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2 봉사회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 주관 사업 성과 보고회 및 나눔이 빛나는 밤 참여
12월 5일 (금) 오후 4시 하남 미사2 봉사회 (회장 인경숙) 봉사원은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 4층 스포츠활동실에서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 사업 성과 보고회 및 나눔이 빛나는 밤 행사에 초청받아 참여했다.
하남 미사2 봉사회 인경숙 회장을 비롯해 봉사원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배식 봉사며 장애인이 자립 생활할 수 있도록 장애인과 봉사자가 함께하는 문화 예술 프로그램 등 참여하여 다양한 봉사를 통한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봉사를 하고 있다. 장애인 복지관 입구 봉사활동 전시회에 미사2 봉사회 인경숙 회장 봉사활동 사진이 크게 전시됐다.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은 2025년 함께 걸어온 발자취로 감사한 나눔에 보답하고자 나눔이 빛나는 밤에 후원자와 봉사자를 초청하여 함께하며 미사2 봉사회 봉사원은 노란 조끼의 위상을 알렸다. 2026년에도 따뜻한 마음이 변함없이 장애인 복지관과 함께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했다.
장애인 복지관 민복기 관장의 개회 선언 후 국민의례 내빈 소개 사업 성과 보고 및 영상 시청
표창식에 우수 활동가 단체 표창으로 하남 미사2봉사회 인경숙 회장은 하남 이현재 시장상 표창을 받았다.
하남 이현재 시장 금광연 시 의장 김용만 국회의원 축사 후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기념 촬영 후 저녁 만찬으로 행사를 마쳤다.
장애인 복지관 행사를 마친 후 미사2 봉사회 봉사원은 미사 강변 사회 종합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자원봉사자 후원의 밤 행사에도 참여했다. 미사2 봉사회 이경순 부회장은 감사패를 받았다. 행사 후 봉사자를 위한 영화 관람을 시청했다. 미사2봉사회 봉사원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일 출근하는 일상으로 봉사를 하고 있다.
하남 미사2 봉사회는 희망 풍차 명패 달기 캠페인에도 우수 봉사회로 선정되는 등 노란 조끼의 위상을 지역 곳곳에 알리며 단합과 친목으로 봉사를 즐기며 봉사하고 있다. 봉사원 배가 운동도 최고로 잘되는 봉사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