다. 조각의 중심에있는 가장 큰 구멍으로 인해 압력의 급격한 변화에 내부 폭발 또는 압축 해제 특징이다 구부러진 외부 비정형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우리는 다른 것들 사이에 유리 프레임 및 오두막의 왼쪽을 침투 20 개 이상의 대형 원형 구멍을 참조하십시오. 이 영역의 외피의 재료는 높은 밀도를 지닌다 - 가능한 충돌의 경우에는 승무원실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두 개의 층으로 배치되어 있는, (티타늄 판 혹은 다른 데이터에 따라 사용된다) 강화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지는 조류와.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제 1 층의 두께는 1.8 mm이고, 제 2 층의 두께는 0.8 mm이다.
또한 단지 약 2mm (0.09 인치) "보잉"-777의 동체의 피부의 대부분의 두께 인 것을 알고
우리가 사진을 확대하면, 우리는 또한 작은 marks- " 수두 자국(기총 소사의 흔적) " 이 무수하며 승무원실의 외부 측면에 그을음의 검은 패치 및 내부 구부러진 외피의 가장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탄두는 비행기의 외피 가까운 위치 폭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추정을 해보자면, 조종사의 승무원실 및 폭발의 진원지 사이의 거리가 4~5m 에서 50cm 사이로 추정된다 . 동시에 "버크"의 영향 구역의 반경은, 미사일이 폭발보다 앞서 대상, 17m 인 상승을하고, 육천 파편으로 만든 큰 구름을 생성합니다. ( 소스 ).
mh17webtalks에서 인용 : 폭발 제품 - 이 정확하게이었다 조종석 조각에 흔적의 많은 수를 왼쪽 그들 - 15 ... 20 반경과 동일 폭발의 사이트에서의 거리에서 기계적 손상 (운동 에너지를 잃게)를 입힐 수있는 능력을 상실 폭발 블록. 이에 대응하여, 10의 폭발적인 블록 반경 주어진 15cm 우리는 1.5 얻을 3.0 m 폭발 파가 다음 인해 더 부피가 큰 것에 다음 고온 가스를 이동하고, 폭발의 시작 후 먼저 파편 조각을.그러나 가스는 매우 신속하게 느려지므로 그 흔적은 다음 폭발의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북구"는 폭발로부터의 거리에 대한 사진과 일치하지 않는다. 글쎄, 아마도 그것은 구멍의 크기와 일치?
우리는 항공분야의 표준 리벳의 머리의 직경을 알 필요가 있는데 승무원실의 외피에 있는 구멍의 직경을 찾으려면. 그것은 0488 인치와 동일 또는 11mm 에 해당된다.
적용 가능한 변수들을 대입해 보자면 구멍의 크기는 약 20~30mm에 해당됨을 알 수 있다 . 항공 리벳의 캡은 2-3 직경의 크기의 승무원실 외피에 둥근 구멍의 직경이 나 있음을 주목하라.
일부 구멍의 노란색 - 빨간색 윤곽은 첫 번째 사진에 희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아마도이이 구멍을 생산 쉘의 구리 케이스에서 추적입니다.
( 총알이 장애물을 관통로서, 넓은 밀리미터입니다 형성되는 구멍에 총알. 마찰의 대역에 존재하는 입자를 떠나, 앞으로 장애물의 재료의 일부를 밀어을 넓혀의 입자를 잎 샷, 총 그리스, 동안 생산 매연 금속 배럴에서와 총알 자체)에서 입자.
그러나, "버크 미사일" 의 파편 하위 발사체에는 구리가 없지만, 전투기의 기관포에는 구리 재질의 외피를 지닌다.
항공기 대포 갑옷 - 피어싱과 고 폭탄 껍질의 리본, 파편 요소는 원통 형상을 갖는다.
이것은 명백하게도: 어떻게 전투기의 기관포 GSH-30 이 작동했는지를 나타낸다.
"보잉"의 앞 부분의 수 십여 개의 둥근 타원형 구멍 외에 직사각형 및 정사각형 형상을 갖고 적어도 다섯 개 홀들이 보인다. 그러나, 그들 중 어떤 것도 외피를 투과하지 않으므로 투과된 탄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나 1cm 이상 크기를 지녔음은 분명하다.
