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카페 미활동 회원을 정리했다..
.총 정리된 내용은 181명이 본카페에 가입했었지만 오늘은 활동회원 80명으로 리셋 시켰다..
.지금까지 미활동으로 정리된 회원은 101명이 된다.
.카페를 개설한 것은 글도 쓰고 자료도 정리하고 정보도 남기려는 생각으로 시작한 것이데..
.코드가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해도 되겠다는 생각으로 약간 마음이 기울기도 했었다.
.그런데 코드가 비슷하다고 해서 꼭 같은 내용에 공감을 표시하고 글 써주고 그런것도 아니였다.
.공지로 여러번 알렸지만 접속하지 않는 회원과 연락 방법은 쪽지/메일뿐인데 그 마져도 안보는 모양이다.
.회원이라면 비상연락방법인 쪽지/메일를 운영자 보기로 기본 설정해줘야한다!!
.그래서 카페에 개인 정보등록도 없고 활동도 안하고 회원수만 채우는 준회원들 공지내용으로 정리했다.
.인원을 정리하지 않고 반년이상 무관심 회원이나 간혈적 접속하는 회원을 늘리면 좋을게 없다.
.일단 연결고리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니 다시 활동하고 싶을땐 가입해서 활동하면 되겠다.
.카페의 하루는 검색접속하는 일반인 들이 있고 회원은 열명 그리고 1주간 활동회원은 30명 정도이다.
."인생을 준비하는 사람들" 본 카페는 100명이 되기전 활동회원만 남기고 정리할 생각이다.
.1주간 활동회원수는 가입자가 있기전엔 여기서 더 늘어나지 않을 것이고 효율적 방법으로
.활동회원수vs미활동 회원을 공지된 내용으로 점차 줄여가기로 한다..
.50명 정도 수의 회원이면 카페를 시작할때 계획했던 기본 활동인원은 충족한것 같다.
.카페는 따로 매일출석 확인도 하지 않을 것이고 필요한 정보가 없을땐 1주에 1회 접속해서 통계에 잡혀주면 되겠다.
.본 카페의 특성상 활동을 안해서 속을 알수도 없고 개인정보도 없는 회원들과 동행 필요는 없을것 같다.
.이번주엔 10명을 정리했고 결과는 다음주 목요일이면 보게된다..
.예상은 1주간활동회원은 줄지 않기때문에 30~32: 80 정도로 보고 있다.
.내가 경험했던 내용을 추려서 개선하고 내용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회원들과
.할말을 자유롭게 하면서 "희노애락"을 나누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려고 한다.
.
----글은 위에 써주세요 ---
인생을 준비하는 사람들
#행사밴드 #행사음향 #모임파티 #송년행사 #출장밴드 #오브리밴드 #하모니밴드
첫댓글 동요되지 않는 게 지혜의 핵심입니다.
절대 평정심을 잃지 마세요.
모든 관대한 사람은 마음이 동요되지 않습니다.
정념은 과하면 지혜를 병들게 하고
악의는 입밖으로 나오면 명성이 위험해집니다.
가장 좋을 때나 가장 나쁠때에도
그 무엇에도 흔들리지 않는 나를 완전히 다스리는 사람이 됩니다.
격달 접속체크 대상회원 70명이 된다 해도 약속된 정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