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확장팩의 드레이크는 친숙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블리자드는 플레이어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다시 데려올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드래곤이라고 장담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확장팩에서는 드래곤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래곤도 탈 수 있습니다. 일반 비행 탈것(일부는 용이기도 함)과 달리 새로운 드레이크 탈것을 통해 플레이어는 속도와 기동성에 중점을 둔 새로운 컨트롤 제품군을 사용하여 드래곤 섬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GW2 vs WOW 마운트 비교>
사람들이 드레이크의 능력 세트가 다른 MMO의 비행 탈것과 매우 유사해 보인다는 점을 지적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맞습니다. WoW는 Guild Wars 2의 탈것 시스템을 참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리폰 및 스카이케일 탈것의 요소가 드레이크의 기능 세트에 결합되었습니다. Blizzard가 라이벌 MMO에서 베끼고 있다는 아이디어와 같은 유사성에 대한 불만을 이미 본 적이 있습니다. 그건 불공평해 보인다. 우선 Dragonflight의 비룡이 게임에 통합되는 방식과 커스터마이징 트리가 얼마나 깊이 증명될지에 대한 일부만 보았습니다. 몇 가지 애니메이션은 기능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WoW에 존재하게 될 드래곤 라이드에 대한 좋은 징조입니다. 개념 증명이 이미 나와 있고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Guild Wars 2가 MMO에서 최고의 탈것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비행' 옵션이 아마도 그 가장 좋은 예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스카이스케일은 게임에서 일관되게 가장 유용한 탈것입니다. 속도, 기동성 및 유용성이 잘 조화된 모든 거래의 잭입니다. 고도에 따라 소모되는 에너지 미터로 정의되는 제한된 버스트에서만 완전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이 미터는 스카이스케일이 도입된 시즌 4 맵의 공중에 떠 있는 변덕스러운 마법을 집어들고 맵을 가로질러 이어지는 임시 비행 경로를 생성함으로써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곳에서도 재충전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옥상이나 다른 평평한 풍경에서 잠시 쉬거나 벽 추진력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포인트 사이를 짧게 이동하는 데는 일관되게 최고의 만능 무기이며, 공중에서 무기한 호버링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벤트 사이에 유휴 상태로 유지하는 데 유용한 방법이므로 아래의 적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잠금을 해제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잠금을 해제하는 광범위한 유틸리티에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용도 중, 나선형 공중 돌진(용군단의 공개에서 볼 수 있는 능력)은 가장 눈에 띄지 않습니다. 짧은 속도의 버스트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그리폰은 틈새 시장이지만 사용하기가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직선 비행 마운트보다 글라이더에 가깝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발사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구축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다이빙하는 동안 얻은 모멘텀은 지도 표면을 가로질러 길고 빠른 활공으로 운반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오르막으로 전달되어 잃어버린 고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연습을 통해 그리폰 타기는 하나의 예술입니다. 게임에는 기술을 사용하여 능력을 테스트하는 코스가 있으며 기술 한도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훈련 길드도 있습니다.
우리가 본 바에 따르면 용군단의 드래곤 플라이트는 이 두 탈것의 혼합체인 것 같습니다. 확장팩의 발표 페이지에서 Blizzard는 이전의 비행 탈것과 달리 드래곤 라이더는 "피곤함과 지구의 끌어당김에 맞서 싸워야" 한다고 언급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한 사항은 재미의 일부입니다. 탈것에 고유한 정체성을 부여하고 단점을 극복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줍니다.
나는 길드워 2가 MMO에서 최고의 탈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잠시 동안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드래곤 라이딩은 드래곤 섬 자체로 제한되며 이전 및 잠재적으로 이후에 오는 것과 반드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 일회성 시스템인 것처럼 들립니다. 이는 수평적 진행과 모든 시스템이 서로 겹쳐져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자를 따라간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Guild Wars 2와 차별화됩니다. 스카이스케일과 그리폰을 획득한 후 잠금 해제된 마스터리를 사용하면 공중에서 둘 사이를 전환할 수 있으므로 전자가 후자에 대해 긴 활공으로 바뀔 수 있도록 고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글라이딩 및 Jade Bot 부스트와 함께 이러한 이질적인 시스템을 횡단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복잡한 상호 작용 세트로 결합하는 것은 진정한 기쁨입니다.
그 결과 이들은 엄격하게 게임 후반 기능입니다. 그리폰은 불의 길 확장팩이 끝날 때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숨겨진 보너스였습니다. 스카이스케일은 거의 동일합니다. 플레이어가 Living World의 시즌 4를 모두 소유해야 하는 길고 시간이 제한된 퀘스트입니다. 나는 헤드라인에서 약간 뻔뻔스러운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잠금 해제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며 새로운 플레이어는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한편 WoW의 드래곤 라이딩은 확장팩의 핵심 기능으로 선전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찍 잠금 해제되고 확장 과정에서 전반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진입장벽이 훨씬 낮다.
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아니며 Dragonflight가 저를 유혹할 것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드레이크가 Guild Wars 2의 그리폰보다 절반이라도 좋다면, 그것은 타락한 플레이어가 살펴 볼 좋은 이유가 될 것입니다. 영감을 준 MMO를 무시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