에서는 R27 미사일 특성의 설명, 예를 들어 미사일 탄두 봉 상기 제조 된 큐브의 존재가 언급된다 (또한 셔 (25) 상에 장착 될 수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공기의 전 장병 힘 R-60은 텅스텐 막대에 추가하여 기성 파편 요소가 장착되어 자신의 포럼에 쓰기 (파편 및로드 기반의 탄두 비슷한 설명에 존재하는 다른 웹 사이트 ). ( R-60 훈련 미사일의 탄두의 확대 된 영상 .)이 외에도이 아닌 파일럿 오두막의 피부를 포함하는 비행기 피부, 단일 알려진 구멍은 지난 표시 요소와 일치합니다.
파일럿 오두막의 측면에 피부는 관심을 끈다. 파편 탄두의 요금이 다양한 각도로 "보잉"의 다양한 표면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구멍의 형상은 이것에 따라 상이 할 수있다 - (구형 하위 발사체 직각 안타 경우)는 (예각) 연장 될 수있다 둥글 수있는, 예를 들어. 다음은이 정기적 총알이 금속을 칠 때처럼 보이는 방법이다. 아마도이의 계획에 파일럿 오두막 (포인트 4의 측면에 피부 조각 하나에 다양한 크기의 구멍의 존재를 설명 무엇인가 의 왼쪽 보잉 ). 리벳 머리에 구멍을 비교함으로써 우리는이 구멍의 폭이 25 ~ 30도 동일 할 수있다 3cm와 10cm 사이에 이러한 파편의 침투의 각도를 변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법 "북구"화재
"버크 M1"단지에서 사용되는 9М38М1 미사일, 서브 발사체의 32kg (4500 하위 발사체, 각각의 무게 8g가에 있다 그 자료에 70kg의 무게 파편 탄두 9Н314, 구성 1500 큐브, 각각의 무게 4g [Н과 Х의 모양 사이에 뭔가] I-부분의 모양). 소스
인터넷에서 미사일 단지의 탄두 중 하나의 사진이있다. I-secton 파편 -13 mm. 큐브의 직경은 10mm 이하이다. 소스 및 다른 소스
"대공"미사일이 유형 "보잉"를 공격하는 데에 사용 된 경우, 파편 구멍 후 대부분 특성 직사각형 형상의 흔적을 남길 것이다 (I 자형 단편 큐브보다 관통력 기능이 ).
"라이브 저널"사용자 중 하나는 실험을 실시 - "북구"가까운 각도로 4.5 수천 그것으로 날아에서 "보잉"의 피부에 묻 으면 적어도 몇 서브 발사체를 추적 할 경우 다음과 같은 종류의를 떠나야 할 것 오른쪽 각도.
"보잉"의 발견 단편의 외피에 이러한 크기의 단일 구멍이 없다.
6,500m의 높이에 7 월 14 일 2014 년 우크라이나에서 격추-26 비행기의 잔해.
그것은 2014 년 6 월 29 일에 민병대가 하나의 결함 "북구"차량이 있었다 도네츠크에서 군사 기 (1402)를 캡처 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그러나, 그 당시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대표는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존재하는 "오사"단지도에서-26 또는 스와-25 같은 대상을 공격 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6,000m의 높이입니다.
구멍을로드는 모양. 로드 중 하나가 발견되었다
우리는 적어도 세 잔해 사이에 구멍을 절단 볼 수 있습니다 : 왼쪽 윙, 두 번째 왼쪽 도어의 영역에서 꼬리의 요소 (계획 참조 "보잉"의 측면을 왼쪽 ). 예를 들어, 제 2 좌측 도어 옆 외피 구멍은 약 10cm의 길이를 갖는다.
다음이 구멍과 함께 "절단"하는 프레임에 우리 "공대공"항공 미사일 R-60M에서 막대 모양의 서브 발사체의 조각에 외부 유사한 연장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 원본 사진
좌측 제 문 동체의 하부의 피부, 다음 원본
왼쪽 -이 우크라이나 공격 제트기에서 사용되는 로드 기반의 탄두 (처럼 보이는 약 소스 ). 마우스 오른쪽 - R-60 미사일의 탄두
눈에 띄는 요소가없는 로켓의 단면 소스
여기서 R-60M 탄두 (62M 모델)에 대하여 설명한다. 거기에 사용 된로드는 고전 얇은 긴 시상 봉에서 약간 다릅니다. 수출 변형에서 "의사로드"의 세트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하위 발사체는 강철보다 무거운 텅스텐, 만들어집니다. "합금 강철보다 두 배 무거운 텅스텐, 만들어진 중복 서브 사물. 컷은 전원 날개 세트, 에어 프레임과 엔진, "- R-60M 탄두의 설명을 말한다.
