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아초등학교 공고 제2021-27호
2021학년도 1~2학년 한글 책임 지도 강사 채용 공고 인천상아초등학교에서 1~2학년 한글 책임 지도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12일 인천상아초등학교장 |
1. 채용내용
채용 분야 | 인원 | 근무기간 | 비고 |
1-2학년 한글 책임 지도 강사 | 1명 | 2021. 5. 3. ~ 2021. 7. 16.(10주) 2021. 9. 6. ~ 2021. 12. 17.(14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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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무조건
가. 신분: 한글 책임 지도 강사, 초․중등교육법 제22조 1항에 근거한 강사(비정규직)
나. 주요 업무
1) 한글 책임 지도
2) 대상 학생 출석부, 개인별 지도일지 작성
다. 채용기간 및 근무조건
기간 | 시간 | 대상학년 |
2021년 5월 3일 - 2021년 7월 16일(10주) | 화,목,금요일 13:00-14:20 | 2학년 |
2021년 9월 6일 - 2021년 12월 17일(14주) | 화,목,금요일 13:00-14:20 화,목,금요일 14:20-15:40 | 1-2학년 |
※주 14시간을 넘지 않는 범위내에서 근무.
※본교 학사일정에 준하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학기 주수의 경우, 학사일정에 따라 1~2주가 감축될 수 있음.
라. 보수: 시간당(40분 기준) 22,000원
3. 응시자격 및 채용 조건
가. 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갖춘 자(한 항목 이상의 자격 요건 자)
1)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
2) 지도내용을 수행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3) 교원, 학습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4) 초등학생 한글 지도 유경험자,
5) 초등학생 학습 부진아 지도 유경험자
나. 응시자격 제한
1)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 각호의 1에 의한 사유로 파면,해임된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4)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원서접수 및 심사일정
가. 접수기간: 2021. 4. 12.(월) ~ 4. 19.(월) 09:00~ 16:00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 이메일접수 및 우편접수 중 택
1) 이메일접수: freshvox@ice.go.kr
2) 방문접수장소: 인천상아초등학교 2층 교무실
3) 우편, 이메일 접수는 4. 19.(월) 16시까지 도착분만 유효
다. 1차 심사: 서류심사
1)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 4. 20.(화) 16:00
※ 타학교 출강 중에 있는 경우, <응시원서>에 강의 내용과 주당 계약 시간 기술
2) 1차 심사 합격/불합격 결과 개별 통보하며 2차 심사 일정 안내함
라. 2차 심사: 면접심사, 2021. 4. 21.(수) 15:00 상아초 학교운영위원회실
※ 대면심사가 어려운 상황에는 화상 면접 실시
마. 합격자 발표: 2021. 4. 22(목) 최종 합격/불합격 결과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가. 원서 접수시 제출 서류
1) 응시원서(반명함판 사진 부착) 1부 (붙임 1 양식 참고)
2) 자기소개서 1부 (붙임 2 양식 참고)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붙임3) 1부.
4) 최종학력증명서 1부 (졸업증명서 사본 가능)
5) 경력증명서 및 병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6) 관련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계약서 작성시 원본 지참)
나. 채용 합격자 제출서류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1) 채용신체검사서
2)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3) 주민등록등본 1부
4) 청렴이행서약서
5) 통장사본(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6. 유의사항
가. 최종 합격 통지 후 건강진단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함.
나. 임용지원서상의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 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다. 응시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 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라.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
할 예정임.
바. 접수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한 날 이후 14일 이후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 환을 청구하지 않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희망하실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별지 제3호서식 참고〕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코로나19로 인해 원격수업이 계속 진행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인천상아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자. 근무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차. 문의 : 인천상아초등학교(☎629-6793) * 2시 이후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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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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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출 생 지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e-Mail |
| 복무기간(○년○월) 또는 면제사유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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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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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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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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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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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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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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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출강하고 있는 학교가 있나요? O,X로 기재 ( ) 있다면, 학교명과 근무기간, 주당 근무시간을 적어주세요. (학교명 : 근무기간 : 주당 근무시간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인천상아초등학교장귀하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
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어학: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제출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21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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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붙임 4>
[별지 제12호서식]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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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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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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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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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인천상아초등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1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인천남동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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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청 렴 이 행 서 약 서
외부강사 ( )은(는) 인천상아초등학교의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의계약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제공 요구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021. 04. .
서 약 자 : 성 명 (인)
인천상아초등학교장 귀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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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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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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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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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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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인천상아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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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