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기념으로 진행된 오딘 달아! 소원을 들어줘!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전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전사님들께서 오딘 달을 향해 빌어준
소중한 소원 메시지에는 다양한 소원이 많았는데요! (ノ)`ω´(ヾ)
그러다 보니 행운의 전사님을 선정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정성스럽고 재치 있는 소원 메시지를 작성해 주신 5명의 행운의 전사님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벤트에 당첨되신 전사님이 작성해 주신 소원 메시지와 함께
행운의 전사님을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게요~♡
【 오딘 달아! 소원을 들어줘! 이벤트 당첨자 안내 】
Ⅰ. 당첨자 안내 (총 5명)
- 당첨되신 전사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캐릭터명이 별표 처리가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명단 (캐릭터명) | 작성하신 소원 메시지 |
돌*니 | 우리 가족 모두 이대로만 행복하게 해주세요 |
부***점 | 오방석,토방석 등등 강화 성공하게 해주세요 |
찐*접 | 눈부시고 반짝반짝 빛나는 전무 가지고싶어요!! |
부***사 | 오딘 부디 제발 20주년까지 롱런하게 해주세요!! |
흔**란 | 오딘이 더 번창하길 기도합니다. |
Ⅱ. 이벤트 보상
지급 대상 | 이벤트 보상 |
소원을 이루어 주겠다 (5명 추첨) |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 2개 |
이벤트 참여자 200명 이상 달성 시 (모든 전사님) | 이벤트용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패키지 2개 · 총 5회 지급 |
· [이벤트용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패키지] 사용 시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1개, 영롱한 장신구 강화석 10개를 획득합니다.
· 기존 가입자만 지급됩니다.
▶ 카페 쪽지 수신 허용 설정 방법
- PC 환경 설정 방법
1. 화면 좌측의 '내 정보'를 선택 후 카페 활동 이미지 우측 하단의 '연필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2. 내 정보 수정 화면의 수신설정 항목 중 '전체쪽지' 항목을 체크 후 수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 모바일 환경 설정 방법
1. 화면 우측의 메뉴(≡)를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2. 내 정보 수정 화면의 수신설정 항목 중 '전체쪽지' 항목이 빨간색으로 체크되도록 설정해 주세요.
▶ 카페 쪽지 확인 방법
- PC 환경 확인 방법
· 카페 왼쪽 상단 [내 정보] → [카페 쪽지] 클릭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페 앱 환경 확인 방법
· 다음 카페 앱 오른쪽 하단 [내소식] → [쪽지] → [개인 쪽지] 터치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페 앱이 아닌 기타 브라우저 어플을 경우에는 PC 화면으로 변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Ⅲ. 보상 지급 일정 및 당첨 상품 지급 방법
[소원을 이루어 주겠다 (참여자 중 5명 추첨)]
-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 2개]는 9월 26일(목) 17:00 이후 카페 쪽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 기프티콘은 쿠폰 형태로 발송되며, 당첨 상품 지급 및 사용 방법 안내를 위해 카페 쪽지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카페 쪽지 수신 차단을 해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전사님에게 지급되는 보상]
- [이벤트용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패키지 2개]는 9월 26일(목) 17:00 ~ 10월 2일(수) 23:59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됩니다.
· 당선된 소원 메시지는 총 5개의 '계정 우편'을 통해 발송되며 각 우편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전사님의 소원 메시지'와 '이벤트용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패키지 2개'가 포함됩니다.
※ 참고사항
- 당첨되신 전사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캐릭터명이 별표 처리가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닉네임을 잘못 기입 했거나, 기입한 닉네임으로 게임 내 조회가 불가할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 댓글 중 내부 추첨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추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소원 메시지에 서버명은 이벤트 참여 시 작성한 댓글 기준이며
서버 이전으로 인해 서버가 변경되었어도 댓글의 서버명으로 발송됩니다.
(예: '토르01' 서버로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나 '오딘01' 서버로 이동했을 경우, 소원 메시지는 '토르01' 서버로 발송됩니다.)
- 이벤트 보상은 계정 우편함을 통해 지급되며, 계정당 1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보상 수령 시 현재 접속 중인 캐릭터로 보상이 지급되니 보상을 수령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우편 보상 획득 기간 만료 이후에는 보상을 획득할 수 없으며, 재지급이 불가합니다.
- 우편함에 보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재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보상 지급에 관련한 문의는 쪽지 회신이 아닌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당첨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메일: odin.help@kakaocorp.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함께 하고 계신 전사님께 감사드리며,
CM로스크바의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