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영
항상 좋은분들과 함께 산행을 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오늘도 꼴찌였지만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꼴찌는 누구나 할수있어요 그럼에도 포기하지않고 올라왔으니^^ 일등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꼴지와 일등의 차이는??????우리네는 모두 일등이였습니다!
이렇게 좋은분들이라서 늘 산행에 함께하고픈 맘뿐입니다 ㅎㅎ
첫댓글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영
항상 좋은분들과 함께 산행을 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늘도 꼴찌였지만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꼴찌는 누구나 할수있어요 그럼에도 포기하지않고 올라왔으니^^ 일등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꼴지와 일등의 차이는??????
우리네는 모두 일등이였습니다!
이렇게 좋은분들이라서 늘 산행에 함께하고픈 맘뿐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