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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년의 드론 : 하늘을 영원히 바꿔 놓은 10 개의 드론
최초의 즉석 비행 드론이 발사 된 지 10 년이 지났습니다. 이제 그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 10 년 동안 가장 혁신적인 10 개의 드론입니다.
최초의 튀김 준비 드론이 출시 된 지 10 년이 지났습니다. 2010 년 1 월 Burj Khalifa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가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같은 주 프랑스의 기술 회사 인 Parrot은 CES Las Vegas에서 ARDrone을 전 세계에 알리면서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하늘을 향했습니다. 이 최초의 대중 시장 무인 항공기는 확실히 주목을 끌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스마트 폰, 가속도계 기반 기술 및 괴짜 세련된 세계를 단일 패키지로 가져 왔습니다.
2020 년이 다가옴에 따라 그 비행 참신이 예고 한 것을 되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해에 쇼에서 많은 흥분은 태블릿이 보여지는 것에 관한 것이었고 (Apple의 iPad는 앞으로 3 개월이 걸렸음), 방문객들은 여전히 1080p를 제공하는 대형 평면 TV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얇은 TV가 여전히 라스 베이거스 컨벤션 센터를 많이 차지할 것이지만, 드론 세계는 매우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이 목록은 2101 년 1 월의 모든 중요한 시작점에서 나온 주요 점프를 나타냅니다.
1 : 앵무새 AR 드론
AR.Drone은 CES에서 시연되었지만 올해 말까지 판매되지는 않았지만 게임 기술로 간주되었습니다. 증강 현실의 AR 순위. 그 증강은 드론의 아이폰 앱 내부의 가상 세계에서 상대적으로 새로운 것 (2008 년 7 월에 오픈 한 앱 스토어)에서 이루어졌다. 스마트 폰에 도착한 작고 값 비싼 가속도계는 아래쪽을 향한 카메라와 결합하여 Linux 기반 항공기가 Wi-Fi를 통해 iPhone의 명령에 반응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폴리스티렌을 사용하여 프로펠러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야외 선체와 야외 옵션이 제공되었습니다. 2012 년 후반 ARDrone 2는 약간 변경되었지만 720P 비디오 녹화는 물론 웨이 포인트 프로그래밍을 가능하게하는 플러그인 GPS 모듈 ( 'Flight Recorder'라는 브랜드)을 제공했습니다.
1.5 : ARDU 파일럿 APM
드론이 아니기 때문에 10 대 중 하나는 아니지만 초기 단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품 키트로 자체 항공기를 제작했습니다. 통합 요소는 비행 컨트롤러 시스템이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는 확실히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이며 ArduPilot APM은 여전히 지금도 있습니다. 이 작은 상자는 드론을 구동하는 컴퓨터입니다. 모터, 모터 컨트롤러, 배터리 및 라디오 수신기를 최소한으로 추가하는 데 필요한 애호가입니다. GPS 장치와 같은 추가 옵션도 연결할 수 있고 간단한 소프트웨어에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실시간 원격 측정을 컴퓨터로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Ardupilot 기반 장치 목록은 Ardupilot Org Wiki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2 : DJI 팬텀
AR 드론은 다른 어떤 것보다 개념적 잠재력에 대해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 뒤를 잇는 초기 물결은 부품으로 자체 항공기를 제작하는 열광 자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DJI는 가장 인기있는 프레임 키트와 비행 제어 컴퓨터를 생산했습니다. Phantom은 본질적으로 가능한 한 소비자 친화적 인 경우에 이러한 부품을 조립했으며 키트 구축 배경은 초기에 열광적 인 모델 업데이트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약간 어수선한 요소들; 컨트롤러에 외부 Wi-Fi 장치가 있었고 드론 다리에 꽂힌 안테나 케이블이 쉽게 느슨해졌습니다.
DJI는 신속하게 자체 카메라를 추가했으며 2014 년 7 월 Phantom 2 Vision + (5 번째 라인)는 짐 벌에 내장 카메라를 제공했습니다. 열성적인 구매자들은 Colin Guinn (향후 몇 년 동안 많은 산업 험담의 대상)을 특징으로하는 매끄러운 비디오에 대한 시스템 문제를 살펴 보았고, 카메라에 DJI가 선택하고 곧 짐 벌이 좋은 것들; Phantom을 괴짜 상점에서 주류 소매점으로 무인 항공기를 옮기는 완벽한 가제트가되었으며 South Park의 에피소드에서 제작자가 Phantom 버전을 제작 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3 : 3DR 솔로
10 월 중순 마을 이야기는 3D Robotics로 2009 년에 Chris Anderson이 설립 한 회사로, 실리콘 밸리에서 Wired 잡지의 편집자 이자 The Long Tail 책 의 저자 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앤더슨이 설립 한 드론 포럼에서 활발한 멕시코 엔지니어 조르디 무뇨스와 힘을 합쳤다. 이 회사는 또한 최소한 2014 년부터 2016 년까지 솔로의 소프트웨어 오퍼링에서“웨이 포인트 내비게이션 생성”이라는 큰 역할을 수행 한 콜린 Guinn을 다시 한 번 소개했습니다. 3DR은 이미 이상하게 보이는 IRIS +를 가지고 있었지만 Solo는 소비자 시장에 큰 도움이되었으며 매끄러운 디자인과 짐벌 및 LCD를 컨트롤러에 내장하고 '나를 따르라'모드를 포함하여 Anderson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유지했습니다. 리모컨을 추적).