3g : 일부 소스는 막대의 질량을 명시. 탄두의 질량은 3kg이다. 로드가 삼각형 프레임의 경우에 누워 있습니다 -로드는 아마도 삼각형 섹션을 가지고있다. "케이스와 봉상 하위 발사체 사이의 공간은 케이스의 각 반제품 하위 발사체 옆 각추 구멍이 TNT, 채워진다. 서브 발사체는 3g의 무게를 ( "7.5km / s의 속도에 도달 소스 )
"텅스텐 막대와 R-60M (62М)의 막대 모양의 탄두가없는 선형이 아니라 거대한 델타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구멍을 초래 수직으로 배치.
소스 와 여기 - http://vkjournal.ru/doc/3501214
우리는 제 2 구획의 피부의 우측에, 예를 들면, 인바운드 비정형 델타 큰 구멍을 볼 수있다. 그을음 트레이스 그들 중 하나를 볼 수있다. 또한, 두 개의 유사한 구멍이 멀지 않은 파일럿 오두막에서 전면 수하물 구획의 바닥에 볼 수 있습니다.
여섯 델타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구멍 옆에 두 번째 왼쪽 문 왼쪽 공격과 피부의 아래 부분에 세 개의 절단 구멍 :
구멍의 모양은 스와-25M1 공격 제트기에 장착 된 R-60M의 탄두에서 예상되는 피해를 일치합니다.
미사일은 "보잉"엔진을 대상으로했으나 왼쪽 날개 옆의 영역과 봉에 특징적인 두 개의 구멍이 발견 된 L2 출구 근처 바닥을 포함 할 수있는, 옆에 5m에 폭발 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PO "아스날"미사일을 현대화 일했다. 미사일은 거의 전체 관점 적외선 유도 시스템 OGS-75T "komar 보낸-M"가 장착되었다. ( 가 지원 배율 2/4 또는 1/4 (소정 각도 베어링 주어진 타겟의 전방 반구에 시작하는 가능성)으로 뷰 업을, 그것은에 의해 제공되는 냉각 의 광 수신기 목표를 추구하는 머리. 직렬 생산은 NPK "진행 중"에 의해 수행되었다 (키예프 도시, 소스 ) 타겟팅 범위. - 34 도의 부문 대상 변위의 최대 속도 -. 35 ℃, / s) 등이 있습니다.
그것은 개방 "보잉"탄두와 캐리어 R-60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리프팅 전하를 활성화 한 후 엔진에 가까운 랜딩 기어 섀시의 영역에서 "보잉"의 피부에 충돌하는 것도 가능하다.
크기가 작으므로 공대공 "미사일"파편로드 탄두는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 타겟에 가장 접근 한 순간에, 리프팅 전하가 분해되고 타겟을 향해로드 헤드 빔 거의 공간 속도. 히트가있는 경우, 이러한로드는 완전히 비행기의 내부 인프라를 파괴하고 온보드 장비를 파괴, 거의 모든면에서 반응 속도 단지 인해 비행기에 침투 할 수 있습니다. 로드의 동력학은 두에서도 티탄 longherone 절단 할 수도 있도록한다. 이러한 탄두는 또 다른 장점이있다 : 미사일 완벽하게 정확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대상과 콘에서 비행기를 향해 확산 봉에 연락하기 전에이 울 렸습니다. 이러한로드의 2 ~ 3 %의 목표를 ??명중하더라도 비행기는 운명이다. " 소스
MH17 "보잉은"격추 방법
비행기와의 접속 손실까지 MH17 승무원 마지막 응답 이후의 모멘트 전달이 7 초 동안. 승무원 (우리는에 Dnepropetrovsk에서 항공 교통 관리 사무소에서 "누락"기록의 진위를 믿는다면) 어떤 위협 상황에 대한 발송자에게 말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다. 그래서, 파일럿 오두막에서 사건이 빠르게 전개.
