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물건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혹시 망설이시는 분이 있다면 구입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먼저 번에도 구입을 했지만 거의 한달 동안 삽질하고 돌 나르고 해서 망가진 ACU장갑 추가 구입 말이 돌이지 물 속에서 바위 나르는 수준이라서 구멍난 장갑 그래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목장갑 200개 사용보다도 좋습니다.
폼도 나고.....
그 전에 구입해서 사용한 장갑과 새로 구입한 장갑입니다. 작업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우선 손을 보호하니까!!
처음은 막일을 하면서 사용했지만 목공작업이나 일반 작업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우선 착용감이 좋고 불편한 것이 없어서 다시 구입했습니다.
예초기 작업을 할때 썬그라스를 쓰는 것 보다 이것이 좋은 듯합니다. 썬그라스 비싸니까. 그리고 조금 있으면 다가오는 스키나 보드를 탈 때도 사용하면 무지 좋은 것 같습니다. 일반 스키장 앞 렌탈점에서 사는 것보다 싸고 품질이 좋다는 점 그리고 고글의 랜즈를 바꿔서 사용을 한다는 것 .
이 것은 지금 나오는 고글이 아니고 그 전 것입니다.
평상시 사용을 하지 않을 때 보관용 또는 스키나 보드를 타실 때 낮 시간에 이렇게 보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키장 앞에서 구입한 고글은 몇번 쓰고 버리는데 이유가 안면에 밀착하는 부분이 그냥 스폰치로 이루어 져서 금방 부서지는 것과 다르게 이것은 안쪽에 물안경 쓸때 느낌이 나는 유연한 고무제질로 되어 있어서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랜즈는 투명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안쪽을 뒤집어서 놓았습니다. 안쪽에 랜즈 보관하는 것이 있습니다.
탈착을 하실 때 편하게 된 구조 입니다.
구성품을 다 넣은 뒤쪽면 사진 입니다.
이것은 영화의 한장면 인데 조기 옆에 방탄 하이바 쓴 사람 고글 보이시져 아마 이것일 것같습니다. 신형 고글 입니다.
구성품은 기존하고 같지만 추가 고글을 넣는 가방이 기존은 비닐 이지만 지금은 파우치로 되어서 나온다는 점이 우선적으로 다르고 착용감을 극대화 시켜서 기존 고글보다 좋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것이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일반 스키장에서 파는 것 보다 좋고 싸다는 것은 장담 합니다. 혹시 스키렌탈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대량 주면하셔서 판매하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안쪽에 압축스폰치인지는 모르지만 착용감을 더해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기존으 고글보다 당연 좋습니다.
앞서서 군인이 착용한 모습을 보스면 고글 보호망이 일체화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실 걱정이 없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글킴을 많이 보호한 모습이 아주 좋습니다.
기존 고글과 신형 고글 비교 입니다.
기존 고글은 머리 조정 끈이 한개 있는 반면 신형 고글은 두개가 있어서 미세한 조정이 더 용이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고글은 탈부착 끈이 한개 였다면 신형은 두개입니다. 분실 염려가 더 줄었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은 아무런 로고가 없지만 신형고글 앞부분에는 로고 가 있습니다.
기존 고글과 신형고글 어떤 것이 좋냐고 한다면 둘다 좋습니다. 가격은 기존것이 당연이 싸지만 몇개 남지 않아서 구입이 가능하시지는 모르겠다는 것이고
다 팔렸다면 다가오는 스키 시즌에 사용하시 고글을 신형 고글로 준비 하셔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또 가격도 부담이 가는 가격은 아닙니다.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서 산 카멜 물병 한손으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장점과 빨때 내장으로 물을 마실 때 시야 확보가 용의 하다는 것 입니다. 사용하실 때 튜브상태로 마시면 물을 흘릴 일도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 보관시 빨때를 접어서 보관 하시면 되는 구조 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가정용 모기스프레이 보다 약간 더 큰 원을 가지고 길이는 조금 작습니다. 750ml가 들어 간다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한 박스가 조금 않되는 것으로 보고 왔습니다.
가벼운 등산을 준비하신 다면 이것도 괜찬아 보이는 물건입니다. 군용 티가 안나서 이것이 더 좋아 보인다는 그래서 ACU 가 있는데도 한개 더 구입했습니다.
물병 만드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잘 만드는 구나 하고 생각이 듬니다. 이래서 미군이 우리보다 더 잘 싸우는 구나. 수통보다 더 많은 물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물이 흐르지 않게 잠근 상태 입니다. 물론 먼지 마개도 닫아 놓았고요.
스위치 부분 확대 입니다.
먼지 마개를 벗기면 호스로 물을 마시면 됩니다.
신형 파우치랑 비교한 모습입니다. 디자인과 성능도 ACU가 좋다고 생각되지만 혹시라도 군 용품이라서 생각드시면 일반 카멜 파우치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 옷 요즘 아침 저녁으로 입기에 너무 좋은 옷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아들 학교 갈때 입으라고 산것 입니다.
군복이지만 표시 나지 않는 군복이고, 또한 착용감도 좋습니다. 팔꿈치 부분과 어깨에 덧댄 천이 있고 가슴 부위에는 이름표와 계급을 부치는 것이 있습니다.
추울 땐 목까지 지퍼를 올리면 됩니다.
군복에 붙여 놓았던 이름표를 여기에 살짝 붙여 보았습니다. 그러면 약간은 군복이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안쪽에 양쪽으로 두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추울 때 입으라고 산 옷 엄청 따듯합니다. 오염에도 강하고 모자는 탈 부착이 불가능한 고정 입니다.
앞면에 주머니 4개, 좌측 팔에 주머니와 연필 꽂이도 3개 있습니다.
4개를 꽂을 수 있다고 정정 하겠습니다. 알파 로고가 있습니다.
앞면 주머니 부분의 확대 입니다.
잠그면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로고 입니다.
안쪽에 주머니는 한개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 하다는 것 품질은 보증 된다는 것.
매우 만족 하는 물건들 입니다.
보물 창고 방문으로 써비스로 주신것은 .......
좌측에 봉다리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붕대라고 하더군요. 붕대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바느질 용품을 주셨고.
벌레 퇴치약 하고 양말은 성능이 너무 좋아서 다시 구입한 것 입니다.
상품 골라보고 할때 머가 마음에 않들어서인지 반품하시는 분이 있던데 반품을 하시고 또 물건을 사가시고.
의심되면 않 사시면 되고, 사셨으면 의심하지 마세요. 여기는 정품 물건 맞습니다. 가격도 엄청 착한 가격입니다.
첫댓글 네ㅡㅡ네방문구매 감사합니다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조만간에 남이섬팬션에 꼭한번찾아 가겠습니다감사 합니다
좋은 물건 싸게 주시고 선물 까지 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산장에서 다 사간 신발 오면 연락좀 주세요. 사장님이 가시면 할인해 드리라고 전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남이섬 친구 치시면 팬션 사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도 가시면 할인해 드리라고 말씀해드릴께요.
미군용품샵 사장님 핫팅ㅋㅋ
훈훈합니다.
그러네요~~훈훈
미군용품샵 사장님기분짱이겟네요 ㅎㅎ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