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부산시 교통국 업무보고서 발췌(부산시 홈페이지에 원파일 있습니다.)
○ ‘12. 3월, 설계착수(부산교통공사)
○ ‘12. 5월, 공사비(29억원) 추경확보
○ ‘12. 9월, 설계완료 및 공사발주, 시설결정 및 보상협의 추진
○ ’13. 8월, 공사완공
첫댓글 통로에 에스컬레이터까지 쫙 깔아주면 제격이겠네요-
부산역은 서울역처럼 지하철역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있는 구조가 아니었나 보네요. 개설되면 많은 이용객들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철도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통로도 개선하고 있네요.
부산역 구조상 서울역처럼 한번에 연결되는 통로가 없어서 불편한 감이 있긴 있었는데 이번에 해결이 되는군요
비올때 다소 혼잡이 예상되네요.
이제라도 되니 다행이군요.부산역은 구역사시절 서울역보다도 지하철 출구가 멀었으니;
철도공사 시방서랑 시행규칙에보면 통로가 50미터 이상이면 무빙워크 설치를 해야하는데...무슨 생각인지 설계도엔 무빙워크가 빠졌네요~~
드디어 이걸 뚫는군요.. 비만오면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첫댓글 통로에 에스컬레이터까지 쫙 깔아주면 제격이겠네요-
부산역은 서울역처럼 지하철역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있는 구조가 아니었나 보네요. 개설되면 많은 이용객들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철도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통로도 개선하고 있네요.
부산역 구조상 서울역처럼 한번에 연결되는 통로가 없어서 불편한 감이 있긴 있었는데 이번에 해결이 되는군요
비올때 다소 혼잡이 예상되네요.
이제라도 되니 다행이군요.
부산역은 구역사시절 서울역보다도 지하철 출구가 멀었으니;
철도공사 시방서랑 시행규칙에보면 통로가 50미터 이상이면 무빙워크 설치를 해야하는데...무슨 생각인지 설계도엔 무빙워크가 빠졌네요~~
드디어 이걸 뚫는군요.. 비만오면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