400kmh까지 900kmh에서 나중에는 약 2 천 미터의 높이에 이르기까지 10,000m의 높이에서 활공했다 - "보잉은"주위 켜졌을 때 충격 후에는 급격히 대기 속도를 잃었다. Grabovo과 Torez의 주민들은 하늘에 두 개의 아주 큰 소리로 앞머리를 들었다. 구름 아래 진행 한 후, "보잉은"붕괴하기 시작 - 동체의 큰 조각이 숲 농장 비행기가 충돌 한 원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에 도착했다. 이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의 두 번째 구획의 부분이었다. 그들은 Petropavlovka에서 발견되었다. 그 옆 Rassypnoye에 그들은 분리 된 파일럿 오두막 40 더 많은 사람들의 시체를 발견했다. 꼬리와 랜딩 기어와 날개와 함께 동체의 중앙 부분은, 가장 멀리 날아 - Grabovo 마을의 분야에서.
2014년 7월 및 2015년 2월 사이 보잉 조각의 대부분이 검색되었습니다. 또한 오른쪽 날개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오른쪽, 그리고 "보잉"의 코가 누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비행기의 승객 3가 확인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온보드 2백98명이 있었다. 금속 단편 말레이시아 프레스에있어서, 상기 파일럿의 신체에서 발견되었다. 전반적으로 수사 '의혹을 트리거 (25) 금속 물체가 발견되었다.
오두막의 왼쪽, 오두막 바닥의 피부는 파편 요소에서 가장 피해를 받았다. 수많은 구멍은 승무원 사령관 의자에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파일럿의 의자에 여러 구멍. 적어도 네 개의 구멍은 승무원 사령관의 몸에 볼 수 있습니다. 이 구멍은 모두 원형 형상을 갖는다.
제 2 파일럿의 백 시트는, 다수의 구멍들이 뒷면에서 관측 된다.
그을음의 유물과 작은 검은 점 많은 수의 고려 - 폭발 제품에 의한 영향의 흔적을, 미사일 파편들이 정확히 이 분야에 종사 한 - 가까운 거리에서 파일럿 오두막 밖에.
이 비행의 높이를 고려 - 10,000m를, 오두막은 도달 할 수 중 하나 SAM 복잡한 (S-300, "북구")하거나 "공대공"미사일로.
파일럿 오두막에서 막대 모양의 서브 발사체의 영향의 흔적이없는,하지만 들쭉날쭉 한 가장자리와 많은 구멍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 거기 폭발 분열 충전했다. 라운드 접촉자와 조개 껍질이 GSH-30 항공기에 사용되는 대포, 또한 S-200, S-300 SAM에 대한 특성이다.
거기에는 십자가 모양의 흔적이 없기 때문에 - 북구 미사일의 지배 서브 발사체, 실제 폭발이 더 이상 5m 이상의 거리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우리는 북구의 사용의 버전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S-200 단지는 2001 년부터 우크라이나에 "사용하지"있다, 아무도이 지역에 S-300 미사일의 발사를 기록하지 않습니다.
"추구"오른쪽에서 보잉, on ATTACK
따라서, 하나 또는 두 개의 스와-25M1 공격 제트의 버전이 일어났다. 우크라이나에 존재하는 이러한 현대화 공격 제트기 (비극의 순간에, 우크라이나 공군은 다섯 같은 제트했다 - "보잉"재앙 하루 전에 격추 된 여섯 우크라이나어 스와-25M1 중 하나를).
현대화 스와-25M1는. 표준 아날로그에 비해 30 % 목표 정밀도를 향상 디지털 총 명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와-25M1의 실제 천장 10,000m이며 최대 속도는 975kmh입니다.
"으로 인해 위성 항법 시스템을 설치 , 비행기는 조종사가 시각적으로 식별되지 않고, 그 자신의 좌표를 알고 있더라도 때 목표물 할 수있다. 비행기 낮은 가시 조건에서 구름을 떠날 필요없이, 밤낮 동안 지상 목표물 agaist 정기 무기를 사용할 수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되는 고도 "는 거의 3 배, 실질적으로 증가 하였다.
