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행지 숲속에서 만난 버섯인데 보기엔야들야들 식감이 쫄깃거리며 맛있게 생겼습니다,식용가능 할까요? #목이버섯
첫댓글 목이버섯? 에고 몰라유
ㅎ네~!! 선생님 ^^차후에 알아 보겠습니다,
목이버섯 이네요
소사나무 수피에 자생하는버섯인데 먹음직스러웠답니다,목이버섯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목이버섯? 에고 몰라유
ㅎ네~!! 선생님 ^^
차후에 알아 보겠습니다,
목이버섯 이네요
소사나무 수피에 자생하는
버섯인데 먹음직스러웠답니다,
목이버섯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