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dat의 길이는 999 (0번부터 998번까지) 입니다.
이미지GRP파일 : 0x668AA0 / 4Byte - 방갈림의 주범
16진수 → 0x668AA0 ~ 0x669A38
10진수 → 6720160 ~ 6724152
스크립트ID : 0x66EC48 / 4Byte - 방갈림의 주범2
16진수 → 0x66EC48 ~ 0x66FBE0
10진수 → 6745160 ~ 6749152
그리기 기능 : 0x669E28 / 1Byte - 상관없음 (색깔)
16진수 → 0x669E28 ~ 0x66A20C
10진수 → 6725160 ~ 6726156
새 색상표(리맵핑) : 0x669A40 / 1Byte - 상관없음 (색깔2)
16진수 → 0x669A40 ~ 0x669E24
10진수 → 6724160 ~ 6725156
↑EUD맵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들 입니다.
이 외의 이미지값 - 출처 : http://farty1billion.dyndns.org/EUDDB/?pg=index&st=5
↑이 것들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는지 의문이지만.. (EUD로 제대로 적용되는지도 의문) 일단 올려봅니다.
첫댓글 그런데 sfxdata.dat이 사운드값 같은데.. 사용한 적이 없어서 EUD로 변경가능한지 잘 모르겠네요. (여태 사용한 분도 본적이 없어요.)
http://cafe.daum.net/wDetector/GM3o/150 원순철님이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 위 건의사항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 이게 갑자기 뭔가... 했네요.ㅋ
http://farty1billion.dyndns.org/EUDDB/?pg=index&st=5 를 보니 Images.dat 데이터가 있는 0x666758~(0x66EC28 + 999 * 4)만큼의 메모리를 복원시켜주면 될 것 같네요.
방이 갈리는 테스트할 수 있는 맵도 올려주시면 작업해 보겠습니다.
제가 만든 맵 중 저 위에 4개(GRP, Script, 그리기기능, 새색상표)만 사용한 맵이 있긴 합니다. http://cafe.daum.net/wDetector/GM40/14
혹시 그 외 다른 것들까지 사용한 맵이 필요하신건가요?
일단 해당 맵으로 테스트 하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해당 맵으로 방 만들어서 하다가 나와서 다른 방에 들어가서 해도 튕기지를 않네요.
세 번 해봤는데 모두 안 튕겼습니다. 어떻게 하면 튕기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게임 도중 END키를 누르지않고 종료하신 것 맞죠?
다른 맵을 하실때 '벌쳐가 공격'하면 방이 갈리는지 확인해보세요.
+ 혹은 곰(우르사돈)이 있거나, 아칸이 공격하거나 등등
END 안 누르고 Alt+Q로 종료하고 나왔습니다.
벌쳐 한 번 뽑아볼게요.
벌쳐 뽑아봤는데도 안 튕기네요. EUD 맵을 오랫동안 플레이 해야 하나요?
처음에 유닛 고르고 좀 이따가 바로 나와서 해보고 있는데 계속 안 튕기네요.
저.. 혹시 '튕긴다'는 말씀이 스타가 종료된단 소린가요? 스타가 종료되는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할 때 '제 맵을 했던 플레이어'와 '제 맵을 하지 않았던 플레이어'끼리 방이 갈리는(Drop) 현상이 발생합니다.
튕기지도 않고 드랍되지도 않고 계속 게임이 계속 잘 진행됩니다...
잘됩니다! 수고하셨어요. 다음패치때 적용하시면 될거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