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싸~ 좋아요!!사랑은 언제나 알수없는거언제 끝날지 아무도 몰라요 그래서 안개,,,ㅎ
안개는 앞이 잘 안보이죠!!사랑도 인생도 그런거 같아요언제 끝날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모를듯한 명제만 남기고서~^^
첫댓글 아싸~ 좋아요!!
사랑은 언제나 알수없는거
언제 끝날지 아무도 몰라요
그래서 안개,,,ㅎ
안개는 앞이 잘 안보이죠!!
사랑도 인생도 그런거 같아요
언제 끝날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
모를듯한 명제만 남기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