R-60M 미사일 봉상 하위 발사체 유사하다 잔해 중에서 발견 객체 외에,이 버전은 "보잉"의 우측 엔진의 공기 흡입구의 단편에 의해 확인된다.
이 작품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다음이 부분이 될 것입니다 - 우리가 찢어진 오른쪽 희미 RR 문자로 다른 쪽 된 내부 피부의 조각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에 - 단편은 우리에게 거꾸로 직면 RIGHT 엔진의 공기 흡입구의.
이 작은 구멍은 "보잉"의 오른쪽 엔진에 발견 된 -의 존경 할만한 소스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월스트리트 저널 . 이 경우의 파편 조각이 꼬리 측으로부터 유동하여 공기 흡입을 관통하도록 구멍의 가장자리는, 외부로 찢어진.
인바운드 구멍의 흔적 터빈의 림 그러나 그것은 엔진이 속한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 엔진의 또 다른 부분이있다. 그것은 것으로 알려져 이 조각이 발견 된 오른쪽 공기 흡입구가 위치했다 Petropavlovka의 외곽에. 그러나, 왼쪽 문이 왼쪽 엔진 앞에 위치한뿐만 아니라 여기에 발견되었다.
이것은 실제로 권리 엔진의 단편이면, 화재 및 우측 백 이상 오른쪽에서 현측 통해 파일럿 캐빈 향해 오른쪽 항공기 엔진으로부터 대포를 사용하여 수행 하였다. 대부분의 경우 화재가 가까운 거리 (약 500~700m)에서 열렸다.
오두막과 오른쪽에있는 두 번째 문 사이에 "보잉"피부의 오른쪽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적어도, 오픈 액세스에 그것의 사진이 없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비즈니스 급의 오른쪽에서 수하물 선반의 사진을 공개했다. GILZE ㅜ 공군 기지에서 기자 가까이 오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개체가 조사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사각형을 취재하여 비즈니스 급의 정밀 이러한 파편에.
SU-25 (루크).
항공기 동체의 낮은 코 부분에 기체의 왼쪽에 두 번 질주 움직이지 GSH-30 대포가 장착되어 대부분 약하게 장갑 파괴하도록되어있는, (구경이 30mm이며, 탄약 부하는 250 조개입니다)
장갑차 같은 목표. 또한, 30도에 의해 아래로 바꾸다 수있는 모바일 배럴이 각각 장착 될 수있다 4 GSH-23L 대포,까지, 또한 두 개의 "공대공"미사일 R-60 (탄약 부하는 260 조개입니다) 또는 R-27. 일부 변형에서 그 R-77 미사일을 탑재 할 수있다.
여기에 오른쪽에서 항공기 대포와 "추구"다시 사용하여 첫 번째 공격 방법입니다 -. 총알 엔진 피부, 비즈니스 클래스의 오른쪽을 침투 뒷면의 조종사 충돌 이 버전은 더 고려한다 여기에 세부 사항.
어느 갑옷 피어싱 또는 30mm의 구경 또는 23mm 구경의 탄약과 네 개의 대포 GSH-23과 분열 탄약 (위 참조) 항공기 대포 GSH-30은 촬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파일럿 오두막의 피부와도 두 번째 파일럿의 좌석의 뒷면의 발견 조각에 여러 구멍이 대부분 꼬리의 측면에서 날아 20-30mm보다 더 큰 파편에 의해 손상되었다. 이 번 (여러 소스에서 제안 링크 및 다른 링크 ).
그들이 죽을 뒤쪽에서 부상 당했다 - 조종사는 그들의 앞에 공격 제트 보지 않았다. "보잉은"돌아 때 이미이 후 스와-25은 전면에서 오두막을 공격했다. 이 조종석 도금에 다수의 항목 및 여러 출구 구멍을 형성하는 방법이다.
파일럿 승무원실로 뚫고 들어간 탄두구멍
파일럿의 뒷 좌석. 그것은 비교할 수 방법에 의한 직물과 금속을 관통에 형성 구멍 여기 와 여기에
결론 : 스와-25 M1 공격 제트의 결합 파업은 말레이시아 보잉에 대해 수행되었다. 오른쪽 엔진으로 이동하면서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공격 제트가 말레이시아 비행기의 꼬리의 오른쪽에 위치하며, 해고 - - 스와-25M1에서 첫 번째 공격은 추구 "보잉"비행의 과정에서 수행 된에 이 방향은 제트는 23mm 또는 30mm 항공기 대포를 사용하여 여러 샷을했다.
