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꿀벌 식민지의 거의 절반이 작년에 사망했습니다. 고군분투하는 양봉가들이 인구를 안정시킵니다.
세스 보렌스타인12분 전
1/11
ORISE의 박사후 연구원 Zac Lamas가 2023년 6월 21일 수요일 메릴랜드주 칼리지 파크에 있는 메릴랜드 대학 꿀벌 연구원 Nathalie Steinhauer의 뒤뜰에 있는 벌통에서 기생 진드기 Varroa를 검사하면서 꿀벌을 안고 있습니다.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꿀벌 벌통은 기록상 두 번째로 높은 사망률을 기록했습니다. 진드기는 꿀벌 사망이 증가하는 요인입니다. (AP 사진/훌리오 코르테즈)
워싱턴 (AP) — 미국의 꿀벌 벌통은 양봉가들이 관리하는 식민지의 거의 절반을 잃어 기록상 두 번째로 높은 사망률을 기록했다고 연례 꿀벌 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식민지를 만들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들고 엄청난 조치를 취하면서 양봉가들은 어떻게든 살아남고 있습니다. 메릴랜드 대학과 오번 대학의 목요일 조사에 따르면 4월 1일로 끝나는 해에 48%의 꿀벌 군집이 사라졌지만 미국 꿀벌 군집의 수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었습니다.
꿀벌은 견과류, 야채, 장과류, 감귤류, 멜론 등 우리가 먹는 100가지 이상의 작물에 수분을 공급하는 식량 공급에 매우 중요합니다. 과학자들은 기생충 , 살충제 , 기아 및 기후 변화 의 조합이 계속해서 대규모 사망을 야기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영리 단체가 자금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설문 조사에 따르면 작년의 연간 손실률은 48%로 전년도 손실률 39% 및 12년 평균 39.6%보다 증가했지만 2020-2021년 사망률 50.8%만큼 높지는 않습니다. 연구 그룹 Bee Informed Partnership. 양봉가들은 조사 과학자들에게 겨울 동안 21%의 손실이 허용 가능하다고 말했고 조사에 참여한 양봉가의 3/5 이상이 그들의 손실이 그보다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세계 양봉가 협회 Apimondia의 전직 정부 꿀벌 과학자 Jeff Pettis 회장은 "미국의 수분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식민지를 간신히 관리할 때 이것은 매우 골치 아픈 손실 수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양봉가들이 매년 식민지 수를 재건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노력을 강조합니다."
광고
2023년 6월 21일 수요일, 메릴랜드주 칼리지 파크에 있는 메릴랜드 대학교 꿀벌 연구원 Nathalie Steinhauer의 뒤뜰에 있는 벌통에서 벌집을 볼 수 있습니다. (AP Photo/Julio Cortez)
이번 조사의 주 저자인 메릴랜드 대학의 벌 연구원인 Nathalie Steinhauer는 상업용 양봉가들이 벌통을 분할하고 재입고하여 새로운 여왕벌을 찾거나 구매하거나 심지어 군집을 위한 스타터 팩을 구입하기 때문에 전체 꿀벌 군집 개체수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그녀는 양봉가들이 큰 손실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에 예후가 15년 전만큼 나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Steinhauer는 "상황이 실제로 악화되지는 않지만 실제로 나아지지도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벌 대재앙이 아닙니다."
대규모 연간 손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벌 전문가들이 관리 수분의 종말을 예상했던 2007년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다고 미국 농무부 연구 곤충학자 제이 에반스는 말했습니다.
Evans는 "환경에는 확실히 위협이 있으며 꿀벌은 지속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꿀벌이 멸종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꿀벌은 항상 이런 종류의 문제를 안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 성공한 일부 상업 양봉가는 작년에 식민지의 80%를 잃었지만 다른 양봉가는 잘했지만 매우 다양했다고 Evans는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동부 해안에 150개의 군체를 가지고 있는 Pettis는 진드기 방제를 위해 유기산을 사용했다고 말하면서 18% 미만의 손실을 보였습니다.
바이러스 전파를 돕는 기생 응애 바로아 파괴자가 주범이지만 악천후와 여왕벌 문제도 지난해 큰 문제였다고 스타인하우어는 말했다. 살충제는 또한 꿀벌을 질병에 더 취약하게 만들고 음식을 찾을 가능성을 낮추기 때문에 상황을 악화시킨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기생 진드기 Varroa는 2023년 6월 21일 수요일 메릴랜드주 칼리지 파크의 벌집에서 볼 수 있습니다. (AP Photo/Julio Cortez)
Steinhauer는 "가장 분명한 것은 바로아(varroa)로 수천 번의 베기로 정말 죽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응애 바로아는 벌 위를 기어다니는 납작한 생물입니다. 이는 인간의 몸에 있는 원반이나 납작한 소프트볼과 같습니다. Evans는 말했습니다. 진드기는 바이러스가 벌을 공격하고 죽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것 같다고 그와 Steinhauer는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콜로니의 60%에서와 같이 많은 양의 바로아가 바이러스 문제를 일으켰지만 이제는 콜로니에서 1% 또는 2%의 작은 감염도 엄청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Steinhauer는 말했습니다.
광고
"우리는 이 진화하는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Steinhauer는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대학 벌 연구원 Nathalie Steinhauer(오른쪽)와 ORISE의 박사후 연구원 Zac Lamas가 2023년 6월 21일 수요일 메릴랜드주 칼리지 파크에서 벌집에서 기생 진드기 Varroa를 확인하기 위해 벌통을 검사합니다. (AP Photo/Julio 코르테즈)
또 다른 문제는 농작물이 하나 뿐인 풍경이거나 꿀벌의 식량을 빼앗는 균질한 풍경이며 살충제와 극한의 날씨도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예를 들어, 워싱턴 DC 지역에서는 1월에 80도 이상으로 따뜻했던 일부 벌들이 일상적인 겨울 일과를 벗어나 다시 추워졌을 때 문제가 발생했다고 Evans는 말했습니다.
Pettis는 이메일에서 "벌 서식지 생존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은 실제이며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einhauer는 양봉가들이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와중에도 상업용 꿀벌 식민지에서 수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농무부는 인간 식단의 35%가 곤충에 의해 수분되는 식물에서 나오며 꿀벌이 그 수분의 80%를 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
Steinhauer는 "이러한 식민지에 의존하는 농업 산업의 모든 측면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매년 상업적인 양봉가들이 이러한 수분 계약을 이행해야 하기 때문에 그 숫자를 유지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는 사실은 양봉가들과 벌들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___
https://apnews.com/hub/climate-and-environment 에서 AP의 기후 및 환경 보도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