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nt Van Gogh 빈센트 반 고흐 Dutch Post-Impressionist painter
Born, 30 March 1853, Zundert, Netherlands - Died, 29 July 1890 (aged 37) Auvers-sur-Oise, France Cause of death : Gunshot wound
Memory of the Garden at Etten
1888 | Oil on canvas Hermitage Museum, St Petersburg 'Memory of the Garden at Etten' 에텐 정원의 기억(아를의 여인들)은 반 고흐의 유화이다. 이 작품은 아를르의 Yellow House에 있는 그의 침실을 장식하기 위한 것이었다.
Arlésiennes (Mistral), 1888 Paul Gauguin (1848-1903, 폴 고갱, French Post-Impressionist artist)
Oil on jute canvas Art Institute of Chicago
17개의 캔버스 중 하나인 이 강력하고 수수께끼 같은 그림은 Van Gogh의 거주지인 'Yellow House'바로 건너편에 있는 공공 정원을 묘사한다. 불가사의한 실루엣은 또한 고갱이 그의 작품에서 회화적인 조화와 상징적 내용을 추구했던 신중함을 보여준다. 억압된 감정과 파악하기 어려운 의미의 아우라를 지닌 Arlésiennes(Mistral)는 모호함, 미스터리의 감정을 자아낸다.
나는 그림에 내 가슴과 내 영혼을 그려넣는다 그리고 그림을 그리는 도중에 내 마음을 잃는다 Vincent Van Gogh . . . . . 1853-1890, Dutch Post-Impressionist painter
View of Arles
1889 | Oil on canvas Neue Pinakothek, Munich
아를의 풍경, 꽃이 만발한 과수원은 1889년 봄에 제작된 그림으로 그가 아를르에 살면서 꽃이 만발한 과수원 시리즈에서 제작한 여러 그림 중 하나이다. 포플러 나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운하를 따라 서 있지만 과수원과 카세른(Caserne, 군인을 위한 숙소 역할)은 사라졌다. Garden at Auvers 1890 | Oil on canvas
Private collection A Woman Walking in a Garden 1887 | Oil on canvas Private collection
A Woman Walking in a Garden,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정원을 걷는 여성을 묘사한다. 녹지는 도처에 있고 배경에는 수많은 나무가 보인다. 1886년 반 고흐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네덜란드에서 파리로 떠났다. 성공적인 파리 미술상인 그의 형제 테오는 반 고흐가 현대 미술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과 연결을 제공했다. 1886년부터 1888년까지 2년 동안 반 고흐는 세련되고 사려 깊고 도발적인 예술가로 부상했다. 1886년 동안 반 고흐는 Edgar Degas (에드가 드가), 클로드 모네(Claude Monet), 오귀스트 르누아르 (Pierre-Auguste Renoir), 조르주 쇠라 (Georges Seurat), 폴 시냐크 (Paul Signac)와 같은 인상파 예술가들과 그들의 작품을 소개받았다. 1887년 반 고흐는 Louis Anquetin(루이 앙큐탕) Émile Bernard (에밀 베르나르), Armand Guillaumin (알만드 기요민), Lucien Pissarro(루시앙 피사호)와 같은 다른 예술가들과 계속해서 친구가 되고 그림을 교환하며 중요한 관계를 맺었다. 파리에서 인상파와 점묘법을 접한 반 고흐는 관련 기법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The lilac bush 1889 | Oil on canvas Hermitage Museum, Saint Petersburg, Russia
반 고흐는 1889년 5월 생 레미에 있는 생 폴 드 모솔의 정신 병원에 도착하여 전 해군 의사였던 페그롱 박사의 적극적인 보살핌 아레에있게 되었다. 혼자 살아갈 수 없음을 깨닫고 아를르 지역 주민들에게 외면받던 작가의 자발적인 이주였다. 그는 두 개의 방을 나란히 배정받았는데, 하나는 침실로, 다른 하나는 스튜디오로 사용했고, 정신병원과 정원을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었다. 나중에 고흐는 수행원과 함께 시골로 짧은 그림 여행을 떠날 수도 있었다. 그는 자신의 작업에 몰두하여 빗장이 달린 창문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그렸고, 그가 도착한 직후 붓꽃 그림 몇 장과 이 라일락 꽃 그림을 그렸다. 지난 몇 번의 험난한 기억 속에서 봄은 항상 꽃과 함께했고, 꽃에서 영감을 받는 작가에게 가장 긍정적인 시간인 것 같았다. 여기에서 라일락 덤불은 궁극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응집력 있는 녹색, 파란색 체계를 가진 전체 그림으로 섬세하게 채색되어 있다.
Blossoming Chestnut Branches 1890 | Oil on canvas
Daubignys garden 1890 | Oil on canvas Van Gogh Museum, Amsterdam
Flowering Orchards 1888 | Oil on canvas Kröller-Müller Museum, Otterlo The Pink Peach Tree 1888 | Oil on canvas Trees and Undergrowth
1887 | Oil on canvas 색채는 그 자체로 무언가를 표현한다. 색채 없이 표현은 불가능하다. 반드시 색채를 사용해야 한다. 아름다운 것, 진정 아름다운 것은 옳은 것이기도 하다.
Vincent Van Gogh . . . . . 1853-1890, Dutch Post-Impressionist painter
Patch of grass 1887 | Oil on canvas Kröller-Müller Museum Flowering orchard, surrounded by cypress trees 1888 | painting Dandelions
1889 | Oil on canvas Art Museum Winterthur Switzerland
The garden of the establishment in Saint-Rémy
1889 | Oil on canvas Kröller-Müller Museum
1889년 5월 8일, 반 고흐는 아를에서 멀지 않은 생레미에 있는 생폴 드 모솔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입원한다. 처음 한 달 동안 그는 부지를 떠날 수 없지만 벽 안에는 소나무가 무성한 정원이 있어 새로운 연구와 주제에 대한 훌륭한 영감의 원천이 된다. The Flowering Orchard 1888 | Oil on canvas
Bouquet of flowers
1890 | Oil on canv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