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리 혜성은 70년에 한 번씩 일어난다.
성경에서 한 세대는 70년이다. 나는 그것이 단지 우리의 천상의 빛의 시계에 있는 신호일 뿐인지 궁금합니다.
지구는 광대한 빅뱅 우주 속을 돌진하는 무작위로 회전하는 공이 아닙니다. 진정한 평평한 지구는 모든 것이 자북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정밀한 시계입니다. 별, 태양, 달, 계절, 내부 작용이 모두 완벽하게 동기화되고 정확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밤에서 낮을 나누도록 하늘의 궁창에 광체들이 있고 또 그것들은 표적들과 계절들과 날들과 해들을 나타내라.
또 그것들은 하늘의 궁창에서 빛이 되어 땅 위에 빛을 주라,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께서 커다란 두 광체를 만드사 큰 광체는 낮을 다스리게 하시고 작은 광체는 밤을 다스리게 하시며 또 별들도 만드시고
하나님께서 그것들을 하늘의 궁창에 두사 땅 위에 빛을 주게 하시며
낮과 밤을 다스리게 하시고 어둠에서 빛을 나누게 하시니라.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
창세기 1:14-18
ㅡ출처:미카엘라 도란ㅡ
시편 90:10
우리의 날이 칠십이 될 수도 있고, 강건하면 팔십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 가장 좋은 것도 수고와 슬픔뿐이요 그것들은 속히 지나가고 우리는 날아가느니라.
작성자:미카엘라 도란
헨리혜성(Haleys commet)의 타임랩스 영상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모든 별들과 함께 하늘을 통해 동쪽에서 서쪽으로 같은 속도로 움직일 뿐입니다. 속도가 빨라지는 것을 보면 마치 어두운 하늘/창공의 구멍을 통해 동쪽을 향해 빛나는 밝은 빛처럼 보입니다. 80년대에 봤지만 그 당시에도 여전히 회전하는 것들에 푹 빠져 있었어요.
(단지 일반 별들의 운행속도와 동일하다는...)
작성자 ㅡ웨인렉스ㅡ
실제 태양은 반반한 면입니다.
나사에 속지 마시려면 직접 관찰해보셔야 해요.
나사가 제작한 바글바글 끓는 태양 ㅡ CGI
나사가 배포하는 우주천체들 사진은100%C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