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후기] 최종 합격 후기 최종인, 이재현 원장님 감사합니다.
호그[W] 추천 0 조회 1,235 21.01.01 19:4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1.01 20:29

    첫댓글 부럽네요! 축하합니다.

  • 21.01.02 09:59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그 동안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
    앞으로 더욱 더 좋은일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21.01.04 12:03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합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 21.01.05 13:58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새해에 다른 목표들도 모두 이루시기를 응원합니다~!

  • 21.01.06 20:12

    축하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