안타깝게도 미국 복장의 경우 초기 모델은 소비자가 자신의 GoPro를 공급해야했으며 이미지 안정화 짐벌조차도 선택 사양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지역 사회에서 분위기가 빠르게 사라졌고 공급 문제와 버그로 인해 3DR 비용이 발생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Guinn & Anderson의 프로필을 통해 비판적 논평의 물결에 휩싸이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으며 경쟁사 DJI는 끊임없이 팬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3DR은 고객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솔로의 이야기는 약간 슬픈 이야기이지만, 그들은 일정 수준의 자동 파일럿 지원을 사용하여 사진 작가 중심의 기능 측면에서 길을 이끌었습니다.
4 : DJI 인스파이어
DJI 인스파이어는 미국의 신생 기업인 3DR과의 싸움에서 업계의 GoPro 강박 관념이 다소 제한적인 것을 발견 한 더 심각한 영화 제작자들을위한 중국 회사의 연극이었습니다. 안정성이 첫 번째 문제 였지만 이제는 3 축 짐 벌이 표준이되었으므로 소비자 가격 목표는 현재 지배적 인 Phantom 시리즈의 기능을 제한했습니다. 카메라를 들어 올릴 수있는 대형 프로페셔널 항공기가 존재했지만 복잡한 작업이었습니다. Inspire는 중간에 들어서서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2014 년 말에 도착한 Klingon-Pre-Py와 같은 디자인은 전문 드론 (주행 식 다리)의 주요 이점을 활용하여 기체에 내장했습니다. 일단 올라가면 시스템의 다리가 기체 위로 이동하여 카메라 짐 벌이 360 ° 회전하는 옵션을 남깁니다. 이러한 제어는 전문 필름 장치와 마찬가지로“Lightbridge”기술을 사용하여 두 번째 운영자 (자체 컨트롤러 사용)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형태 변화 디자인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짐벌은 탈착 가능했으며 CES 2016에서이 시스템은 Micro Four thirds 카메라를 들어올 리도록 업데이트되었으므로 이제 교체 가능한 렌즈는 다른 소비자 용 드론처럼 작동하기 쉬운 장치 일 수있었습니다. 착륙하기 전에 모양을 전환 할 시간을 주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5 : 앵무새 비밥 2 FPV
제작 한 시장이 비디오 품질에 더욱 집착하는 동안 Parrot은 빠르게 성장하는 1 인칭 시점 경주 커뮤니티를보고 영감을 얻었습니다. Bebop 및 Bebop 2는 구성시 폴리스티렌 성분을 사용하여 경량으로 유지되었으며 범위 확장 Wi-Fi 제어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Parrot은 전동 짐벌의 무게를 높이기보다는 어안 렌즈와 이미지 처리를 선택했습니다.이 제품은 창조적 인 인상을주지는 않았지만 재미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했습니다. 'Cockpitglasses'(휴대 전화를 밀어 넣은)를 추가하면 기내에서 틈새 시장을 찾을 수있는 적당한 가격의 방법을 제공했으며 HD 레코딩은 여전히 공유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지금도 새로운 Anafi FPV를 통해
6 : PowerVision PowerEgg
대부분의 경우 클래식 라디오 컨트롤러 디자인을 기반으로하는 2 개의 양방향 스틱이있는 조종기는 드론 제어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직관적이고 적응성이 뛰어난 훌륭한 시스템입니다 (자동 호버가없는 초기 드론에는 스틱이 중앙으로 튀어 나오지 않는 컨트롤러가 있었기 때문에 조종사가 고도 유지에 집중하도록 미묘하게 상기시킵니다). 그러나 PowerVision은 Nintendo Wii의 성공에서 영감을 얻은 매우 다른 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어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Maestro'를 RC 장치에 꽂고베이스없는 조이스틱처럼 한 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내장 가속도계를 사용하여 장치는 움직임을 왼쪽 및 오른쪽 및 먼 모션으로 변환하고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고도를 제어했습니다. 트리거는 4K 카메라를 작동 시켰는데, 이는 접는 계란의 바닥에 앉았 기 때문에 크게 찬란한 DJI 인스파이어처럼 360도 회전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디자인에는 실제로 케이스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접 으면 완벽한 계란이었습니다. 슬프게도 높은 가격, 느린 배송 및 제한된 마케팅 예산으로 무인 항공기가 실제로 파열되지는 않았지만 접이식은 시원했습니다.
