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민들은 나치가 아닙니다. 그러나 정치인들은 나찌는 아니지만 나찌나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정치인도 소수는 있을 겁니다. 캐나다도 마찬가지고 유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은 마치 자기들이 나찌를 반대하는 것처럼 선전을 해 왔지만 그들은 뿌리, 근본에 있어서 나찌나 마찬가지입니다. 모두들 시오니스트, 우생학론자들이거나 혹은 그들과 연관이 있는 자들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스라엘군(IDF)이 무고한 팔레스타인 여성들과 어린 아이들을 학살해도 지지하는 것입니다. 또 그래서 "글리포세이트"라는 A급 독극물이 들어간 GMO농산물로 인구감축을 하려는 것이고, 또 그래서 존재하지도 않는 바이러스가 존재한다고 말하면서 백해무익 살인 독극물 백신을 주입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건 푸틴이 아래 기사에서 말한 것처럼 세계의 민중들에 의한 사회적인 운동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바로 잡을 수 없을 겁니다.
기후위기, 인구폭발, 물부족.. 모두 사기입니다. 이 모두가 세계의 시민들을 통제하기 위해서 다보스에서 만들어 낸 어젠다들입니다. 하지만 언론에 의한 지속적인 선전과 세뇌로 인해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속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현재 서구 일부 지역에 널리 퍼진 예외주의가 나치즘의 뿌리이기도 하며 이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다국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언론인 파벨 자루빈과의 통화에서 아날레나 베어보크 독일 외무장관의 할아버지가 열렬한 나치였다는 독일 언론의 폭로를 언급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현재 세대의 독일인들이 나치 독일이 행한 모든 일에 대해 전적인 정치적 책임을 져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며 모든 독일인에게 그런 꼬리표를 붙이는 것은 “불공평하다” 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훨씬 더 큰 문제는 많은 국가들이 "선택된" 또는 "예외적인" 이라는 개념을 채택했다는 것이며, 자루빈에게 "이것이 나치즘이 시작된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
푸틴 대통령 은 “이것이 그렇게 널리 퍼져 있다면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에서 반파시스트, 반나치 선전을 구축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노력은 국가가 아니라 사회에서 나올 때에만 진정으로 효과적일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니즈니 타길에서 무기 제조업체인 우랄바곤자보드(Uralvagonzavod) 직원들과 대화하면서 러시아가 나치즘에 대해 무관용을 유지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를 지지했던 이들의 후계자들이 이제 우크라이나에서 스테판 반데라와 로만 슈케비치의 살인 이데올로기를 부활시키는 데 미국의 지원을 받고 있어 현재 키예프와의 갈등을 초래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반데라, 슈케비치 등이 전쟁 중 어느 시점에 독일에 의해 투옥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나치가 아니라는 현대 우크라이나 민족주의자들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푸틴에 따르면, 히틀러 정권은 제3제국이 곧 패배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서방 연합국과 거래를 시도한 우크라이나 협력자들을 처벌했을 뿐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줄곧 나치였고 여전히 나치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후손인 네오나치는 우리가 위대한 조국전쟁 때 싸운 이들과 완전히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현 우크라이나 정부가 나치 이데올로기를 수용하고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에 대한 적이자 위협으로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크렘린은 현재 군사 작전의 주요 목표 중 하나로 우크라이나의 "비나치화"를 나열했습니다.
수많은 우크라이나 부대가 나치 독일군과 SS가 사용하는 휘장과 도상학을 채택했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 군대에 속해 있는 악명 높은 '아조프' 민병대의 창립자인 안드레이 빌레츠키는 2014년 서구 기자들에게 이 단체의 상징인 SS 볼프산겔 룬과 하인리히 히믈러의 검은 태양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예프 정부와 서방의 많은 언론 매체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나치의 영향력에 대한 주장을 "러시아의 선전"이라고 일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