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는 전도서 말씀 중심으로 설교하십니다.
저녁예배는 20:30에 마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요예배 순서♥
인도자: 유재분목사님
*기도: 권영일 안수집사
* 찬양대 찬양: 권영일안수집사/임태희권사
통일찬송가: 193, 337, 313, 168, 231
복음성가: 여기에 모인 우리, 예수가 좋다오
* 사도신경
* 통일찬송가: 434
* 오늘의 말씀: 전 2: 12~26
* 기도
* 말씀선포: 하나님을 향한 방향전환의 시작
* 기도
* 주기도문
우매자와 같이 괴로움과 슬픔으로 사는 삶을 반복 하겠습니까? 행복한 인생으로 전환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 앞에서 감사와 기쁨으로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예수님을 내어주신 것 처럼 목숨걸고 우리를 지켜주십니다. 하나님 없는 인생은 어떻게 살까요? 원망과 불평으로 살게 됩니다. 여러분은 답을 찾아야 합니다. 잘못된 인생이라고 깨닫는다면 빨리 전환을 해야 합니다.
먹고 마시며 수고하는 것
전도자는 사람들은 먹고 마시는 것에 기쁨과 즐거움과 행복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도 많이 했다고 고백합니다. 그렇다고 아무나 누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먹고 마시는 것에 감사한 사람만이 누릴 수 있습니다. 감사함은 하나님 손에서 나옵니다. 하나님이 주셔야 합니다. 하나님 안에서만 누리고 기뻐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보실 때 애쓰고 수고하고 기뻐하고 감사한 사람에게 주십니다. 하나님은 항상 나의 필요를 채워 주십니다. 부족함이 없습니다. 깨어있는 자의 것입니다. 지혜자에게 모두 주십니다.
죄인들에게는 아무것도 주시는 것이 없이 힘들고 괴롭고 모든 수고가 노고가 되게 하시고 이들이 가져야할 것이 지혜자의 것으로 된다고 하십니다. 이들에게는 기쁨이 사라집니다. 하나님께서 기회 주실 때 즐겁고 행복한 일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믿는 남편 믿는 아내를 맞이한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이고 좋은 일이겠습니까?.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가정입니다. 2024년 방향 전환이 시작되는 이 때에 하나님 앞에 감사하면서 천국의 모형대로 살아가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