조종사는 첫 번째 공격 후 사망, 압축 해제가 오두막에서 발생한 대규모가, 전자 순서가 갔다면 바로 설정하고 "보잉은"아마 다시 공격 제트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하지만 왼쪽에있는이 시간 항공기 대포와 엔진 좌측의 영역에 R-60M 로켓과 봉상 하위 발사체에 의한 침투 흔적이 남아있는 좌측 도어를 사용 승무원 지휘관 측으로부터 캐빈 영역.
PS 사진의 저자 - RTL 제론 애커의 네덜란드 특파원 -이 항목을 무시이 조각에 대해 언급 누구에게. 불행하게도, 우리는 사진을 기준으로 판단 할 수있다.
이시스가 타고다니는 토요다 트럭의 비밀이 풀렸다
The Mystery of ISIS' Toyota Army Solved By Tony Cartalucci Oct 12, 2015 - 6:29:12 PM | |
최근에 미국 재무부는 소위 이시스 테러부대의 그 많은 신형 토요타 트럭에 관한 의문에 관하여 조사에 착수했다. 이문제는 러시아가 시리아 반군점령지역에서 공습작전을 개시하면서 불거져나왔다 그리고 미국이 그간 말했던 것처럼 진짜로 테러조직원들을 진압을 한 것인지, 아니면 무슨 일을 했는지에 관해서 의문이 제기되었다. 그 의문은 미국이 실상은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뛰는 테러조직워들을 무장시키고, 월급을 줬으며, 전쟁자금등을 지원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The US Treasury has recently opened an inquiry about the so-called "Islamic State's" (ISIS/ISIL) use of large numbers of brand-new Toyota trucks. The issue has arisen in the wake of Russia's air operations over Syria and growing global suspicion that the US itself has played a key role in arming, funding, and intentionally perpetuating the terrorist army across Syria and Iraq.
U.S. counter-terror officials have asked Toyota, the world’s second largest auto maker, to help them determine how ISIS has managed to acquire the large number of Toyota pick-up trucks and SUVs seen prominently in the terror group’s propaganda videos in Iraq, Syria and Libya, ABC News has learned.The report went on to cite Iraqi Ambassador to the US, Lukman Faily:
Toyota says it does not know how ISIS obtained the vehicles and is “supporting” the inquiry led by the Terror Financing unit of the Treasury Department -- part of a broad U.S. effort to prevent Western-made goods from ending up in the hands of the terror group.
“This is a question we’ve been asking our neighbors,” Faily said. “How could these brand new trucks... these four wheel drives, hundreds of them -- where are they coming from?”Not surprisingly, it appears the US Treasury is asking the wrong party. Instead of Toyota, the US Treasury's inquiry should have started next door at the US State Department.
Recently, when the US State Department resumed sending non-lethal aid to Syrian rebels, the delivery list included 43 Toyota trucks.
Hiluxes were on the Free Syrian Army's wish list. Oubai Shahbander, a Washington-based advisor to the Syrian National Coalition, is a fan of the truck.
"Specific equipment like the Toyota Hiluxes are what we refer to as force enablers for the moderate opposition forces on the ground," he adds. Shahbander says the US-supplied pickups will be delivering troops and supplies into battle. Some of the fleet will even become battlefield weapons..The British government has also admittedly supplied a number of vehicles to terrorists fighting inside of Syria. The British Independent's 2013 article titled, "Revealed: What the West has given Syria's rebels," reported that (emphasis added):
So far the UK has sent around ?8m of “non-lethal” aid, according to official papers seen by The Independent, comprising five 4x4 vehicles with ballistic protection; 20 sets of body armour; four trucks (three 25 tonne, one 20 tonne); six 4x4 SUVs; five non-armoured pick-ups; one recovery vehicle; four fork-lifts; three advanced “resilience kits” for region hubs, designed to rescue people in emergencies; 130 solar powered batteries; around 400 radios; water purification and rubbish collection kits; laptops; VSATs (small satellite systems for data communications) and pri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