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2705087768
(확정된 조합들만)
1. 영화 <드림> 박서준 X 아이유
시놉 -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와 생전 처음 공을 차 보는 특별한(?) 국가대표팀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박서준)
홍대가 감독을 맡은 급조된 축구대표팀의 다큐멘터리 제작으로 성공을 꿈꾸는 방송국 PD 이소민 역(이지은)
2. 영화 <원더랜드> 박보검 X 수지
시놉 -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A.I 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
수지가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그리워하는 역할을 연기
박보검이 연인으로 분해 가상과 현실 속 모습을 모두 표현
3.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X 박보영
시놉 -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
민성 (박서준) : '영탁'의 눈에 띄어 발탁된 후 그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는 인물. 성실한 남편이자 공무원이었지만 위기를 맞닥뜨리면서 대범하게 변화해간다.
명화 (박보영) : '민성'의 아내. 간호사 출신으로, 극한의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다친 이들을 돌보는 따뜻한 인간미와 강인함을 지닌 인물이다.
두 사람은 평범한 30대 부부로 각각 공무원, 간호사로 일한다. 영끌을 통해 아파트 한채를 마련해 살고 있다.
4.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 X 전여빈
시놉 -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로맨스
안효섭 - 준희의 남자친구인 ‘구연준’과 그와 닮은 1998년의 소년 ‘남시헌’으로 1인 2역.
전여빈 -우연히 시작된 타임슬립으로 1998년을 살아가는 ‘권민주’ 몸에 들어가게 된 ‘한준희’,
5. 드라마 <이두나> 수지 X 양세종
시놉 - 하우스 메이트로 만난 은퇴한 아이돌 두나와 대학생 원준의 로맨스.
이두나 (수지) - 걸그룹 '드림스윗'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결정하고, 현재는 '민송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복학하고 있다. 대학가의 쉐어하우스에 이원준과 함께 살게 된다.
이원준 (양세종) - 지극히 평범하고 가진 것 하나 없는 대학생이지만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씨로 두나에게 쉴 곳이 되어준다.
6. 드라마 <경성크리처>박서준 X 한소희
시놉 -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
박서준 - 북촌에서 가장 ‘핫’한 자산가이자, 경성 제일의 정보통 ‘장태상’ 살아남기 위해 악으로 깡으로 버텨온 그는 세상 살아가는 처세술에 본능적으로 강한 남자다. 타고난 순발력과 통찰력, 특유의 능청스러운 친화력으로 북촌을 주름잡는 유명인사가 된 장태상. 정의보다는 눈앞의 현실만을 믿고 따르던 그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윤채옥(한소희 분)과 얽히면서 애써 외면하고 가슴 깊이 묻어둔 것들을 직시, ‘사람답게 사는 것’을 고민하며 변모한다.
한소희 -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소문난 토두꾼(실종된 사람을 찾는 이들을 일컫는 별명) ‘윤채옥’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함께 만주와 상해를 넘나들며 살아남는 법을 터득한 윤채옥. 처참하고 악몽 같은 현실에서도 악착같이 생존해온 그는 총, 칼을 다루는 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못 다루는 기계가 없을 정도로 영민하다. 10년 전 사라진 어머니의 행방을 찾기 위해 경성에 온 그는 장태상과 인연을 맺게 되고, 의문의 연쇄 실종사건을 좇던 중 끔찍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다.
7.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X 박보검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반항아 애순(이지은 분)과 무쇠처럼 말없이 단단한 관식(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
아이유 -조금 덜 가졌지만 그늘지지 않은 아이.
햇빛 한 줄 안 내주는 야박한 담벼락 그늘 밑에서도 기필코 해를 향해 고개를 반짝 치들고 있는 풀꽃처럼 요망진인물이다.
박보검 -말없이 단단한 무쇠 같은 인물
날마다 부지런하고 성실하여, 지극한 성실함이 얼마나 위대한 무기인지 아는 영특한 무쇠다.
7. 드라마 <눈물의 여왕> 김지원X김수현
부부가 아찔한 위기를 헤쳐가며 이뤄내는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
안하무인 여왕과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남자의 3년 후 이야기
김지원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퀸즈 백화점의 도도한 여왕 홍해인 역
김수현 -용두리 마을의 자랑이자 퀸즈 그룹의 법무 이사 백현우 역
첫댓글 아2기대중이었는데
박서준 드라마 몇개를 찍은거냐 아이유도 이제 본격 연기하려나보네
박서준 왜케 바쁘게 살았냐… 그만 열심히 살어
아 박서준 왜케 여기저기 껴있어요
박서준이 반이라니...그것보다 원더랜드 언제나와
오 김지원 김수현 생각도 못해봤는데 얼굴합 좋다