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밭에서따온 오이고추.청양고추.상추.겟잎 ㅋ 그리고 목살에.잡곡밥 ㅋ ㅋ 둘이서 만찬입니다
첫댓글 저는 요즘 옆지가 가출?해서리..ㅋ혼자 먹는데 만날 풀만 먹어요.문제는 혼자랑 둘이랑 은 많이 다르다는..ㅎ즐거운 저녁 식탁 입니다..^^
헉 ㅎㅎ 휴일잘보내세용
첫댓글 저는 요즘 옆지가 가출?해서리..ㅋ
혼자 먹는데 만날 풀만 먹어요.
문제는 혼자랑 둘이랑 은 많이 다르다는..ㅎ
즐거운 저녁 식탁 입니다..^^
헉 ㅎㅎ 휴일잘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