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삼향동인의 축제
삼향동초등학교 제11회 총 동문체육 대회가 전국 각 지역에서 모인 동문들과 전라남도 각 기관 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삼향동인의 화합과 공동체의 유대를 돈독히하고 미래의 희망과 꿈을 펼치고 실천해 나가는 동문체육 대회가 화기애애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려 낸것을 진심으로 축하를 하면서 체육대회 진행 사진을 올렸으니 삶의 터전에서 바쁘시더라도 잠시 일손을 멈추시고 편히 쉬어 가시기 바람니다. 끝으로 삼향동초등학교 동문들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삼향동초등학교 김호석 총동문회장께서 동문체육대회 개회사를 하고 있습니다.
국정에도 바쁘신 이윤석 국회의원이 참석하셔서 동문체육대회 축사를 해 주고 있습니다.
31회 동문이 선수대표로서 동문체육대회 규정과 질서를 성실하게 지킬것을 낭독하고 있습니다.
삼향동초등학교 동문들이 개회식에 도열해 있습니다.
기관장들의 자리입니다.
총동문 노경윤 수석 부회장께서 기관장들의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국사관 실내체육관에서 배구를 하는 장면
배구대회 관전과 응원을 하는 동문들~~~~
양승일 전라남도 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습니다.
임덕수 군의원께서 축사와 격려사를 낭독하고 있습니다.
꿈이 영그는 즐거운 학교 삼향동초등학교 현관입니다.
전라남도 교육청 중등교육과 장학담당 장학관 김승호(우측) 민경일 (가운데) 삼향동초등학교 교장 선생님과 (좌측) 교감 선생님과의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좌로부터~삼향 면장님.군의원.도의원.이윤석 국회의원.민경일 교장 선생님.김호석 총동문회장 동문회장님 눈을 뜨셔요!
삼향동 선배님들과 동네 어른신들과 다과를 하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삼향동초등학교 대강당 국사관입니다.
이순신장군 세종대왕 동상이 화단과 어우려저 보기가 넘무 좋습니다.
첫댓글 고향에서 일을보느라 동문후기 소식이 늦었습니다. 많은 양해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