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열심히 살고있는 선생님 제자 김덕용입니다.
어제도 2019 청주 직지컵 국제댄스스포츠대회 취재와 2019 청주 성안길 거리공연 운영(섭외.홍보.운영) 잘하고있고 항상 행사일이랑 문예사 커뮤니티 관리, 시민기자 활동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모교에 대한 애정도 지금도 열정이 있어서 모교 분들 뵐때마다 인사잘드리고 교류도 연락이 되는 인원이나마(10명. 현도인 그룹 단톡방) 운영중입니다. 동창은 딱 한명 연락되네여 ㅎㅎ
오늘 서프라이즈 방송 관련 기사 정보입니다.(방송 시청 기준으로 씁니다.)
팝송 'You're My Sunshine' 관련된 탄생 실제 이야기. - 영화 '선샤인'으로도 알려짐.
마피아가 자신의 딸이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휴대폰 갈취 후 부정행위.
서프라이즈 언빌리버블 스토리 요약(기사가 안 나와서 일단 내용으로 씁니다.) - 일본에서 열린 마라톤대회에서 233명의 참가자 중 232명의 참가자가 선두에 달리던 참가자에 위해 앞만 보고 달리다 3KM 코스를 1.8KM로 달려 모두 실격. 제반규정을 잘 지킨 꼴찌 1명 히로시가 1등으로 수상.
고등학교 2학년 때 선생님이 'You're My Sunshine'으로 항상 강의때마다 분위기 UP시켜주셨고 지금도 방송이나 라디오통해서 듣는 명곡 중 하나인데 어머니와 딸에 관련된 실제 이야기를 보고 유투브로 노래도 찾아봤습니다. 엄마랑 같이 봤어요.
엄마랑 저랑 노래 따라부르면서 서프라이즈보고있었고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저도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에 웬만한 곳에 다 참가해본 경험도 있고 마라톤 사연같은 경우는 현도 다닐때 금연다짐마라톤다니던 영향을 받아 지금도 걷기대회 행사 나가고 있습니다.
다 이게 현실과 실생활에 연관되어 생각하고 학창시절 때랑 지금 현실비교해서 방송을 보니 참 신기하네요.
서프라이즈 방송보면 외국 실제 스토리나 팝송 관련된 이야기, 영화나 음악 관련 이야기, 인물 감동 스토리, 영어 단어 발음 같은거 방송보고 지금도 따라배우려 실천중입니다.
노래들으면 아직도 신이 나고 흥이 나요. 그래서 댄서 활동도 같이하고있는거겠죠.
가요제나 댄스대회도 있으면 지금도 도전중입니다.
그래서 박수도 많이받고있구요.
이젠 청주는 좁을 지경이네요. 홍대도 오래다녔습니다.
앞으로도 세상을 향해 정진하고, 저도 지금도 한결같이 활동하면서 남을 위해 봉사하고 무대올려주고 저도 무대에서 사람들에게 춤이나 장기로 즐거움을 주는 삶을 살고있지만 현실에 안중하지않고 더욱 더 정진하겠습니다.
2019년 상반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이 다가오고 2019년 하반기를 위해 준비중입니다.
다들 힘내세요.
조만간 선생님뵈러 연락한번 다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