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인삼종경기를 하는 아마추어 선수 입니다.
15년 여의 경력에 입상기록도 다수 입니다.
백신 접종 3일 후 여느때와 같이 가벼운 조깅을 나섰는데 더운 날씨 때문이었는지 평소보다 심박수가 좀 높고 가슴이 약간 답답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점진적으로 기운이 축 쳐 지고 체력이 떨어지는 증상이 조금씩 심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는 무슨 문제가 생긴것인지 의심하지 못했습니다.
단지 컨디션이 좀 안좋은가 보다 생각을 했었죠.
백신 접종 2주가 지나면서, 반나절이면 바닥나는 70대 노인과 같은 체력과 심장 두근거림 가슴압박감을 주 증상으로 하는 이상증상이 점점 뚜렸해 지는것을 느꼈습니다.
심장이 철렁 하는 부정맥 증상도 생전 처음 느껴보는 것이라 어찌해야 할지를 몰라 시간만 허비하다.
도저히 안되겠다는 판단으로 10월 12일에 동네에서 유명한 심장 내과를 방문했습니다.
홀터 검사로 심실조기수축의 부정맥이 발견되었지만
백신 관련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는것은 말도 안된다는 의사 선생님의 꾸지람과 함께 베타블로커 등의 심장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약을 먹으니 계단 오를 때 숨찬 증상이 더 심해지고 증상 개선에는 도움이 안되더군요.
가슴이 답답한 증상 때문에 밤에 자려고 눞는게 두려웠고. 자다가도 수차례 깨기를 거듭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밤새 싸움을 한것처럼 가슴 답답하고 힘든 증상이 계속 되었습니다.
일도 줄이고 파트타임으로 하루에 한두 타임만 겨우 소화하면서 버텨 봤으나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차고 가슴 답답함이 계속되니 이러다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결국 11월 18일 대학병원 응급실에 방문했습니다.
심근 손상과 관련 있는 수치
크레아티닌 수치는 85로 정상 범위 , CK-MB 수치는 19로 정상범위 였고
감염과 염증을 의미하는
CRP 0.11(정상:0.5이하) ESR 2(정상:15)로 정상이었습니다.
하지만
혈소판 수치가 150으로 좀 낮았고(참고치:150-400)
혈전을 의미하는 D-Dimer 수치가 2070ng 으로 상당히 높았습니다.(참고치 400이하)
하지만 폐혈전증이나 심부정맥 혈전증의 징후는 없다라는 소견으로 진통제 등의 약 처방 만 받고 귀가 했습니다
그 뒤로 핵심 증상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지만 생활은 어느정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적응이 되었으나
12월 27일 갑자기 심계항진 과 흉부 압박증상이 악화되어 다시 같은 대학병원 응급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실시한 혈액검사에서는 다른 수치는 모두 정상이었으나
여전히 D-Dimer가 1103으로 여전히 높아서
폐정맥혈전증을 확인하기 위한 전신 CT를찍게 되었으나 판독결과는 정상 이었습니다
이후에도 대학병원 심장내과 , 혈액종양내과 몇군데를 다니며 심초음파등 검사를 해 봤지만 모두 정상이라는 얘기밖에 듣지못했고 지금도 증상은 여전합니다.
-------현재 주 증상------
수면중, 아침 기상후 가슴압박증상,
휴식시 심박수 높음,
계단 조금만 올라도 숨차고 심박수 100이상으로 높아짐,
극심한 피로감
구역감
지금까지 확인된 객관적인 지표는
D-dimer 높다는것과
한의원에서 실시한 생혈액검사에서 연전증상이 심하다는 것 뿐..
3월16일 생혈액검사 캡쳐
어느 의사선생님을 만나도 이 증상에 대해 명쾌한 답을 못주시네요.
심리적인 것일지 모른다고 하여
나름 돌파 해보려고 운동을 좀 해보곤 했지만
하고나면 이후 1주 일에 걸쳐 증상이 악화되는듯 합니다.
무슨 자가면역관련 이상이 생긴걸까요?
어느과에서 무슨검사를 하고 어떤 치료를 해야 할까요?
백신 관련 인과성 입증은 관심없습니다.
단지 이 증상만 빨리 없어지면 좋겠어요.
의견 주실 수 있는 의사 선생님 계실까요?
쪽지나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저는 의사는 아닙니다만, 비슷한 경험자로서 제가 쓴 댓글에 비대면진료 의사샘들 전화번호 있습니다. 백신 독성분 아시고 해독방법 아시는 분들이니 전화처방 받으세요. 거기에다 백신해독, 접종자 해독 등으로 검색하셔서 여러가지 다 해보세요.
참고로 일반병원에서는 백신부작용 말만 꺼내면 정신적인 문제 있는걸로 귀결되니 얘기할 필요도 없는것 같아요. 한의원 도움도 받으시고요. 주파수 치료도 병행하세요.유툽에서 찾아서.
저도 의사는 아니지만 백신속에 mRNA가 너무 많은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해서 그 스파이크 단백질이 폐 내부 모세혈관을 막아서
심장은 산소 공급을 위해 더 큰 힘으로 운동하게 되어서 가슴통증,압박,호흡곤란, 숨가쁨, 두근거림이 온다고 봅니다. 혈소판이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니 우리몸이 혈소판을 공격해서 혈소판 수치 감소하구요. 위에 이은숙님 말씀대로 빨리 백신 해독하시기를.
얼마나 힘드실지 상상조차 안됩니다 ㅠㅠ
제 생각에도 현미경에서 확인된 연전현상으로 봐서는 심리적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혹시 가지고 계신 혈액검사결과 상에서 백혈구 종류의 문제는 없으셨을까요? (호중구, 호산구, 호염구, 단구, 림프구 )
이버멕틴.개똥쑥.민들레차.솔잎차. 중에 뭐라도 구해서 복용하시길. 사실 저 모든 걸 시간차나 요일차 두고 다 하셔도 됩니다. 그만큼 독성 해독이 시급합니다. 제 지난 댓글 검색으로 의사샘 전번 찾으셔서 오전 일찍 비대면진료 받으세요. 한의원 가서 단중에 사혈부항하고 머리부터 몸전체 약침, 소금식초 이용한 족욕이나 반신욕도 매일 하시길.
갖고계신 비타민제나 항산화제 있으면 끼니마다 챙겨드시고요. 적극적으로 치료하셔야 해요.
얼마나 힘드십니까.
님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제가 알기로는 백신속의 나노 산화그래핀 입자가 혈관에 면도날처럼 작용하여 미세출혈을 일으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혈액흐름이 빠른 운동선수들이 백신 접종후 갑자기 심장마비로 죽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산화그래핀 해독하는 방법을 검색해서 알아보세요. 족욕을 해서 빼는 방법이 있는 모양입니다. 소금과 식초를 2:1로 넣고 하는가 봅니다. 마그네틱펄스라는 기구가 필요한 모양이던데 자세한 것은 검색하셔서 알아보세요. 저도 어디서 얼핏 본 거라서 금방 못 찾겠네요.
마그네틱 펄스 , 재료 큰 바케스 ,12AWG 전선 . 19볼트 5 암페아 사양의 아답터 , 암수 플러그 ., 양면테이프 , 면테이프 등 . 전 직접 만들었어요 . (코로나 팬데믹 조사위원회 ) 클릭 , 검색하면 자세합니다 . 우선 있는 대야에 끓인 식초에 소금녹여서 자주 해보다가 구해보세요
코팬조의 정의의 행보롤 응원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6.24 23: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6.25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