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레크리에이션]
제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3학년 명랑열전 레크리에이션
2023. 12. 08_용맥관
최근 많은 중학교 선생님들께서 학기말고사가 끝나고 난 뒤 수업 커리큘럼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요.
정규 커리큘럼을 모두 마치고 남은 시간을 공연 관람이나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신답니다.
그렇게 이번에는 저희 이벤트인제주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했습니다. 뛰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들을 위한 명랑열전 레크리에이션!
한번 엿보러 가볼까요?
이번 사대부중 3학년 명랑열전은 저희 이벤트인제주의 홍진혁 강사님이 진행을 담당했는데요.
20대의 젊은 강사로 학생들과의 소통이 굉장히 뛰어난 강사입니다.
간단한 몸풀기 레크리에이션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갔는데요. 첫 게임은 에어봉릴레이
여러명이 한조가 되어 에어봉을 타고 달려 돌아오는 게임인데요.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 속도를 맞춰 움직이지 않으면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인만큼 팀워크를 기르는데 무척이나 좋은 게임이랍니다.
또 다른 게임으로는 지구를 옮겨라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손잡이가 달려있는 커다란 공을 들고 반환점을 돌고 오는 게임입니다.
이 역시 혼자서만에 힘으로가 아닌 팀원 모두가 힘을 합쳐 움직여야만이 이길 수 있는 게임이지요.
이렇게 단체로 뛰는 명랑열전 프로그램을 마치고서는 휴식을 취할겸 대표자 경기를 운영했는데요!
오징어게임으로 전국에서 각광받는 딱지치기를 비롯해 주어진 단어를 몸으로 표현하여 팀원들이 맞추게끔하는
몸으로 말해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답니다.
이렇게 모든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만해도 의욕이 없던 친구들이
게임을 진행하며 몰입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무척이나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