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의 생명을 염려하며 전개한 도미니카공화국·호주·짐바브웨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는 사회문제로까지 대두되는
헌혈 수급 문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려 헌혈하나둘운동의 불씨를 살렸다.
같은 이유로 도미니카공화국·호주·짐바브웨에서도 긴급히 헌혈하나둘운동을 진행했다.
도미니카공화국 산토도밍고 오에스테에 위치한 암 전문병원, 에리베르토 피에테르 박사 종양학연구소에서 국제위러브유 도미니카공화국 회원들이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펼쳤다.
호주 퀸즐랜드주 호주적십자사 브리즈번 헌혈센터에서 헌혈하나둘운동이 전개됐다.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회원 23명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 헌혈 적합 판정을 받은 16명이 채혈에 성공했다.
이날 호주적십자사 혈액원은 장길자 명예회장과 위러브유에 ‘헌혈증진활동으로 생명을 살리는 변화를 만들었다’며 각각 감사장을 전했다.
모두가 어려운 시대, 이웃의 어려움을 돌아보고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게 쉽지 않다.
하지만 그때가 더욱 온정이 필요한 시기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자신들의 작은 온정이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기적이 되길 바랐다.
출처 :위러브유 캠페인 -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
첫댓글 사랑의 마음으로 전하는 헌혈하나둘운동!~위러브유운동본부가 앞장서서 생명나눔 사랑나눔을 실천하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곳곳에서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는 위러브유의 자발적 무상 헌혈로 위태로운 생명을 구하고 있다 생각하니 정말 자랑스럽고 뿌듯하네요 ㅎㅎ
헌혈 봉사로 이웃 사랑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 활동 응원합니다.
혈액부족으로 생명을 잃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국제위러브유 헌혈봉사를 기쁘게 참여하는 회원들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네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위러브유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