7 : GoPro 카르마
초기 '소비자'모델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레이서도 드론에 대한 중요성을 감안할 때 2002 년 설립 된 액션 카메라 회사가 시장에 출시되기를 원했던 것 같습니다. 서핑 보드 위의 공중보다 액션 익스플로잇을 캡처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Karma는 어떤 방식 으로든 GoPro 액세서리 로 볼 수있는 접이식 드론이었습니다.. 즉, 올바른 GoPro 소유자는 799 달러의 출시 가격을 꽤 합리적인 것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2016 년 출시의 고급 팬텀과 같은 범위에 있습니다. 4K를 원한다면 새로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GoPro 5. Karma Grip도 포함되어 짐벌을 손에 들고 사용할 수있게했으며 (DJI는 당시 500 달러를 요구했습니다), 모니터는 리모컨에 포함 시켰습니다. 안타깝게도 Karma는 4K (24fps로 제한)와 충돌 감지 기능을 제공하는 훨씬 더 컴팩트 한 DJI Mavic Pro라고 발표했습니다. 관의 가장 큰 문제는 2016 년 연말 판매 시즌을 소진 한 3 개월간의 제품 리콜이었습니다. 더 이상 지원되지 않지만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8 : DJI Mavic Pro
Mavic Pro는이 목록에서 새로운 중요한 기능 중 하나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업계에서 지금까지 달성 한 거의 모든 것 (원터치로 집으로 돌아 가기, 사용하기 쉬운 비행 제어 및 주제 추적)을 훨씬 더 휴대하기 쉬운 형태로 유지하고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헤드 라인은 충돌 방지 시스템이었습니다. 전면에 센서를 추가하고보다 강력한 온보드 처리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헬리콥터는 정면 충돌을 방지 할 수있었습니다. (DJI는 AR.Drone이 가지고있을 때조차도 혁명적 인 것처럼 랜딩 센서를 가리키면서이 시스템을 다소 과매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은 고객의 상상력을 사로 잡았으며 이제 소비자는 점점 더 많은 센서 인 Mavic을 찾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2는 모든 방향으로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9 : 스카이 디오 2
실리콘 밸리의 이전 스윙이 어떤 이유로 든 그리워졌지만, Skydio가 3 등이 될지는 아직 모릅니다. 이전의 Solo 및 Karma와 마찬가지로이 장치는 사용 편의성과 사용자를 전면 및 중앙에 배치하여 45 메가 픽셀 상당의 선체 기반 카메라로 물체 추적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이는 머신 러닝이 가능한 GPU 등급 TX-2 프로세서에 공급되며, 이는 본질적으로 미래 (피험자의 움직임과 잠재적 장애물의 예측)를 예측하면서 최대 36mph까지의 경로를 플롯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기술은 드론 설계에서 점점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지만 Skydio와 Skydio 2가이 제품의 핵심이 된 최초의 제품입니다. 충분히 좋은 첫 번째.
10 : DJI 매빅 미니
Mavic Mini는 그 자체만으로는 특별한 것이 아니며,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 현재 드론 규칙과 규정을 디자인에서 우선 순위로 둡니다 . 가격 목표, 최소 기능 목록 등을 명확하게 충족하며 놀라운 기술적 성과이지만 250g 미만으로 들어 와서 소비자 등록 비용을 피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향후 10 년 안에 디자인이 혁신에 대한 정보를 줄이고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또는 적어도 안전은 이제 이전에는 없었던 방식으로 주요 고려 사항이라는 사실에.
드론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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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vic Mini는 이제 규제 당국이 따라 잡기 시작한 소비자 용 드론의 미래를 가리킬 수 있지만, 멀티 콥터 기술은 더 큰 항공기, 아마도 무인 항공기와 같은 택시로 더 넓은 항공 세계로 밀려날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유인 항공기 나 무거운 항공기에 대한 규제는 이미 잠재적 인 장애물 이었지만, 동시에 지속 가능한 동력 비행의 압력은 배터리 기술에 대한 점점 더 많은 실험을 장려 할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이 드론들에게 모든 것을 빚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