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전문을 보시려면 아래 원문 링크를 클릭하세요.
원문: https://communityimpact.com/austin/southwest-austin-dripping-springs/dining/2023/10/02/casper-fermentables-showcases-owners-jewish-korean-heritage/
Casper Fermentables 창업주, 유대인과 한국인의 유산을 선보이다
파머스 마켓에서 머스타드, 피클 등을 판매하는 소규모 업체로 시작한 Casper Fermentables는 지난 6월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공동 창업주인 Hollander는 주중에는 요식업에 종사하면서 2016년부터 일요일에 발효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대인이자 한국인인 Hollander는 전문 요리사였던 어머니에게 요리를 배우며 자랐습니다. Hollander는 양쪽 집안 모두 발효 식품을 많이 먹는데, 거기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Hollander는 Phoebe를 만났고 그녀는 2020년에 Casper Fermentables에 합류했습니다. 그 무렵 Hollander는 빵과 기타 사워도우 레시피를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Phoebe와 Hollander는 여러 파머스 마켓으로 사업을 확장하였고, 부부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2022년 6월 부부는 Sunset Valley에 가게를 오픈했습니다. Phoebe와 Hollander는 페이스트리 옵션을 확장하고 사우어크라우트 베이글과 같은 식사 메뉴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현재는 파머스 마켓 한 곳에서만 운영 중이지만 앞으로는 더 확장할 계획입니다.
Casper라는 이름은 친절한 유령 캐스퍼에서 따온 것입니다. 텍사스 대학교에서 미생물학을 연구하는 Hollander는 콤부차의 좋은 박테리아처럼 유령같이 눈에 보이지 않는 영양소가 건강에 좋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합니다.
첫댓글 여기 가게 빵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었어요. 옆집은 제가 좋아하는 커피하우스 스타웃하우스가 있어 점심 먹고 커피 한잔하기 딱입니다.
오우 꼭 가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