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항의하는 농민들에게 옥수수, 면화, 콩류 가격 지원 제안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76821#India-offers-protesting-farmers-support-prices-on-corn-cotton-pulses
로이터 통신
2024년 2월 16일 인도 뉴델리에서 거의 200km 떨어진 북부 펀자브 주와 하리아나 주를 나누는 샴부 국경 근처에서 경찰이 제지한 후 항의하는 농부들이 주요 고속도로를 막으며 아침 햇살을 쬐고 있습니다. (사진/AP)
뭄바이 – 인도 정부는 시위하는 농민들과의 교착상태를 타개하기 위해 콩류, 옥수수, 면화에 대한 보장된 지원 가격을 제안했다고 피유시 고얄 무역부 장관이 보안군과 시위대 사이의 일주일 간의 충돌 끝에 말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기록적인 3선을 노리는 5월 총선을 몇 달 앞두고 영향력 있는 투표 블록을 형성하는 농민들을 저지하기 위해 최루탄과 바리케이드가 사용되었습니다.
경찰은 주로 밀과 쌀을 재배하는 수천 명의 농부들이 뉴델리로 행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최루탄과 바리케이드를 사용하여 정부가 모든 농산물에 대한 최저 가격을 보장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일요일의 발언은 약 20개 작물에 대해 법으로 뒷받침되는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시위대가 뉴델리에서 약 200km 떨어진 곳에서 중단된 후 농민 조합과의 마라톤 회담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부 회담이 계속됨에 따라 인도 농민들은 델리로의 행진을 중단했습니다.
Goyal은 정부가 비둘기콩, 블랙매트페, 붉은 렌즈콩, 옥수수를 재배하기 위해 작물을 다양화하는 농부들에게 정부가 홍보하는 협동조합이 지불하는 최소 지원 가격으로 5년 계약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얄은 북부 찬디가르에서 기자들에게 "이러한 단체들은 농산물을 구매할 것이며 수량에는 제한이 없을 것"이라며 면화를 다양화하고 생산하는 농부들에게도 비슷한 가격 보장이 제공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농민조합은 상호 합의를 거쳐 하루 이틀 안에 안건을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 농민들은 '델리로 행진' 시위에서 경찰의 강력한 저지에 직면
더 많은 물을 필요로 하는 쌀, 밀 등의 작물에서 콩류로 더 많은 작물을 전환하면 지하수위가 고갈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콩류 수입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세계 최대의 콩류 수입국인 인도는 비둘기콩과 블랙매트의 가격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가금류 및 에탄올 산업의 소비 증가로 국내 옥수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경찰은 주로 밀과 쌀을 재배하는 수천 명의 농부들이 뉴델리로 행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최루탄과 바리케이드를 사용하여 정부가 모든 농산물에 대한 최저 가격을 보장하도록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