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을 월드스타로 만든 영국 BBC 드라마 [셜록]의 시즌 3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31초 남짓한 티저 예고편은 사망한 셜록 홈즈의 묘비를 시작으로 콧수염을 기른 왓슨(마티 프리먼)이 등장하며 셜록(베네딕트 컴버배치)으로 보이는 남성의 뒷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머물고 있는 방이 등장하며 이들의 스마트폰을 통해 '셜록은 죽지 않았다.' '셜록 홈즈가 살아있다'라는 SNS상의 메시지가 일제히 뜨기 시작한다. 전편 시리즈에서 자살했던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등장을 암시한 듯 옥상에서 런던 전경을 바라보는 모습을 끝으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짧은 영상이었지만 21세기의 모바일/SNS 트렌드를 통해 새롭게 구성한 새 시대의 '셜록 홈즈' 시리즈의 지속이란 점에서 의미있는 예고였다.
[셜록 시즌 3]은 최초 공개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미국 PBS가 2014년 1월 19일 저녁 10시를 통해 방영할것을 발표함으로써 2014년 1월 초쯤 BBC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 콤비는 12월 개봉하는 피터 잭슨 감독의 [호빗:스마우그의 폐허]에서 '용' 스마우그(베니딕트 컴버배치)와 호빗 '빌보 배긴스'(마틴 프리먼)를 통해 드라마와 다른 묘한(?) 관계로 조우하게 된다.
첫댓글 10시즌 넘게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람 ㅎㅎ 영화제작영상에서 베네딕트 엄청 웃겼는데 얼굴 용연기 일인자 ㅋㅋㅋㅋ
그러게요. 음악도 그렇고 엄청 기대하게 만드는군요...^^
기다리게되네요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